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11

직장 로맨스

생각해 보자 순수 물류는 여기에. 당신이 말해 젊은 프로 - 아마 25, 30, 또는 40 - 당신은 하나있어. 당신은 당신의 경력과 바쁜거야,하지만 당신은 누군가를 만나고 싶어. 어디에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인가?

아니 대학, 교회, 또는 사회적 클럽 - 이러한 설정은 회의로 근무 할 수도있습니다,하지만 더 이상 세대 또는 두 개의 전 장소.

술집 장면은? 하, 하 ... 거의.

이러한 일 - 아마도 필연적으로 - 서양 뉴욕에서 많은 사람들이 회의를하고 그들이 함께 일하는 사람과 결혼.

그것은 국가뿐만 아니라 추적 중입니다 추세. 2003 년, 국가 기업 협회 전문가 조사 30 %, 그리고 그 관계가 결혼했다의 44 %가 직장 동료가 데이트 것을 발견했다. 관계의 3 분의 짧은 기간 담당했다.

버펄로, 비록 정확한 숫자를, 한 현지 기업 - 리치 제품 - 기업의 사무실을 둘러없습니다 현상의 환상적인 예를 보여 :

한 9 리치, 6 명을 전체에서 1 인 부서에서 만난 아니면 리치에서 일한 사람들은 결혼을합니다. 현재 다른 공동 작업자와 사귀고있다.

즉, 비공식적으로, 서양 뉴욕에서 대부분의 결혼은 직장 말할 수있는이 사무실을 만들 수도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팀의 일을 할 때 내가 여기 온 걸렸다"로레나 Mathien, 36, 서식 10 년간 그녀의 남편, 팀 Mathien, 또 다른 리치 직원 결혼했다에서 프로젝트 매니저가 말했다. "내가 여기에 인터뷰를하고, 그가 내 이력서를 꺼냈다. 내가 도착했을 때, 그가 나를 위해 문을했다.

"난 그저 그를 본 적도,"Mathien 심술궂은 웃음과 고 말했다. "그는 내 타입이 아니에요."

"그는 당신의 유형이되도록해야한다"고 킴벌리 Rayburg Borkowski, 32, 동료 interjects Mathien 누가 동료, 헨리 Borkowski, 2 개월 전 결혼했다. "그는 네 남편이야!"

왜 일어나는가

직장 관계 분야의 전문가 - 누가 요즘 직장 데이트에 대한 정책 초안 작성 - 분필로 몇 가지 주요한 요인으로 현상을 원하는 기업과 사업을 많이하고있습니다.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의 배우자가 나중에 고등학교 또는 대학 - 아니 이제 결혼. 첫 번째 결혼에 대한 중간 나이가 지금은 거의 27 남성을위한 약간 이상 25 일 여성에 대한 인구 조사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복수 결혼도 일반적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젊은이들이 직장에서 자신의 시간을 자주 경쟁력있는 분야에서 앞서 나가려고 노력하고 소비하는, 그리고 그러한 사회적 캐주얼 데이트 여가 활동을위한 시간을 좀 나뭇잎.

사람들을 만나 "아마도 안전한 곳이 직장이다.하지만 아마도 최악의 장소의 사람들을 만나는 건,"이단 대답에 빛나는, 캘리포니아 기반 Associates의 빛나는 사람 전국적으로 알려진 실행 및 별명을 갖고있다 인적 자원 전문가 "데이트를 짜르"자신의 시냇물을위한 노 말도 안되는 접근 방식을 직장 관계.

왜 최악인가요? 이러한 직장 관계는 결혼에 빛나는 대부분의 시간을 마무리 되진 않아있다. 직장에서 문제가 시나리오를 만들 수있습니다 뭐든 할 때 기간의 연애 사건, 끝납니다.

그리고 진짜로 날려 버리지 않을 때에도 동료가 - 커플을 제단, cattiness 경고와 편애의 관계를 둘러싸고있는 사무실에 빛나는 소문이 끝나나요. 그들은 종종 배우자뿐만 아니라 커플이 데이트 신청이라고 말했다.

