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3

데이트는 냉장고 쇼핑처럼하는 이유


아리안 Marder 별

예, 사실입니다. 실제 사람이 (그 벨트, 이하에 따라 생활 40 년) 데이트 월마트에 가서 냉장고를 비교처럼 기본적이라고 말했다.

난 그 사람이 내 sh을 * t 목록에 말했다 박쥐를 말합니다. 일단 당신이 이야기를 듣고, 당신은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이 나머지 엄지 손가락을받을 권리가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친구가 지난 1 년 반에 친구와 데이트를했습니다. 그는 대단한 사람 정말 그녀에 보였다. 그는 심지어 결혼을 가져, 그는 정착 할 준비라고 말해 줬죠. 그러나 최근에, 그는 자신의 바지에 개미의 어른 버전을 갖는 된과의 관계를 두 번째 추측.

그가 대학 동창회에서 반환 된 어느 날 밤 이후, 그는 내가 생각해 봤는데, "그녀에게 말했다. 내가 정말 아이비 리그 아니 사람과 이렇게 만나게 될 줄 생각도 못했어요 "(Blogger의 참고 사항 :! EW) 그런 다음 그는 은유 - 자살했습니다 :". 제가 처음 냉장고를 구입하는 사람의 유형이 아니야 알 겠어요. 난 주위를 둘러 쇼핑 및 가입 전에 비교합니다. "

진심으로, 친구, 아니 그녀는이 어플라이언스 적 가정에 비해가되고 싶어! 당신은 하위 제로, 왜 세계의 경우 그리고 당신은 다른 건 겠어요?!


교차 문화 데이트의 모험


상자를 코헨

대학, 내 친구들은 스페인을 선택하는 여부를 결정하는 2 학년 말에 안내 책자를 통해 가능성이 가장 높은 상그리아, 춤과 밤새 파티, 또는 프랑스,​​ 브리, 샴페인과 세련된 대안을 포함 결정을 부어 문학과 에펠 탑 (Eiffel Tower). 집에서 4 만 마일을 공부하는 이유는 일부 "교육"및 부품의 세계 경험이었습니다 동안, 많은 학생들은 필연적으로 미국의를 반환하고 모든 안자고의 이야기, 멀리 떨어진 땅에 미친 경험과 외국 신사와 데이트 경험을 말해 줄 수 .

나는 대학을 통해 남자 친구가 있었는데이 외국 섹시한 데이트의 다소 과장된 이야기를 말해 줄 수 내 친구들 통해 대리 만족을 느끼는 자주합니다. 사람들은 문화를 체험하고 종종 언어 문화 차이로했다 사고에 죄값을하려 최선의 방법이라고 약속합니다. 그들은 유럽을 여행하면서 유용 것이다 나에게 "수평 어휘를"보장, 종종 유럽 남성과 관련된 스테레오 타입을 사용해야합니다.

나는 최근 자신이 사는 찾은 간 문화 "연구 - 해외 같은"10 년 후 경험,하지만이 아닌 유럽에서, 오히려 중동 인치

제가 확신했기 때문에 내가 내 건물 (나는 이미 오래 전에 그걸 못 배웠지) 또는 이스라엘이없는 사람에서 사람을 데이트의 이해 할거 방법이 없었 문제의 그 남자는 같은 아파트 건물에 살면서 내 친구를 약속 그건 내 히브리어을 개선하는 최선의 방법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것도 가까운 댄스 클럽 (명확하게 미국에서 잘 돌아 못할 일)에서 1950 년대와 60 년대 미국 로큰롤에 맞춰 춤을 추는의 긴 밤 후에, 나는 자신이 자신의 아파트에가는 만났다는 사실을 막지 못할 것입니다 , 아침에 4시에 닭 꼬치를 만들고 태양이 온 것처럼 문을 듣고.

그는 내 여자 친구들이 대학에 유학하기로 결정했을 때에 대해 상상을 사람의 유형입니다. 잘 맞는 옷을 입고, 당신은 쉽게 작업하기 전에 르 몽드을 읽는 동안 그 부담 아침 에스프레소를 마시 며 상상할 수 있습니다. 5시에 그림자와 복고풍의 존 레논 안경이 파리와 단어의 거의 모든 의미에서 프랑스는 잘 옷을 입고 음악과 문학, oozes의 세련미에 잘 정통한입니다. 이건 그냥 동화처럼 들릴 수도 있겠지만 작은 세부 사항을 위해 : 나는 프랑스어를 못하세요. 프랑스 언어의 내 명령이 단어의 소수에 한정되어있는 많은 크레페를 주문 또는 100로 계산 이외의 유용한 의사 소통하는하지 않습니다.

