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2

남자가 데이트 사이트를 만듭니다 오직 자신을 위해


에이미 Rolph으로

Chas McFeely 정말 아내를 발견하고 싶어.

"realz 들어,"자신의 단어를 사용합니다.

샌프란 시스코에 기반 광고 임원은 최근, 후크 Chas가 음,에 사이트 hookchasup.com를 시작했다. (가. 닷 com)을 그리고 여기에 가장 중요한 부분 이죠 : 당신은 그가 당신이 $ 10,000 얻을 결혼하는 여자와 그를를 설정한 경우.

내가 정신적으로 지금은 후보자에 대한 내 여자 친구를 스캔입니다. 하지만 아직 충분히 대해 어떠한 좋은 결혼 파트너가 될 것 방법. (당신이 이걸 읽는 Chas 있습니까? 내 말 들었어?)

McFeely 그는 많은 사람들이이 사이트를 볼 것으로 예상 결코 mademan.com 말했지만, 정말 그렇게 밖에 작동하지 않았다. 이제 그는 자기가 처리할 수있는 것보다 "픽업 나"이메일에 대한 자세한 잠재 파트너를 선별 그의 저녁 시간을 보낸다.

"내가 이미 들어왔 이메일의 수백 미래의 내 아내를 찾을 수 없다면, 아마도 알래스카로 이동한다"고 mademan.com 말했다.

당신이 hookchasup.com를 방문하면, 그는 스크래 블 게임 캣 스티븐스 (그는 그 기록을 소유하고 최소한)의 음악을, 읽기 좋아하는 알게 되겠지과 같이 유리의 생각 "십분의 팔 전체."그리고 그는 그들을 캡션면 사진을 자신, 그는 유머 감각이 꽤 잘했다.

자신의 변호에 McFeely 그는 많은 행운이 결코하지만, 과거의 사이트와 친구 셋업 데이트를 시도한 말합니다. 심지어 그는 있지만, 하이 엔드 중매를 고용 간주 궁극적으로 자신의 운명의 경영권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입력"을하지 않지만 그가 가진 사람을 좋아한다 "고 말했다 창의 가장자리."(그는 머리 좋은 과학자에 대한 떨어지는 배제하지는 않지만.) 그가 과거에 완벽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있지만, 그는 그는 더 이상 결함을 찾고 말합니다. 즉, 그는 나이가 좀 느슨하게이야.

개인적으로, 내가 "후크 Chas."주조 감독의 영화 버전을 기다릴 수 없다, 내가 Topher 그레이스에게 타이틀 역할을 제안해도 될까요?

The Truth About Nainen Des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