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2

데이트 세계에서 성공의 열쇠는 귀하의 성격에있다


당신은 데이트 세계에서 여러분의 성공이 정직, 유머에 등등 거짓말 수 있습니다 생각할 수도 있지만, 새로운 연구는 이것이 데이트가 실제로 같은 수 있습니다 일과 거의있을 수 있습니다 밝혔다.

특정 성격 특성은 연구 조사에 의하면, 다른 사람이 다시 회의를 가치라고 생각하는지 여부의 좋은 판단되는 기여.

마인츠 요하네스 구텐베르크의 대학 미챠 백이 문제에 관심이되었다 : 어떤 사람들은 더 나은 만드는 성격 뭔가 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 여부 예측에있어입니까?

17 그룹에, 190 명의​​ 192 여성의 총 데이터를 많이 수집 심리학자와 섹스 기본적으로 표준 속도 데이트 일상적인 반대의 멤버지만,이 시간을 만났다. 데이터 중에는 개성 정보와 각 3 분 일 이후에 모든 중요한 질문은 : 당신이 말을 각 사람에 대한, 다시 그 사람을보고 싶어합니까? 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 생각한다면 그들은 또한 요청했다.

전체에서 사람들이 어떻게 다른 사람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만나고 싶어요 것이 추측에 매우 나쁜했다. 어떤 사람들은 전혀 실마리가 없습니다. 하지만 다른 더 않았다. 더 난잡한 방향을 가지고 남자는 여자가 그들을 만나고 싶어할지 추측 더 나은했고, 사람이 만족한다면 그의 성격되었습니다 여자는 아주 기분 좋은 추측에 더 나아지기 : 성공 stereotypically 남녀와 관련된 특정 특성과 상관했다 그들.

연구는 심리 과학, 심리 과학 협회의 저널에 출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