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월 28

환멸을 온라인 데이트 matchmakers를 차례

온라인 데이트, 잠재적인 파트너는 자신의 나이, 체중이나 결혼 상태에 대해 거짓말로 실망, 전문 matchmakers 사랑을 찾을 수있다.

오히려 위험이 행운을 온라인으로, 최고 경영자, 연예인과 정치인들을 matchmakers에게 마리화나 복용보다 신중 "headhunt"수천 달러를 지불하고 수의사 완벽한 파트너이다.

"당신의 확대 가족, 또는 일부 단체에서 실제 중매했던 옛 시절, 당신을 위해 사람을 찾아,"노력하고 데이트 전문가 메리 Balfour 말했다.

온라인 데이트의 오명을 인터넷 데이트 사이트 번개 로맨스의 비행을 보낸 이후 쇠퇴하고있다는 세계에서 사람들이 파트너를 발견하는 방법에 혁명을.

웹사이트 지금 바로,,, 기독교, 장애 또는 백만장 데이트 유태인, 게이가 있지만 그 수치는 사이버 공간에서 사랑을 찾고 대형 청크를 보여 환멸에 대한 많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거짓 주소를 나타내는 것일과 악몽을 경험해야한다"크리스티 나이팅게일, 뉴욕의 교장 - 프리미어 경기 LLC를 기반으로했다.

나이팅게일 그녀의 고객의 약 80 %가 그녀에게 오기 전에 공포 이야기와 온라인 데이트를 시도했다.

온라인 데이트 산업의 수익성이있다는 미국에 대해 오억달러에 대해 일억육천만유로 (이억삼백만달러) 유럽에서 작년에 '타운 주피터 리서치는 밝혔다.

퓨 인터넷과 아메리칸 라이프 프로젝트에 의해 설문 조사는 올해 초 약 16 만 명의 미국인 온라인 데이트를 사용하는 웹사이트를 발견했다.

그러나 그들 대부분이 긍정적인 경험을했다 52 %, 29 %가 부정적인 경험을했다.

"온라인으로 만난 남성의 비율이 절대적으로 돌연변이 있었다. 내가 그들의 유형 화를 도끼 사람이라 생각하지 않아,하지만 만약 당신 삿대들을 건드리지 않을 것이라고 그들을 어디서나 다른 사람을 만난거야,"런던했다 간호 관리자 조안나 Haworth, 36.

"일부는 3 년 전에 3 돌 때 라이터. 하나는 사람에서 사진을 사용했을 가능성이 그의 전직 - 아내에 대해 얘기하는 모든 시간을 보냈다. 그는 여전히 필사적으로 그녀를 사랑했다."

모르 언급은 EX

앨범 전체를보기 전 고객의 결혼식 초대장, Balfour 그녀의 중매 서비스는 지난 1 년 동안 고객을 위해 최대 팔천파운드 ($ 15000)는 "행복한 결말의 희망에 기꺼이 껍질 밖으로 이륙했다."

자신의 기관에 발견하기 위해 여성의 팀 경기를 위해 직원을 고용하고 잠재적인 비즈니스 이벤트 사회적.

나이팅게일 손 "의 목록을 사 하는것과하지 않는것"그녀의 고객에게 그들이 데이트를하기 전에 머리 - 귀하의 휴대 전화와 같은 해제 전 파트너에 대해 얘기하지 않습니다.

일부 미국 matchmakers 가기 - 엔드 - 누가 이만오천달러를 충전 - 또한 고객을위한 코칭 makeovers와 관계를 정리할 수있습니다.

"뉴욕, 런던, 로스 앤젤레스, 또는 도쿄, 그곳은 더 많은 돈을 및 인구 통계 학적 틈새 시장의 30 대 프로 단식과 40 대, 그들은 정말 모든 포함, 맞춤 서비스를 원한다"리사 Clampitt, 공동 말했다 - 한미 기반 연구소의 창립자 - 중매도 열차 matchmakers.

그는 자신의 경력에 온라인 데이트 파트너를 찾는로서 많은 노력과 관심을 함께 넣고 Disenchanted, 로스 앤젤레스 제품 디자이너 빌 콘리 중매에 관계 세미나 줄리 Ferman의 큐피 트의 사랑의 감독 기관에 가입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는 외부 모양의 성전입니다. 모두들, 비싼 옷과 광택의 성형 수술을 많이 밑에 숨어 스스로 좋은 직장 않는다"콘리 말했다.

"그녀는 더 수준에 당신의 성격과 일치하는 과학이 아니라면, 그것은 전통적인 중매의 역할이 더있어. 내 자신에 대해서도 많은 얘기를, 그 날하는 것이 중요했다"고 덧붙였다.

최근 미국의 경우 사이버 공간의 잠재적인 함정 데이트 법적 강조했다.

관계 업계에 대해 처음에는 데이트, 미국의 온라인 서비스 True.com 캘리포니아에서 자신의 잘못은 기결 온라인 등록 성범죄자에 대한 획기적인 민사 10 월 검찰은 승리를 선언했다.

"거의 보편적으로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데이트를 스스로를 속이는 행위, 당신은 무슨 일을 저지르고 있는지 몰랐어. 난 내 자신을 나이지리아에서 끝난 cybercafe에있는 사람과 채팅을했는데 300 달러를하려고 날 쥐어 짜내려고 발견,"콘리, 42 말했다.

저작권 © 2006 년 로이터 제한했다.

A confiss�o do Skeptic's Speed Dating Experi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