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0월 23

뜨거운하지만 도덕적인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에 대한 말도 경기인가

누가 웹 사이트 광고에서 데이트를 True.com 거의 확실하게 날짜를 온라인으로 볼 필요는 없어에 게재 여자.

통통하고 귀여운 자주 입고 간신히 모델, 포즈 "그것은 나쁜가 좋은데 슬로건 다음,"이런 일, 그리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마이 스페이스를 피하기 위해 열심히하는 인터넷을 통해 떠들석하게됩니다.

자사의 도발적인 광고, True.com, 어빙, 카우걸 기반으로하기 때문에이 부분적으로 보이는 곳이 하나 억 달러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의되기의 올해 온라인 데이트 산업은 지난 3,800,000명 유치 나와있다 달.

사실 인상되어 논란이있다. 회사 Match.com, 야후 사귀기, 어떤 말을 이럴 같은 경쟁사에 의하면 자사의 고성능 및 법적 노력을 로비와 진정한 마음의 교양이 낮은 광고를 충돌. 맞아, 자사의 가입자에 대한 범죄 배경 수표를 실시하고 2 주 뒤에 원동력이다 살짜리 캠페인 주에서 사회적 웹 사이트가 눈에 띄게 여부에 상관없이 그들은 이러한 검사를 수행 공개 요구에 도착했다.

진정한 또한 전 플로리다에서 텍사스 주 법원에서 사이트에 가입하여 서비스의 이용 약관 위반에 대한 유죄를 고소를 준비하고있다.

"나는 우리가 회원에 대한 구애는 건강한 환경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허브 조끼했다 사실 63 세의 창업자이자 CEO.

홍보 경쟁을위한 놀이로서 회사의 경건를 닫습니다. 그들은 또한이 회사는 특히 어려움에 대한 사용자의 $ 49.95 - 개월 서비스를 취소하려면 그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자동 생성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용자로부터 "윙크"들떠있을 요구할 수있습니다.

"진정한 인터넷 업계의 논란이 아이와 사귀고있다. 그들은 모두가 혐오하는, "조 트레이시,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잡지를 발행했다, 업계에 웹 사이트입니다.

씨 조끼 텍사스 억양과 베트남 참전 용사, 비판 브러쉬. 만일 미국의 전체 인구 중에서 인기있는 시합이었다 "나는 절대 그런 아주 하단에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당신은 내 이름을 호출하여 나를 막지 않을 수있습니다."

True로 붐비는 2004 년 온라인 데이트 현장에 합류했다. 팩에서 자체적으로 구별하기 위해, 그것의 성격과성에 설문 조사의 범위를 제공. 또한 ChoicePoint 고객들은없고 범죄 기록했다 결혼 상태가 아니었을 위해 백그라운드 검사를 수행하려면 데이터 브로커 고용.

회사는 다음 몇 가지 미국 법률에 다른 사이트를 배경으로 검사를 실시하거나 그들 없어 공개 필요로 통과 했어요.

야후, 구글과 IAC는 같은 회사 / InterActiveCorp, 이는 Match.com을 소유하고, NetCoalition, 산업 무역 그룹을 통해 제안을 상대로 로비. 햄 에릭슨, 그룹의 이사, 배경 수표, 일부 중범 죄를 쉽게하기 때문에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여 그들을 피할 수있는 효과가있다. "그들의 초기 사운드를 무는 훌륭한 말처럼 들리겠지만, 일단 그렇게하면,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실현 unworkable의 과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지금까지,하지만 약간의 정치적 성공이 법안이 의회 플로리다, 텍사스, 미시간을 고려하고지지합니다.

방탄 조끼 씨 전에 정치 전술을 사용했다. 그의 첫 번째 회사, 금융 회사의 HD 방탄 조끼, 그 증권의 판매 수수료를 적립하려면 공인 회계사 수는 거의 모든 50 개 주에서 법안을 통과 도움. 비판 론자들은 이동 회계사의 재정 조언을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와 HD 조끼가 투자지도 - 기각됐다 세금 혜택을 제공했다.

방탄 조끼 씨, 웰스 파고에 128,000,000달러 2001 년, 다음의 온라인 시장의 데이트 gravitated, 가족의 가치를 복원 공언 목표와 자신의 회사를 팔았다. "나는 이혼 속도를 쳐다보면서, '그건 말도 잔뜩있어. 난 그것에 대해 뭔가 할 수있다 "고 말했다. 그는 그가 1991 년에 이혼이라는 고통과 수술 재혼했다.

True.com 너무 빨리 최초로 올해 성장 및 재정 문제로 떠났다. 2004 년 말, 씨, 방탄 조끼, 자사의 주요 투자, 90 직원을 절반 이상의 직원을 마련했다.

졸업 직후, True로 더 공격적이되어 섹스를 테마로, 자사의 광고이다. 그러나 사이트 날짜 안전한 방법으로 자신을 계속 피치, 자사의 광고는 이제 "관능적 여성과 같은 슬로건 기능을 와서 가져 그들이 섹시 하잖아."

