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7

웹사이트 소녀를 유치하는 방법에 초점을


, 섹시한 여자, 선도적인 남성의 데이트 조언 회사를 날짜는 단지 남자들이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 드릴겁 배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정보 사이트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3월 19일에서 라이브 갔다 사이트는 여러 무료 기사와 여성의 매력을 demystify하는 데 도움 팁 있습니다.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에 대한 주제는 검색 엔진 쿼리 한 달에 수만를 얻을 수 많은 싱글 남자를 baffles 하나입니다.

"이것은 매우 반대 직관적이다"롭 판사, 날짜 섹시한 여자의 창시자는 설명합니다. "그래서 많은 남자들이 여자의 행동을 디코딩하는 투쟁. 그들은 감정적으로 그것에 접근해야 할 때 남자는 매력에 대해 너무 논리적으로 생각한다 "고 말했다.

대부분의 테마 사이트 경첩에 대한 조언 '정서 지능. "판사는 남성보다 여성의 감정을 이해할 수있다면, 그 매력적인 방식으로 그 감정을 이끌어내는 법을 배울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것은 무슨 관심의 여자들을 보면"판사가 "그래서 많은 그것의 여성들이 즐길-에서 것들 그들이 볼 공연으로 먹는 음식으로부터 나오는 감정에 predicated있다."설명

판사의 정통 철학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뜨거운 주제되었습니다. 블로거는 연애 게임을 사람의 관점을주고 자주 데이트에서 여성의 패널에 참여하도록 초청되었습니다.

"나는 여성으로부터 피드백을 받고 좋아한다"판사는 설명합니다. "내가주는 조언 중 하나가 부끄러운 또는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내 블로그에 나의 제품에 읽고 팁을 연습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어떤 여성 블로거가 데이트에 대한 판사의 접근 방식의 유리한 리뷰 미만으로 대응했지만. 최근 땡기나 보지를위한 블로거의 글은 판사 남자들이 데이트로 쿠키 커터 방식을 채택하도록 장려했다 주장 보고서 판사의 "모든 시간의 10 대 베스트 텍스트"를 해치는 리뷰를 썼습니다.

"항상 비평가가 될 것"판사는 웃는다. "나는 여성 블로거가 내 물질적 정렬에 같은 내장의 반응이있다는 사실이 그 효과를 증명 생각합니다. 나는 여성들이 감정적하는 친구들 얘기하는거야. "

롭 판사는 제품과 라이브 코칭을 통해 두 남성이 여성을 충족하고 유치 교육 지난 5 년간 지출했습니다.

섹시한 소녀와 데이트 여성을 만나고 유치에 여러 도서를 출시했습니다. 마그네틱 메시징은 판사의 최신 릴리스입니다.

Data una donna Coug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