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6월 19

제 40 단일 및 데이트


엘레 Pawelski으로

싱글 40, 나는 개발 도상국의 인권 프로젝트에서 작업 10 년전 후 토론토로 이동. 내가 진정하고 soulmate를 찾아, 선호 여행을 좋아하는 하나지도에서 아프가 니스탄을 찾을 수있는 준비가되었습니다.

제 40 데이트를하는 것은 제 20 대 데이트처럼 될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더 자신감을 현명했고 더 나은 자신을 알았어요. 면에, 나의 해외 생활의 unromantic 조건 데이트 노하우 심각한 손실을 발생했다.

"다시 데이트 뭐야?"나는 친구 일까지도 이번 폭행 사건과 관련해.

바로, 당신이 한 잔 친밀한 장기적인 관계가 가능 여부를 분별하기 위해 식사를 사람과 채팅을 한가로이 활동. 대화가 어색한 침묵하지 않고 편안하고 흐름을해야합니다. 당신은 사람이 매력적인 흥미와 재미를 찾아내는 경우에, 당신은 다시 만날. 난 이걸 할 수 있어요.

토론토에서 데이트하는 나의 reintroduction은 친구 부부와 함께 세련된 시내의 술집에서 무슨 일이로 설정되었습니다. 나는 청바지, 세련된 위, 립스틱을 donned. 와인을 누른 상태에서 나는 거울에 유혹 연습으로 대학 연​​애의 기억은 내 머리 속에 춤을 췄어요. 이것은 계획 A.로 알려진되었다

OMG. 30 아래에있는 모든 손님이 많았지만 여성은 입을 못할 섹시한 의상을 입고 있었다뿐만 아니라. 예측할 수, 아무도 바텐더를 제외하고 우리를 발견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미래를 논의하는 동안, 음악은 갑자기 큰 소리가 대화를 죽인 소리 시작했다. 우리가 떴어요. 우리의 트리오 아닌하고자 - 투 - 수 - 쿠거스 내 장소와 붉은 포도주 내 비축로 빠르게. 그것은 오후 10시되었습니다

플랜 B : 속도 데이트의 저녁에 가입하십시오.

3 분 대화 매우 짧은 있습니다. 일단 서로의 직업과 취미,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를 찾았어요, 그것은 이미 이동 시간이야. 이름을 적으면서 간신히 충분한 시간이있다, 달빛 해변에서 손을 잡고 혼자 구상하자. 저녁의 끝에서 얼굴 대화 함께 흐리게, 사람이 다시 볼 수로가 아닌 한 사람이 밖으로 서 있었다.

계획 C : 클래스 또는 스포츠 리그에서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아무도 어떤 단일 및 dateable 남자를 알지도 같은 공통 친구를 통해 사람들을 만나는 건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비치 발리볼 그룹에 합류했다. 그 해 여름 일요일 것은 모래, 태양 맥주의 즐거운 혼합되었다. 그리고 사람을 만났습니다.

내가 헤어 전에 우리는 6 개월 동안 데이트. 내게 그 단일 및 fortysomething 년 6 개월에 해당하는 것 같았다.

이러한 긴 관계로 격려, 나는 대담되었다. 다른 싱글과 대화 온라인 모임 메이트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netted. 나는에 놀랐다 얼마나 신속하고 공개적으로 그들은 인터넷 데이트의 주제를 broached : "안녕하세요, 어느 사이트이있다? 그들은 어떻게인가? "

그래도, 난 회의 적이 였어요. 데이트 온라인. "나는 잠재적인 친구와 / 또는 대화를 충족하기 위해 완전히없는의 구식 멍청이​​이다"비명을하지만, 한 친구는 결국 온라인 데이트는 당신이 떨어 ​​졌다고 한 번 파트너를 찾을 수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라고한다고 나를 설득했다 학교.

플랜 D : 익숙한 인터넷 성격과 별명을 만듭니다.

처음에는 각각의 프로필과 만든 개별 메시지를 발견할만큼 커다란. 팔분 날짜에 내 홈 있고 적은 단어를 더 많은 메시지를 보낼 시작했다. 내가 두개 때로는 폭풍을 다시 데이트로 밤을 시작했다.

얘들아, 레스토랑 좋은, 대화의 즐거움을 접대 있었지만, disappointingly 진정한 감정을 느낄 수 없었다. 아무도 내가 찾던 낙관적인 자기 확신 여행자으로 밝혀졌다 없습니다. 나의 접근 방식은 변화가 필요했습니다. 대신 레스토랑, 아마도 활동은 그의 인격 가능한 공유 이익에 좀 더 통찰력을 줄 것입니다.

밴드 사진 촬영에서 펼쳐진 제 옆에있는 날짜가 그래서. 사랑스럽고했던 열정을 가지고 사진을했다. 우리 모두가 즐겁게 사진은, 또한 대화를위한 좋은 집중했다. 유머 동일한 감각을 공유, 우리는 웃고 밤의 위 시간에 이야기. 이별, 우리는 오는 주말에 두 번째 날짜를 설정합니다.

우리 집에서 토요일 두 커피는 백그라운드에서 재생 부드러운 음악으로 테이블에 피어오르는했다. 당신이 잠재적인 파트너가 다른 가족 해골이나 속이려는 Ponzi를 조사할 과거의에 파놓은 광산 때 연구에 따르면, 두 번째 데이트했습니다. 나는 불쾌한 비밀의 경우 편안한 분위기에서이되고 싶어.

이 친밀한 분위기의, 우리는 각각 우리 생애 가장 큰 도전을 공유했습니다. 그의 새로운 경력 경로 그러나 실제 작업을 광산 unfinalized 이혼했다. 그것을들을 궁리, 우리는 우리 수하물은 더 큰 체계에서 관리했습니다 결론을 내렸다. 결국, 당신의 40 연애하면 동화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직 첫날밤의 화학은 어땠어?

"나는 당신을 키스해도 돼?"라고 물었다.

내 뱃속에 나비, 나는 ecstatically 고개를 끄덕였다. 그것은 최고의 브리짓 존스의 순간이었고, 데이트의 일부 측면은 모든 연령에서 동일하게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추구하는 가치가 사람 이었어요.

나의 최종 집계 : 어색한 바 밤, 속도 데이트의 모험, 여름 우습 19 점잖은 인터​​넷 하나의 훌륭한 soulmate를 찾아 올라간다. 나쁘지 않네요.

그것은 disheartening 시간에 압도적인 시간에서, 짜릿한 시간이지만, 아무것도 변경되지 것입니다. 내가 만나고 싶은 사람의 유형에 대해 자신에게 진실 남아있는 반면, 데이트의 새로운 방법에 개방, 경험의 일부분되었다.

년 조금 나중에 우리가 함께 아직.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