"항상 편애의 주장이 될 수있습니다,"수상했다.

뒤집어 보면

당신이 힘든 시간을 서식하는 제품에서 직원을 설득거야.

이들은 동료들은 동료에게 결혼에 대해 많은 단점보다 장점을 볼 수있다.

함께 통근 훌륭한 편의입니다 김 Borkowski, 10 년 동안 리치의 남편, 네트워크 관리자, 그녀가 자신의 부서가있다면 그녀가 컴퓨터를 고정 보러 가서 만난 프로젝트 매니저가 말했다. "우리는 너무 많은 출퇴근을 달성 얻을 수있다"고 말했다.

만약 그들이 더 한 배우자를 제공하는 회사의 계획을 사용하는 혜택도 모두 배우자에 대한 더 좋을 수있는, 풍부한 직원이 말했다. 기업 보육 센터 - 사내 직원의 특권 - 모두 배우자뿐만 아니라 접근이며, 가족 모임 및 점심 식사 가능하게합니다.

"그것은 단지 개인적인 이익이 아니라, 가족의 혜택이,"앤 마리 Klosko, 누가 서식 19 년이되었습니다 프로젝트 매니저는 지난 14 일 그녀는 게리가 Klosko, 또 다른 리치 직원에게 결혼했다. 부부 3 회사는 하루 간호 살짜리 아이가있다.

그럼 거기에 공유하는 문화.

이러한 리치 직원들이 시간을 절약하고 더 재미있는 대화를 위해 집에서 작업을 할 때 그들에 대한 얘기를 만들어, 이후 그들은 모두 같은 직장과 같은 사람들이 알고있다.

"저기를 공유하는 문화의,"로레나 Mathien했다.

유머 찾기

하지만 그게 무슨 사무실 cattiness에 대해, 그 또는 동료에게 결혼 관련되고 그 속삭임 누군가가 앞서 나가 도움을?

사무실 관계는 참으로 까다롭습 때 부부는 회사의 성은 서로 다른 수준에서 작동합니다 - 기존의 우수한 부하 수수께끼.

1,000 전문가 Vault.com 경력 웹 사이트의 2003 년 조사에서 대부분의 직원 - 21 % - 우수한 - 자연의 사무실에 종속 관계에 개체를 어떻게 발견. 하지만 7 % 관계 일이 허용되지 말았어야했다 사람들이 더 많은 고리로 때 동료 피어, 설문 조사, 발견 받고있습니다.

리치 제품 사무실에서 직원들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회사 내에서 동일한 수준에 결혼을합니다.

아무 cattiness이야, 그들은 말했다, 그리고 거기에 그들이 그들을 괴롭히지 못하게했다.

"그것의 이렇게 생각한다"앤 마리 Klosko, "가족을 위해 우리가 일할 때. 밥과 민디 회사는 중고했다 리치 부부, 그들은 여기에 자신의 사무실에있다."

누구에게 우수한, 니콜 Schalk, 28 일, 그녀, 그리고 회사의 재무 그녀의 능력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것은 3 년 동안 그녀의 남편 로버트 Schalk, 감독 타이틀을 보유하고 그녀를 귀찮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결혼 한 직원 금융 회사이다.

"그것은, 내 의견을 다치게 할 수 없어,하지만, 난 여전히 내 성공은 내 자신이다라고 생각한다"니콜 Schalk, 누가 시작에서 그녀의 관계에 대해 선불 방식으로 회사를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한번도 웃음과 상황이 한짓.

회의에서는 순간 도중 몇 가지 초기 장력, 니콜 이상, 밥의 커피잔을 고른 기댈와 술을 마셨다가 될 것 같았다.

그것은 좋은 웃음있어.

"가끔 사람들이 우리보다 더 어색 할 그것에 대해,"그녀는 생각했다.

http://www.buffalonews.com

???????Web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