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6월 23

누가 우편 주문 신부를 찾고 있어요?

골드 코스트, 오스트 레일 리아 (PRWEB) 2006년 9월 13일 - 엘레나의 모델, 서양 남자들이 결혼을 위해 러시아와 동부 유럽의 여성을위한 데이트 기관에 따르면, 남성은 러시아 신부 웹사이트 절대 동참하지 지불과 사람 사이에서 눈에 띄는 차이가있다는 그들의 서비스 비용을 지불합니다. 모든 연령대의 남자와 생명 러시아 결혼 기관이 참여 걷고 있지만 더 성숙한 남자가 실제로 서비스에 대한 지불; 젊은 남성 '창이 쇼핑'모드에있을 것으로 보인다.

국가 -, 현명한 지불하는 대부분의 회원 미국에서, 영국은 이들 국가에 등록된 사용자의 숫자도 정상으로 상당한 놀랄 일이 아닙니다 두번째 잡고있다. 톱 10에 포함, 다른 국가 : 오스트 레일 리아, 캐나다, 노르웨이, 독일, 네덜란드, 프랑스, 뉴질랜드, 남아 프리카 공화국. 터키, ElenasModels.com 웹사이트에 등록되어있는 사용자의 전화 번호를 3 번, '톱 10'에 사용자가 지불하는 자들의 숫자로,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와 스페인으로 (숫자 6과 그것을하지 않았다 10 명으로 각각 등록된 사용자); 노르웨이, 뉴질랜드, 남아 프리카 공화국 등 톱 10에 그들을 대체했다. 분명히, 뜨거운 - 유럽 남부와 먼 냉혈한 쿨러 동안 개국에서 점프하는 행동으로 보이는 남자를 선호합니다.

회원 러시아어 '우편 주문 신부'을 지불하는 평균 연령은 37.8 세 - 회원 비를 지불 대 42.9 년, 30 년 미만 회원 오래된되는 지불에만 5.1 %와 21.1 %에 비해 비 - 지불하는 회원입니다. 아래 - 30 남자는 특히 전 세계의 사람과 결혼에 대해 심각하게 반쯤 나타나지 않습니다.

국제 데이트 서비스의 회원 풀고 더 이혼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엘레나의 모델의 회원 지불의 47.8 %가 아닌 33.2 % - 회원 지불 대 이혼있다. 납부 회원도 더 많은 아이를 가질 이미 : 가능성이 어린이에 비해 28.8 %에 비 - 회원 지불 회원 지불의 39.3 %.

비 - 러시아어 데이트 사이트의 회원을 더 지불하는 회원 : 비 - 회원 돈을 지불 경박한 것으로 나타날보다 두 배나되는 러시아의 신부하면서도 합법적인 결혼을 찾고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 7 % - 회원 지불 결혼이나 별거 3.9 %만이 회원이 지불에 대한 대.

회원이 지불하는 반면 21.9 %만이 담배를 비 - 남성 러시아어 신부 추구 돈을 지불하는 회원이 2 배 가까이로 : 비의 37.1 % - 회원 지불 담배 연기에 비해 조명을 즐길 수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거기에 약간 더 지불 구성원 간의 widowers : widowers의 2.1 %를 지불 구성원 간의 가운데 1.8 %에 비해 비 - 회원을 곤두세우고있다. 회원 지불의 교육 수준도 약간 높은 것이다 : 회원 지불의 86.1 %에 비해 82.7 %로 비 - 지불 회원 대학 교육 이상이 설치되어있다.

인종적으로, 회원들은 러시아어 신부 추구 지불의 90.7 %, 백인이 아닌 -하면서 가운데 81.7 %만이 회원이 지불하는 흰색입니다.

이 새로운 연구 결과가 심각하게하는 대학 러시아어 신부 구직자의 대다수가 백인 남성 30~50년 이전 결혼 경험을 가진 옛 교육 것으로 확인됐다. 엘레나 페트로바, 엘레나의 모델의 소유자에 따르면, 그들의 남성 고객의 대부분을 가진 가족을 시작하는 젊은 여성의 출산 연령 추구하고있습니다. 비록 때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가족의 가치'보다는 욕망을 찾을 것이라고 남성의 주제를 요청 제작 자손 가장 남성 러시아어 데이트 사이트 가입의 주된 원동력은 젊은 사람과 더 귀엽 거든. 남자 얕은 게재를 두려워하는 젊은 파트너를 희망하는, 그리고이 왜 가치의 대상이 자주 가져온 것입니다. 그러나 남성은 드물게 자신의 연령에 상관없이 여성의 가족 생활에 대한 헌신적인 논의가 어떻게 많은 여성에게 문의하고 젊은 여성들이 전체 - 길이 사진을 게재하고 연락을 선호한다. 예비 신부가의 저택의 나라는 사람에게 무관하다; 따라서 그것이 그들이 한 번 더 확인 후하고있는 문화적 배경이 없다.

메일 주문 신부의 고백 : 아메리칸 라이프 타이어의 눈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