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17

새로운 데이트 사이트의 Cofounder는 주요 사회라고


디 황, 12 월에 시작한 24 세의 공동 설립 데이트 웹사이트 SoWink (www.sowink.com).

SoWink와 다른 데이트 웹사이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경기 또는 eHarmony과 함께, 그들은 중매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통적인 데이트 사이트 같은데. 우리는 우리의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 참여함으로써 전체 경험을 사회화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아이디어를 앞뒤로 메시지가 어디 있는지, 다른 데이트 사이트와 달리, 사회적 요소를 많이 가지고 있어요. 첫번째로 제일 중요 한건 일은 당신이 어디 다른곳에있을 줄 것처럼 우리가 긴 프로파일하지 것입니다.

SoWink 누구를위한 것입니다? , 대학 졸업생과 젊은 전문가 35 살쯤이면 - 18 : 우리는 특정 인구 있습니다. 당신은 페이스 북의 검증을 수행하거나 확인 도트 - 에듀 이메일을 가져야한다. 주로, 그것은 날짜 누군가를 찾고, 한 사람을위한 것입니다. 사이트는 결혼 위해 개발가 아니라 데이트위한거야. 그 지역에 새로 및 친구를 찾고 그리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찾고있는 사람입니다.

어디 SoWink이있는가? 지금, 그것은 데이비스와 산타 크루즈로 확장 샌프란 시스코 베이 지역에 집중 geolocations에 의해 제한되어있어. 우리는 위치로 위치를 확대하는 대신 즉시 대규모 시합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