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23

데이트 메이트의 선택은 초이스 복사에서 진화 할 수 있습니다


패트릭 Hagmaier 웨스트 라파예트 부끄러워 신체적 매력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떤 한 여자에게, 특히 그녀가 그를 그리는가 조금 짧고, 긴 갈색 머리에 갈색 눈을 가진.

또한, Hagmaier 그의 결정이 친구의 영향, 가족과 낯선 사람을 SAN을 만드는 경향이있다. 심지어 한 여성은 다른 남성의 이익을 수집하는 경우, 그것은 그녀가 그에게 더 매력하지 않습니다.

"그 시점에서, 나는 아래로 종료 후 이동을 결정,"21 세의 고 말했다. "그녀는 남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생성하는 경우, 그녀는 아마 목적에하고 나는 거기에 관심 없어요"라고 말했다.

그러나, 인디애나 대학의 한 연구는 사람의 의견도 잠재적인 겪으 또는 관계 파트너 우리의 선택에 영향을 할 제안합니다.

그는 "가정은 사람들이 독립적인 의사 결정을 자신의 짝을 선택하게,하지만 새로운 연구에 의하면 가족 및 친구와 같은 한 사람의 사회적인 환경, 낯선 사람의 의견을 포함 역할을, 연극, 게재,"Skyler는 장소의 저자를 이끌 고 말했다 공부.

4 월 일기에 진화는 인간의 행동과 그 동료 선택 전재 "의 현상은,"인간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발견을 온라인 출판 되었음 : 연구.

누가 또 인디애나 대학 블루밍턴에서 뇌 과학 연구원 심리에서, 장소 메이트 선택 전재 또 다른 동성 개별도 관심을 보여줍니다 있으면 어디에 개인은 암놈의 증가 관심을 표시했다. 그는 생선과 사회 집단에 사는 조류도이 문제를 전시했다.

"우리는 그것이 적응 진화 전략 때 짝을 찾고 최대한 효율적으로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바로 시간을 다른 사람이 이미 다른의 결혼 이야기에 투자를 활용합니다"라고 말했다.

본인이 다른 사람의 관심이 사람이 당신을 위해 적당한 짝을 수도 신호 수 있습니다. 는 반대로, 다른 사람의 이해 관계가 없음 신호가이 사람이 맞는 친구 말했다 장소 없을 수도있을합니다.

연구 들면, 40 남성 40 여성 속도가 - 상호 작용을 데이트 여덟의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성공 여부에이되고 날짜를 인식 예측하도록 요청했다. 그런 다음 연구자들은 어떻게 참가자들이 연인의 속도 - daters 그들은 속도 - 날짜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았는데 영향을 받았습니다와 관련되는 욕망을 소유하고 분석했다.

여성 남성의 관심이 크게 증가하면 동영상 여자에 관심이 남성 피어 이상이 연구 참가자 자신보다 매력적인 매력으로 간주면 등장에 남성 피어.

장소 모든 의견 평등한 사회적인 환경에있는 게 아니 래요. 그 매력적인 사람으로부터 같은 일부 의견도, 환경 설정을 데이트에 더 많은 영향력을 할 수도 있습니다.

비슷한 연구 결과는 여성 참가자들 사이 일어난. 동영상에 관심이 나타난 여성, 이쪽은 참가자의 이익을 증가하십시오. 그러나, 남성 연구 참가자와 달리 비디오에서 여자들이 흥미 나타난 경우, 남성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었다.

Rettens eventuelle stadf�stelse af svenske f�ngslede ret til P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