그 간 문화 데이트 할 때는 완전한 낯선 사람 아니야. 제 20 대부분의 경우 나는 미국 - 러시아 남자와 같이 있었는데, 우리 둘은 같은 모국어를 공유하면서 우리의 관계에 내장 엄청난 문화적 차이가 있었다. 돈 들간의 긴밀한 관계, 편협한 가족 단위와 무언의 역할 남성과 여성에 대한 인식은 숨이 막히다하기에도 가장 문화적으로 민감한 사람을 일으킬 수 가정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러시아어 남자들이 자신의 어머니가 이상 할 수 있도록 영향은 종종 놀라운이었다. 난 예전의 어머니가 내가 요리 나 잘 충분히 깨끗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좋은 아내를 만들지 않았을 그에게 이해 것이다 라곤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우리 국내 기술 때때로 부족한, 그러나 주요 기준이 짝을 채취 할 때인가? 7.5 년 후에는 평균 샐러드와 킬러 되었어을보다 좋은 파트너가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일이있어 기대합니다.

우리가 가족있을 때이 난 그의 가족과 연관 아름다운 속성이 있다는 말을하지,​​ 그입니다 - 그 구별을 할 신속했다. 이제 내 전 시어머니와 함께 또는 몇 시간 그녀는 공산주의 러시아의 그녀의 가족의 이야기를 공유하면서 우리가 차를 술을 냈습니다 요리하는 데 도움이 얼마나 많은 냄비 수프의 상관은 철의 장막이 즉시​​ 사라 알 그녀의 아들과 내가 분리하고 다른 이름으로 나는 그의 가족의 의견을 아직있어.

난 인내심에 간 문화 데이트 종기에 내 시련과 고난에서 지금까지 내려 배운. 이 번보다 더 많은 어떤 점에서 좌절 될 것입니다. 문화의 차이와 언어의 장벽을 협상은 종종 관계를 일정한 학습 노력 만드는 좋은 도전과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때때로, 그것은 그 순간을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방금들은 농담을 공유하려는 근데, 재밌군요 이유를 설명 속에서, 무언가는 번역에서 길을 잃었 해지고 결국 어떤 농담가 번역하거나 설명 할 수없는 파악하고 당신은 포기. 그리고 전화 얘기하고 내가 듣고 때 당황, 내가 대답, "나는 아직 화난 게 ​​아니라"완전히 혼란스러워 번있다 "는 무엇 화가되는 것이 식사로 끝나는는?"

스마트 폰 사전 응용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당신은 거의 항상 지점을 가로 질러 수 있습니다. 내가 말을하기 전에 생각 내 말을 enunciating 일반적으로 나에게 좋은 운동입니다 ​​마음에 오는 첫번째 것은 말을하지를 인식하고있다 구요.

이외에도 포스트 사춘기 대학 남, 녀의 환상을 맞는 프랑스에서의 관계의 많은 심각한 부분도 있습니다. 당신은 외국인 애인의 이국적인 신비함 넘어 도착하면, 당신은 그들이 보람만큼 차이가 단지 많은 도전이 될 수 있다는 걸. 전혀 다른 문화적 배경에서 누군가와 데이트를하면 당신의 믿음을 바라보고 당신은 다른 문화와 관련하여 누구 정의합니다. 내가이 작품에서 참조 남자들이 모두 유대인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공통점이 일을 조금 쉽게하는 데 생각합니다. 파리와 첫 세대 미국인 훨씬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지만, 단지 설명 할 필요는 없는데 몇 가지있었습니다.

그리고 10 년 전과는 달리 외국 남성의 대부분은 단순히 대학 탐사에 결혼 할거야 때,이 처리 할 청구서와 현실과 성장 관계입니다. 유머와 전에 결석 자발의 훌륭한 감각으로 무장, 우리의 문화의 차이와 언어 장벽에도 불구하고 존재 cohesiveness과 편의성이있어. 난 어떤 관계가 쉽게 말하는 게 아니에요,하지만 성공의 열쇠는 다문화 하나입니다 : 미묘함이 완전히 당사자 인식하지 못의 관계, 사랑, 존중과 호기심은 공용 언어입니다.

Weirdest Online Dating Profiler Vis Worst Of Web Rom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