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1

월가의 남자를 낚아채하는 방법


눈을 감고 당신의 꿈 파트너로 생각합니다. 그가이야 아니면 그녀는 좋아하세요? 그들은 유머 감각이 있으 시나요? 그들은 어떤가요? 조금 어색하고 nonthreatening있어 방법으로 아마 귀여워? 그들은 좋은 부모가 될 것 같은 그들이 보여? 하하, JK, 친구들. 모든 사람은 어떤 모든 여자가 원하는 것은 월가의 은행이라 는거. 그것은 그가 무례하고 멍청하거나 아름답지면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금융의 데이트 남성에게 어려움이 닥친다면, 항상 (당신이 다른 어떤 것은 그를 곁에 계셔야하고자 할 것이기 때문에 그 강아지가 뜨고 어떤 경우에는 다리, 말하는 건가 제외) 마감합니다. 다행히 당신을 위해, 전문 결혼 중매인 사만다 다니엘스가 어떻게 월가 사람 이랑 데이트하는 유용한 가이드를 작성했습니다.

여기에 최고의 비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3. 월가의 남자가 데이트를 할 땐 도전 약간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는 여전히 편리하고 그를 위해 쉽게하는 것을 좋아한다. 많은 여자들이 까다롭게 구는 경우에, 그들은 월가의 사람을 착륙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네, 당신은 확신하고 넘어가는되는 피하지만, 동시에, 당신은 어려울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수용하거나 자신의 일정과 시간을 제한해야하거나 그는 좌절 당할 것이고, 다른 여자를 찾으십시오.

그는 당신에게 있고 싶어 할 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친구와 계획을 가지고 있거나 직장에서 긴 하루를 보냈 (여성 직장, LOL)하고 싶은 모든 잠옷에 잘못된 속보보고있다면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쉽군! 월가 인간의 시간은 돈이다와 시간은 과학적 가치를 잃어 버립니다.

7. 귀하의 월 스트리트 사람은 그 사람이하고 싶은만큼 낭만적이 아닌 경우 당황하지 마라. 여성들이 그들이 원하는대로 자연에 의해 남자는 등 로맨틱한 결코 없지만, 월가의 남성은 특히 매우 비즈니스 좋아하고 사실상 로맨틱 한게 아니라 생각합니다. 당신이 그를 더 로맨틱하게하고 싶다면, 당신은 아마도 길을 이끌어야하고, 당신이 원하는 사람을 가르치려고합니다.

또한 입안에 키스하지 않습니다. 그것은을 위해 예약 것 "에만 특별한 사람."

9. 그것이 당신에게 선물을 받고 오게되면, 월스트리트 사람들이 많이 사려 깊음 위에 사치 관한 모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퇴폐적인 여성의 경우, 이것은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합니다하지만 사람이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않는 것들을 화려 지출 사려깊은 것으로 좋아하는 여성있다면, 실망 수 있습니다. 이것은 월가의 사람은 사려가 될 수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입니다. 그러나 월가의 많은 남성은 당신을 얻는 건 쉽지 후에도 그들은 당신에게 무언가를 살 생각하면, 그들은 오랫동안 같이 비용을 걱정하지 않는 것이, 돈을 너무 바쁜하게 많이 있습니다.

나는 슬롯 년 전 현금 지급기로 내 여자를 교체 때문에이 사실은 아주 좋습니다. 그것은 편리 잘됐네.

다니엘 가이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재정의 모든 남자들이 정확히 그들의 동일 함에도 불구하고 너무 진행되지 않는, 자신의 업무와있는 우리가 선택할 위해 너무나 쉽게 외부의 성격이나 욕망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거리. 당신이 데이트 여부 것은 (그리고 당신이 그의 귀중한 황금을 상속 수 있도록 이후 결혼) 궁극적으로 그에게 달린 것입니다. 자신의 돈을 버는 것이 대안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혼자 죽을 것이다 바람직하지 uggo입니다.

그들, 아가씨 버려!

Os 5 Verdades Sobre Amiz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