최근 True.com 비디오 광고를 자신의 속옷을 True로 방문 imploring 남성 모델을 묘사하고 그들과 함께 라이브 웹 카메라가 이상 채팅할 수있습니다.

모니터 닐슨에 따르면 플러스, True.com 더 많은 경쟁사의 온라인 지출 금액을 두 번 이상의 웹 광고, 지난해 첫 11 개월 동안 52,200,000달러 보냈다. (EHarmony, 어느 TV 광고를 실행 1억1천10만달러 지출과 오프라인 선두 주자입니다.)

방탄 조끼 씨 회사의 광고 예산을 계속 확장하고있다. 그는 회사의 수익성이있다 그리고 16 만 명의 회원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그들이 어떻게, 그리고 회사가 돈을 얼마나 더 제한된 무료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더 이상 사이트를 방문하여 많은 말을하지 않았다.

Match.com 및 야후 True.com 언급을 피했다. 그러나 데이비드 에반스, 누가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회원 (onlinedatingpost.com), 산업에 대한 블로그, 기록 경쟁을 True로 화가했다 때문에이 텍스트 광고 데이트 관련 검색어에 묶여, 광고를 운전 비용이 포함됩니다 자사의 광고 공세를 펼치고, 업계의 명성을 손상하는 동안.

"그들은 하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명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에반스 씨 고 말했다. "진정한 페이지 뷰 및 드라이브를 검색 엔진에 다른 사람에 대한 키워드가 데이트 비용을 최대에서 선두를 마시러 온다."

광고 캠페인의 일부 심한 반대를 가져왔습니다. 마이 스페이스는 사용자가 사이트에 광고를 거부 True.com 그것을 물어 4 그룹을 시작했습니다. 미스터 방탄 조끼가 자신의 광고를 exploitive 또는 semipornographic 거부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평판을 의식하고있다"고 말했다. "포르노 변태가 오면 우리의 사이트에 변태 싶지 않아.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은 날 굵은 글자에서 그 진정한 섹스의 호의에있는 상태로있습니다. "

광고 카펫 폭파 방법에 종사하고있다 : 작년에 진정한 친구 사귀기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의 몇 가지 목록의 맨 위로 상승했다. 컴스 코어 미디어 메트릭스에 따르면, True.com '월 380 만 방문객이 약간들 야후 친구 사귀기와 Match.com 뒤에지만, 앞으로 어떤 JDate.com 및 기타 사이트를 소유하고 eHarmony와 스파크 네트웍스, 같은 나이의 라이벌 넣어요.

그러나, 진정한 아직도 상당히 시간이 사이트에서 보낸 것처럼 더 중요한 범주에서 해당 플레이어, 산책로. 즉, 많은 사용자가 하나 또는 유료 회원에 가입하지 일단 그들이 신속하게 서비스를 포기하는가 나왔다.

아니면 적어도 그것을 취하려고. 많은 웹 포럼, 온라인 daters 자신의 계정을 취소할 True.com 노력의 공포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진정한 회원을 취소하려면 회사에 전화를 필요로하지만, 때로는 그 요청을 존중 실패의 추가 단계를 가야가 나타납니다.

프레스톤 Roder, 54 Mundelein, 일리노 이주에 살 주류 판매점 매니저, 그는 unfruitful 일년간 회원 지난해 9 월 이후 True.com 종료하려고했지만 여전히 앞으로 4 개월 동안 요금의 배열에 타격을했다.

"진정한 큰 회사입니다,하지만 그들은 덜 할 때 취소하려고 신경 수있다"고 말했다 Roder 씨. 그래서 그들은 당신과 통해있는 "그들은 당신의 돈을 가지고."

방탄 조끼 씨는 최근 회사 취소에 대한 정책을 개정했다. "우리처럼 좋은 내가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개선을 지속적으로 프로젝트를 가지고있다 "고 말했다.

사이트는 "임의의"윙크 생성에 대한 비판을 받아왔다 - 업계 용어를 다른 회원들에게 관심의 메시지이다. 댄 Consiglio, 49 밴쿠버, 워싱턴주에서 살의 엔지니어, 그는 진정한 여성을위한 가입 후, 윙크 수십받은 그들의 많은 응답했다. 그는 친절하게 그녀는, 사실, 그 윙크를하지 않았다면 그에게 알려 여자에게서 단 하나의 대응책을 가졌어.

미스터 방탄 조끼는 서비스를 인위적인 윙크를 보냅니다 인정하지만, 사용자 및 옵션을 해제해야 할 그들이 그들의 목적 중요한 역할을했다. "우리는 매우 그렇지 않으면 은퇴 수도 또는 자녀가 서로 사랑에 빠질 필요를 충족하고 부끄러워지고 사람들이 시도"고 말했다. "우린 그저 우리의 중매로 일을하려고합니다."

Couple b�b� se bat pour nom "Metall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