수요일, 8월 1

필요 없음 스크롤 없음


스테파니 Rosenbloom으로

당신은 6 분 후에 사랑을 찾을 수 있습니까?

그건 오래 학사 또는 미혼 여성은 지금까지 내게 거의 75 독신 자격, 시카고의 새로운 월간 이벤트 자체에 대한 PowerPoint 프레 젠 테이션을 해설 무대 서 허용하는 방법입니다. 몇몇은 그들의 인생을 바꾼 노래 말한다. 그들이 실패했던 것처럼 그들이 느낄 때 다른 사람들은 시간을 알 수있다. 그들의 거실, 그들의 냉장고 내부, 심지어 그들의 직불 카드 명세서의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이러한 미니 monologues부터하고 행복한 시간으로 끝나는, Me는 지금까지 현대 로맨스, 인터넷의 사칭 기름통을 spurning하고 최근에 설립 데이트 서비스의 큰물에 하나입니다.

웹 데이트 풀을 확대 않지만 결국, 그것은 또한 사람들을 성적 (최근 데이트 사이트 알고리즘은 거의 과학적 것을보고 사회 심리학자을 놀라게하지 않는 사실을) 실망했습니다. 온라인 프로필을 통해 박 스크롤 집에서 앉아 때로는 점수에 기대, 혼자 바에 앉아있는 21 세기 상당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중간 지상이 있나요? 이러한 신생 기업의 시조는 그렇게 생각 해요. 그들은이 웹 사이트와 검색 커플을 도와 Klout 점수를 사용하여 실제 matchmakers 통해 조직되어 너무 커서 싱글 파티와 함께​​ 복고 데이트 최고로 인터넷의 힘을 결합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얼굴 출시에 대한 열정도 Grindr과 Blendr, SinglesAroundMe 같은 지리적 위치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의 확산, 그리고 Skout을 spurring있다. 그리고 FriendlyLook, Hitch.me 같은 영감 초기 사이트인데 커피는 친구와 동료를 통해 충족 싱글을 사용하여 인터넷을 더 작은 마을 데이트 같은 데이트를 만들려고 모두의 베이글, 만족합니다.

"사람들이 온라인 데이트에서 전투에 지친 중 지내다가"락쉬미와 Rengarajan, 36, 그녀는 아직까지 자신과 같은 하나의 사람들은 자동화 질문을 생략하고 대신 강력한 '데이트 생태계'를 만들 수 있다고 Me를 설립했다 광고 전문가는 말했다. "나는 우리가 이렇게 데이터 기반이나 냉정 느끼지 않는다고 만날 수있는 공간과 사람들을위한 장소를 구축할 것이 정말 중요 한거라 생각 해요."

20 달러 30 사람의 Me는 아직까지 비용,하지만 양 Rengarajan, 당신은 데이트 현장 구성원으로 선택할 때 "당신이 지불하는 심리적 가격"을 추가하지 않고 그렇습니다.

그녀가 그것을 넣어로서, "당신은 체크 박스와 라벨의 구색과 같은 매우 좁은 관점에서 자신과 다른 사람을보고 시작합니다."

Sushmita 로이, 30, 맨하탄 변호사는 모든 여자들이 킹카를 ( "중고 날짜"와 같은 파티 샬롯의 에피소드에서 개최 따로있다로, 도시 여성 팀의 친구 - 중 - 어 - 친구 싱글 파티에서 잠재적인 구혼자를 샘플링되었습니다 '섹스와 도시. ")

"나는 많은 데이트를한다"고 말했다. "정말 내가 지금까지했던 어떤 온라인 것은보다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녀는 개인적인 요소를 칭찬했다. "분명히 우리는 아내 고물 차를 착용하고 싱글 유람선 갈 사람들과 어울리고 없다"양 로이는 말했다. "시간의 80 %, 여자는 그들의 동료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난 파티에 다른 잘생긴 변호사를 올리겠습니다. 여기 좋은 수영장을 받고있어. "

아만다 Hofman, 도시 여성 팀의 CEO, 여성 네트워킹 그룹은 당사자 구식 친화적인 소개를 통해 현재까지 회원의 욕망의 결과입니다 밝혔다. 몇 달에 한 번씩 그래서, 그들의 20 대 및 30 대 약 200 남성과 여성 이름표를 착용하고 SIP 음료로 15달러 각각 지불하고 Pranna, 기다린 그랜드, Pfaff의에서 높이뛰기 같은 장소에서 어울려.

