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8월 5

십대 빠는와 사슬

뉴욕 (로이터 건강) - 지난 10 년 동안, 청소년 및 젊은 성인의 비율에서 구강 성교에 참여가 크게 증가하고있다, 덜 일반적 데 항문 성교, 볼티모어, 메릴랜드에서 성병 클리닉에서 데이터에 따르면.

이 찾는 모든 놀라운, 닥터 에밀리 Erbelding 볼티모어 존스 홉킨스 메디컬 센터에서 Bayview 로이터 건강 말했다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몇몇 국가는 최근 설문 조사는 구강 섹스는 문제는 청소년들이 점점 더 예를 들어있을 수있습니다 참여가 실시 제안 설명, 2002 년 전국 조사 패밀리 성장의 대부분의 10 대들이 구강 섹스를보고 많았 아니라 성관계를 가진 . "

그녀는 화요일 잭슨빌, 플로리다에서 개최된 2006 년 전국 성병 예방 회의에서 질병 관리 및 예방 센터의 후원을 위해 현재의 연구 결과를 제시했다.

같은 연령의 6438 대상의 의료 기록은 2004 년 35.6 2598 년 12 - 25 - 1994의 의료 기록을 검토하고, 볼티모어, Erbelding와 동료에 참석 성병 클리닉을 찾았는데 10 - 년 기간 동안 자신의 퍼짐 - 이전 90 일 이내에 남성들 사이 2 배 (16 % 32 %로)와 구강 성교를 보도보다 더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14 % (38 %)보다 2 배.

젊은 직장 여성들 사이에서 섹스도 증가했다 "하지만 그것은 훨씬 덜 구강 섹스보다 일반적인 것이었다"고 말했다 Erbelding. 젊은 여성 가운데 자신의 퍼짐 - 기간보다 3 %에서 5.5 %로 상승, 항문 섹스, 보도했다.

거기에 대한 일반적인 느낌 밖에 성교가 구강 성교 수있습니다 안전보다, Erbelding 말했다, 그리고 아마도 질병을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Erbelding가 구강과 항문 섹스, 성병의 소변 검사에서 발견되지 않습니다 전송을 초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임질이나 클라미디아가 직장이나 구강 성교를 통해 획득한되었을 데리러, 임질과 같이 내려가지 않을 한 소변 검사는 구강 섹스를 위해 더 중요한 감염되고있다."

따라서, "임상 정기적으로 성적 행동의 전체 범위에 대한 청소년 및 젊은 성인 환자에게 일반적으로 상대적인 위험을 여러 가지의 성적 행동에 대한 성병의 다른 유형을 위해 무엇을하는 젊은 사람들의 교육에 대한 필요가있다"고 말했다 Erbelding.

(로이터 건강)

포르노의 DVD 프롬프트를 검을 '구조'비명

Oconomowoc, 위스콘 신주 - 한 남자가 여자들을 강간하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는 그가 한 아파트에 기병대가 칼을 들고,하지만 그의 윗층 이웃 부러 소리를 실제로보고 있던 포르노 영화에서 였다고 말합니다.

"이제 내가 바보가 된 기분"제임스 밴 Iveren, 누가이 사건의 혐의를 받고있다. "이건 정말지만 실수가 아무것도 없다."

형사 고소장에 따르면, 그 반 Iveren 이웃의 문을 두드과 경찰에게 쫓겨 열어 2 월 12 일, 프레임과 자물쇠 손상 경고없이.

"그녀는 어디 있지?" 밴 Iveren, 이웃에있는 칼을 밀어 요구, 불만이있다. "그녀는 어디 있지?"

이웃들이 점점 더 공격적으로 질문이 반복되자, 그 여자를 들었다고 주장하고 강간하고 경찰 밴 Iveren 말했다. 불만 즉, 그에게 칼을 겨누고있다, 이웃 사람이 아파트를 통해, 그가 혼자라는 사실을 입증하는 옷장 문을 여는 밴 Iveren 이끌었다.

이웃 나중에 경찰은 DVD Iveren 밴 아래층의 일부 선수들은 믿고있다.

위험한 무기를 사용하는 동안 밴 Iveren, 39, Oconomowoc의 불법 침입, 범죄 피해와 문란 행위, 모두와 법정 년 3 월 5 때문이다 혐의로 기소됐다. 투게더, 건의 경범죄 최대 징역 33 개월을 선고한다.

일 반 Iveren 그 여자가 "도움이 비명을 들었다고,",, 아파트 문을 차고 그리고 거기 살았던 사람에 직면하게 계단을 접하고 칼을 움켜 잡았다.

"내 뒤에 들고 다시 노크한다.하지만 난 대신 일어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얼어,"그는 밀워키 저널 센티넬 말했다.

그의 이웃의 계정 Contesting, 밴 Iveren 그가 어디서나 아파트에 전면 방을 제외하고 보이지 않았다 그가 칼을 들고 이웃을 위협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나는 검을했다 연장했다.하지만 그 모든 것이었다"고 말했다.

밴 Iveren, 누가 아래층 아파트에 그의 어머니와 함께 살고, 그는 전화가없는 이유는 그가 그 소리를 들었을 때 경찰에 신고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간신히 위층 거주자가 알고있다.

경찰은 그가 가족을 가보했다 밴 Iveren의 검, 압수했다.

AP 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