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2월 3

당신은 친구 사귀기 중독 적이 있습니까?


스티브 Penner으로

사방에 텔레비전에 내가 드류 Pinsky 박사 중독이나 다른 한 가지 유형의 논의 팝업보고 요즘 켜십시오.

그가 좋아하는 박사 드류, VH1의에서 "연예인 재활원"시리즈 호스트를 호출할 수있습니다. 이제 세 번째 시즌에서 보여주는 현재 8에 너무 초점을 맞추고있다 - 누구 살일걸요 섹스 중독이 유명 인사라고.

드루 박사는 알코올 및 약물 중독과 celebs에 집중하고있다는 이전 시즌 있음. 그는 자기 호평 "중독 전문가는"그리고 최근의 얘기에 사람들이 거의 아무것도 중독 될 수 있었다는 사실을 보여주고라고 물었다. 박사는 드류의 반응은 그가 실질적으로 아무것도 지독한 사용이 용어는 "중독"을 정의했다 그 원인을 피해 한 개인 생활, 직업, 건강.

이것은 정말 진짜 같아 중독 나를 돋보이게 해 : ","중독 연애와 섹스 중독와 혼동되지 않습니다.

23 년 동안 데이트 서비스 LunchDates의 소유자로서, 난 연애에 중독되고 난 누구 분류할 것이라고 많은 싱글 보았다. 이들은 지속적으로 완벽한 사람을 만나고 검색을하던 사람들과, 거기는 항상 누군가가 밖에서 막 작은 사람보다 더입니다 기분이 그 또는 그녀가 현재 사귀고있을 수도있습니다. 잠시 후, 그들의 대부분은 검색 자체에 중독되었다.

내가 이전에 찾는 사람이 (그리고 아마도) 결혼 번호를 게임과 장기적인 관계, 그리고 하나의 가능 한한 많은 사람들을 만났어야했다 알아요.

하지만 문제는 오늘 이후로 이미 세계에서 데이트 그래서 하나의 이혼, 많은 사람들이와 과부, 그리고 둘 사이의 보급 및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 때문에, 다양한 활동을 함께 단식을 향해 기어드있습니다 즉, 실질적으로 다른 사람에 스스로 넣을 수있다 을 충족하고 1 주일 누군가 세기 전 1 년 만난 적이있을 자격이 사람들은 더 많은 데이트 위치!

따라서 이후 너무 쉽게 적어도 오늘은 처음 만나는 사람 전체가 데이트 프로세스에 중독되고, 그것을 점점 쉽게되고있다.

사람의 데이트는 어떤 종류의 마약 중독자가 될 경향이있다? 전반적으로, 그것을 주로 (비록 확실하게 제외하지 않는) 남자 40, 누구보다 더 어렸을 때 그렇게 많은 여자를 만나 쉽게 찾을 수있습니다. 남자로서 나이가 자신의 친구 사귀기 Quotient을 얻는다면, 상승에 대한 그들의 많은 그것을 사탕 가게에서 유명한 "아이가 된 기분이다."

누가 그들을 위해 얼마나 어려 운지 그 때 여성들은 고등학교 또는 대학 또는 20에서 밖을 갈 관련된 여러 남자를 인터뷰했습니다. 특히 한 사람이 이혼 지금은 그가 50 대 중반에 있었던 (그리고 또한 아주) 성공적으로가는 매우, 매우 까다롭고가 말해 줬어. 그는 입원 사실 그는 누가 그를 어렸을 때 거절했던 여성은 "복수"얻을려고 의미합니다. 만약 여자가 정확히 무엇을 찾고 있었 아니, 그는 그녀를 (아마도 전에 그녀가 그를 거절)을 거부했다.

이 남자 연애 중독을 가진 사람의 전형적인 사건이었다. 그는 몇 년 동안 LunchDates의 회원 그의 회원 자격을 갱신, 그리고 지속적으로 여성 회의 이후 여성 및 보관에 대한 관계에 있었 적이 한두 달 이상.

그를 좋아 오늘은 남성의 경우에도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Match.com 또는 eHarmony.com와 같은 상용 여러 싱글 이벤트 한달에 가입하십시오. 그들을 2 주일 전에 세 가지 여성을 만나기에 따라서 매우 쉽습니다.

그런 남자의 공통점 좋은 거래 대상 및 매력적인 발견과 여자를 만날 수있습니다. 그런데 그는 약간의 결함을 발견; 아마 스키를 사랑하고 그녀는하지 않습니다, 또는 그녀가보다 싶습니다 약간 짧아입니다.

그의 마음에 그는 아직도 그녀를 다시는보고에 대한 계획 그리고 그는 정말 진심으로 그들의 첫 데이트의 결론에서 그는 그녀의 전화 번호를 취하고 그 사람은 확실히 그녀가 전화를했습니다.

이제 몇 일 후, 그리고 그가 그의 강박적으로 온라인을 통해 (아마도 secretively 자신의 사무실에서)과 일치하는 다른 매력을 사진을 통해 온다, 그녀는 아직 그 원인이 스키 주장 키가 여자 건지러입니다. 그는 자신의 약속을 통해 최초의 여성이나 마약 중독자처럼 완벽하게 높은 쫓는 전화를 함께 따라가 그 전자 메일을 온라인으로 여자와 만들 계획을 지난 주말 대신에 그녀를보고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생각합니까?

물론 그는 여전히 다른 밤에 밖에서 처음으로 여성이 걸릴 수있습니다. 그런데 그는 속도가 금요일 밤에 데이트 이벤트에 등록하고있다 기억, 그리고 그는 그냥 거기에 더 나은 사람을 만날 수도 fantasizes.

아, 그리고 그는 또한 직장 동료가 없지만 아주 매력적인 동생의 전화 번호가 리콜, 그래서 계획을 브런치 먹으러 일요일 아침에 그녀를 만날 수 있도록 결정한다. 그럼 그 예술 그는 일요일 오후, 어디서든 싱글 여성의 풍부한 될 것임을 알고 참석 쇼.

일부는 당신이 시나리오에서는 터무니없는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 밖에 많은 사람은 이러한 유형의 결정을 통해 매주 갈 중독자 데이트 말씀 드릴 수있습니다.

(나는 또한 많은 사람 연애 중독 된 여자. 이들은 매우 여성 문제 없어 그들을 원하는 날짜를 찾는 남성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있습니다 추가할 수도있습니다.)

내 데이트 서비스를 제 때 상담자의 클라이언트에 다음과 같은 대화를보고 몇 번이나 기억할 수 :

변호사 : "그래서 어떻게 슈와 점심 데이트는 어땠어?"

고객 : "정말 좋았어요, 우리는 정말 즐거웠어요. 그녀는 아주 귀엽다. "

변호사 : "당신이 그녀를 다시 볼 수 있을까요?"

고객 : "야 될지, 난, 아마 모르겠어요."(일시 정지) "그래서 내가 다른 일치해야합니까?"

연애 중독과 많은 사람들이 어려운 검색을 중지하려면, 심지어 그들이 상대적으로 심각한 관계에 관여 찾으십시오. 그러니까 초기 때 반했다 변색 시작 몇 달, 한 사람과 일부일처 웰빙 (아마 그 또는 그녀가 몇 가지 치명적인 결함을 감지), 지독한 가려움 사냥 돌아가서 온다.

아마도 그 사람도, 심지어 전화를 걸고 그의 데이트 서비스 상담 전화와 흥분의 목소리 "를 개최 벗어 내 회원 가져가 허거덩 후 한동안 관계를 지속적으로 수있습니다! 요즘 누구나 가입할 대단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