주류 충분한 용기를 제공하기 위해 실패하면 간지 게임이 있습니다. 참석자는 사진 부스에서 서로 함께 포즈하여 두에 대한 새 자전거, 브로드 웨이 쇼 티켓이나 저녁과 같은 상품을 이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사람이 같은 픽업 라인의 절반에 종이 쪽지를 받고있는 게임으로 이길 수 있습니다 "저는 ... 프레드 프린스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나머지 절반을 가지고있는 여자를 찾는가 주어됩니다

( "... 그러나 나는 확실히 당신의 침대 바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무도 무례하게 굴지 않을거야"양 로이 "는 귀하가 모든 친구 정도로 연결되어 있으니"고 말했다.

테스트중인 또 다른 데이트 개념 Tawkify이며, 엘 잡지 상담 칼럼니스트 E. 진 캐롤, 69, 및 이전 케네스 쇼, 27, MS의 제품 계획 및 설계 판매 웹의 주요 "imagineer"의 월 12 두뇌의 소산 사이트 하나 킹스 레인. 두 사람이 년 전, 미스 캐롤은 페이 스북 애플 리케이션을 만드는 알려져 씨 쇼를 돌렸지 때 그녀의 디자인을 자신의 애플 리케이션을 돕기 위해, 나의 순도 시험했다.

씨 쇼는 온라인 프로필을하지 않고 데이트 사이트를 디자인하고 그를 영감, 경기 및 OkCupid에 동료가 발생한 자신의 공포와 결합, 여자 친구를 위해 자신 엔 말했다.

대신 Tawkify 지원자는 사진을 제출하고 자신의 약 10 질문에 대한 답변. 그들이 인정하는 경우에는, 미스 캐롤과 matchmakers의 팀은 전화 날짜는 다음 월요일 오후 10시 일치에 호출하기 전에 서로에 대해 거의 아무 얘기도 안하고 그들을 설정 후 (아무 알고리즘!) 전화를 통해 그들을 인터뷰하는 Tawkify 설립자로 "씨를 참조하는 서비스를 통해 자동화되어 브룩스, "그것이 데이트 집사를위한 좋은 이름처럼 보였다 때문입니다.

부부가 연결되면 라인 유발할 음모로 죽은되기 전에, 그들의 전화는 10 분 정도 지속됩니다. 더 이상 얘기하고, 부부는 시계가 다 떨어지기 전에 전화 번호를 교환하거나 다른 미스터 브룩스가 다음 월요일 그들을 다시 연결하도록 요청해야합니다.

미스 캐롤은 그녀가 단순히 섹스를 찾고있는 그녀가 생각한 것들을 심사, 거의 모든 남성 지원자로 말을했다. 이 수다쟁이 중매의 시대를 그대로 보여주고 수도 있지만 그러나 Tawkify의 다른 전술의 일부 - 더 - 순간 더 있습니다.

회사는 미터법 중매로 Klout 점수, 하나의 디지털 영향력의 척도를 사용하여 최초로 자체를 청구하고 있습니다. 높을수록 점수가 더 가능성이 유사한 상태의 사람과 일치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Tawkify이 란제리 디자이너와 해학적인 감정가 Dita 폰 Teese (마릴린 맨슨의 전 부인)와 같은 몇 가지 인상적인 디지털 상태로 사람을 일치했다. Klout 점수 : 가능한 100 (평균 점수가 20)의 57. 미스 캐롤 여사 폰 Teese 그녀 공공 성격, 그녀의 현실이 아니 데이트하고 싶은 사람을 찾고 있었어요, 그래서 그녀는 스칸디 나비아 소설가와 일치 말했다. 그들은 모두 기숙사를 갖는 두 사람은 파리에서, 저녁 식사 후, 그들의 Tawkify 통화하는 동안 그것을 쳐서 칵테일을 위해 만나기로 결정했다. 양 폰 Teese는 로스 앤젤레스로 날아 프랑스를 떠나 있었지만 그녀와 소설가는 여전히 말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직감과 용기를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건 뭐든 도구를 사용합니다"고 Klout 점수를 가진 사람들이 훌륭한 커뮤니케이임을 이유로 미스 캐롤은 말했다. "일단이 사람들이, 그때 당신이 그들을 행복하게 부담을 느끼는 알 수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함께 저녁을 할 동반자 싶어요."(Tawkify 비용이 15 달러 매치 세 경기에 대한 30달러 여섯 경기 99 달러, 가격은 사이트의 matchmakers에서 손을 잡고 많이 포함하고, 그들은 말했다.)

