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16

데이트 조언 Surival 속도

스피드 데이트 단식 어느날 저녁에 12 또는 그래서 잠재적인 데이트 기회를 테스트 드라이브를 제공합니다. 참가자 만나 리셉션에서 조금 어울려 다음, 방 주위를 테이블에 자리. 벨 소리와 각각 짝을 - 커플의 크기가 서로 최대 6 분있다.

에서 6 분 마크, 종소리, 그리고 라인에서 다음 테이블에 남자 소리로 이동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모든 속도 daters 어떤 그들이 다시는 안 볼 사람 싶어요 추적할 시트를 확인했다. 다음날, 그들은 모두의 그들은, 누구도 그들을 만나고 싶어요 만나고 싶어요했다 조직에서 목록을 가져올 수.

속도 데이트의 매력 소개팅 최대 크기 기회를 누군가와 함께 당신 정말 싫어요 실현 오래 어색한 데이트에 붙어되고 걱정하지 않고있습니다.

리사 일보, "그만 미워해 전문가의 저자와 사귀고,"속도로 최신 버전이 조언을 제공합니다 :

• 웃으세요. 그것은 좋은 첫인상. "나는 이러한 이벤트의 많은 참석,"생활 고 말했다. "그리고 당신은 언제나처럼 그들이 일을 공정하게가는 사람들을, 그들의 스코어 카드에 물건을 마킹 scowling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진정해!"

• 성공을위한 복장. 그녀는 빨간색 입고 - 연구 결과 심장 박동 증가 및 매력을 홍보는 그림이 컬러 여성 권고했다. 파란색 남자 때문에, 그녀는 파란색으로 착용해야했습니다 부드러운 색상입니다. 기본적으로, 좋은 친구들, 섹시한 여자는 입을 빨간색 파란색 착용하십시오. 매일 그녀와 데이트 조언을 행사 참가자들은 모두 어디에있는가 파란색과 빨간색으로 표시 속도를 주도하고있다 인정했다.

• 좋은 질문을 생각해. 속도 daters 이상과 같은 질문에 대답하고 다시 이상의 아픈 게 - 넌 어디에서 온거야? 뭐 먹고 사나요? - 그래서 지루 질문을하지 않음으로써 큰 인상을 만들 수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영웅이었다 재미, 무엇을 할 때 아이에게 물어 그들이 무슨 무인도 세 가지 항목이 걸릴 거라고했다. 그들의 대답을하면, 그리고 그들에 대해 많이 알 것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그냥만큼 당신에 대해 그들에게 말해. 스피드 데이트, 매일, "정말 완벽하게 설치하고있다. 당신은 불과 6 분 동안 즐거운 있어야합니다. 사람은 6 분 동안 즐겁게하실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