Tawkify 같은 신생 실제 연애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새로운 사이트는 온라인 데이트과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의 함정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프로파일 자체, 그들은 믿을만한가 아니에요"Naveed 최하점, 29, 캐나다의 인터넷 기술 컨설턴트는 많은 온라인 daters 할 것으로 치장을 언급했다. "그들은 그들의 이름을 흉내. 그들은 자신의 자격 증명을 흉내 내지. "

전문 네트워킹 데이터베이스 링크드인 : 미스터 최하점은 사람들이 더 정직하고있을 가능성이 생각하는 곳으로 설정되어. 최근 씨는 최하점은 Hitch.me, 링크드 인 회원을위한 데이트 사이트를 소개했다. 심지어 자신의 비즈니스 또는 사회적 동그라미에있는 사람 - - 사용자가 Hitch.me에 낯선 사람의 프로필을 통해 시간 스크롤을 보내는 대부분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와 달리 그들은 신속하게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사이트를 하차 보자.

누군가가 서명하면 Hitch.me가 자동으로 자신의 링크드 정보를 가져옵니다 다음 높이, 교육, 민족 등 일부 개인 정보를 요청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필터는 회원들이 링크드 연결 모두에게 또는 동료 모두에게 자신의 프로필 듯이 수 있습니다.

필터는 또한 자동차 또는 금융처럼 특정 산업에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회원의 링크드 세부 사항보기는 무료이지만, 그들과 의사 소통을하거나 자신의 개인 정보 페이지를 볼 수 학점을 기준으로 수수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의 개인 세부 정보 페이지를 잠금 해제하면 20 학점 그들에게 작성이 50 학점 (; 25달러 1,000 학점을당한 후 50 달러 맞잖아, 2500 학점 10달러 당신에게 300 크레딧을 구입)입니다.

그러나 일부도 그러한 낮은 주요 온라인 접근조차 라이브 행사에서 사람, 옛날의 속도 - 데이트 속임수를 기억하시는 분들을 만족과 경쟁할 수 없습니다.

사회 사업 석사 학위를 위해 공부하는 필립 바커 (34)는 최근 위커 파크에서 덴 극장에서 나와 지금까지 레즈비언, 게이 양성 애자 및 트랜스 젠더 밤 시카고에서 발표했습니다. 처음에는 회의, 그는 말했다, 그는 궁극적으로 그것이 짜릿한 발견.

"이것은 위대한 여정이었다"씨 바커는 자신이 일반적으로 같은 자신의 유형을 잘 매력적인 가치가 될 수없는 해고 수도 있습니다 그 사람을 배웠다고 덧붙였다. "네가 들으 려고만한다면 모두가 공유에 대한 좋은 이야기를 가지고있다"고 말했다.

그가 공유 슬라이드 중 계란, 야채, 레드 불은 및 돔 Perignon 포함 배구 (자신의 어린 시절의 꿈), 그가 방문한 26 개국의 국가 코드를 연주 자신의 사진, 그리고 그의 냉장고의 내부는 없었다.

"나는 그들이 나를 알고 받았을 때 그들이 길을 따라 내려오면서 속아되지 않은 있도록 긍정적인 방법이지만 매우 현실적인 방법으로 자신을 보여주고 싶었어요"그의 프레 젠 테이션 그에게 한 사람 등 여러 날짜를, 득점 씨는 바커는 말했다 그는 여전히 전달합니다.

"이것은 데이트처럼해야하는지이다"고 말했다. "한번의 잡담 아웃을 가지고 우리가 누구의 마음으로 드릴께요. 아무도 어떤 젊은 없어진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