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7월 6

시크릿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팁을 공개합니다


성공적인 온라인 데이트의 비밀을 알고 싶으십니까? 하버드 수학 전공에서 다음 도움말을보십시오.

OkTrends (blog.okcupid.com)는 OkCupid (www.okcupid.com), 매월 7,000,000 방문자를 카운트 무료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의 창시자 작성한 블로그입니다.

모든 육주 정도, 블로거 - 하버드에서 모든 전 수학 전공 - 자신의 회원들의 온라인 상호 작용에서 수집한 데이트 데이터의 금광을 확인합니다. 그들은 정렬 및 선별, 위기가 어떤 짝짓기 지혜된다고 열외 잡기, 상관 관계.

그리고 결과 데이트 팁 - - 종종 대중 문화 참조, 통계 그래프 및 반쯤 벗은 젊은 남성과 여성의 사진과 함께 그렇다면 그들은 그들의 결과의 보고서를 게시합니다.

"이것은 조언 칼럼 우리의 버전의"로스 앤젤레스 타임즈, 샘 야간, OkCupid의 CEO를 인용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데이터가 우리가 날짜에 어떤 작품을 이야기한다는 사실을 사랑"야간 덧붙였다.

비록 과학자들은 도움말을 분석하고 결과가 나누어집니다.

"저는 큰 팬은"노스웨스턴 대학 사회 심리학 교수는 엘리 Finkel이 게시물은 '일반적으로 통찰력'는 것을 추가, 로스 앤젤레스 타임즈했다.

'그들은 또한 잠재적으로 매우 멀리 진실에서 최악의 아주 오해하고있을'Viren 스와미, 물리적 매력의 심리학의 공동 저자는, 말씀, 덜 열정했다.

과학자에 따르면, 여성들은 프로필 사진에 대한 카메라를 꼬시라고했다. 그들은 '꼬리치는 - 얼굴'이라는 OkCupid 무엇으로하면, 그들은 평균 한 달에 1.5 추가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여성의 미소가 성적 관심의 신호로 잘 문서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꼬리치는 미소를 우리가 남성의 성적 이상 - 인식의 편견을 부르는 트리거', 데이비드 M. 버스, 심리학 오스틴 텍사스 대학에서 교수 '인간 번식의 전략 욕망의 진화'의 저자는 말했다.

이 조언은 여성을위한, 그러나, 전용입니다. 남자는 카메라에 교묘한 것을 명령했다. 그들이 그렇게했을 때, 그들은 달리보다 이메일로 약 90 %의 성공률을했다.

"적은 그 상태 미소 높은 사람은 미소가 종종 submissiveness의 기호로 해석됩니다 좋은 증거가있다. 또한 일부 남성 미소가 leers처럼 보이게 할 수 있으므로 이것을 피하기 위해 좋은, "버스는 LATimes했다.

그들이 나이가 들고 나서 훨씬 더 나은 결과 - 데이터들은 또한 '시시 덕 거리는 얼굴'다음 단계로 절단 조금 보여주했다 여자가 더 나은 결과를했다고했다.

OkCupid에 따르면, 그녀의 프로필에 절단 주사와 함께 18 세의 여성은 24% 더 진지한 18 살이보다 평균 한달 연락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놨는데 또래보다 79%로 점프 나이 32에 그걸 않는 경우.

"나이가 여성 메이트 가치 하락,"사토시 가나자와, 경제학의 런던 학교의 진화 심리학자, "아름다운 사람들은 더 딸이 이유 '의 공동 저자는 말했다.

하지만 그들의 절단을 보여주 메이트 가치에서 하락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미끼의'사우스 앨라배마 대학의 박사 피터 Jonason 고 말했다.

남성은 반대 사실이다. 남성 온라인 daters의 프로필 사진에서 여섯 팩을을 보여주지만, 그들이 젊은 경우에만. 있어야

자신의 30 대 여성 그가 좋은 제공자가 될 것입 여부보다는 사람의 신체에 덜 관심이 있기 때문에 그것은, 임상 심리학자 마리안 브랜든 고 말했다.

자신의 급여에서 20 퍼센트 - 또 다른 팁은 당신의 잠재적인 날짜가 주장 높이에서 두 개의 인치 빼기 위해 둘 다.

남성, 전문가라고,이 의미가 있습니다. 높이 건강과 유전자를 제시, 풍부한 반면, 분명, 자원을 제안합니다. '남성 자체가 여성에 더 바람직한 것하기 위해 그들의 상태 및 소득에 대한기만, "닥터 버스는 말했다.

여성, 그러나 거짓말이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가나자와는 주장했다.

여성 데이트 온라인려고하는 경우, 그가 주장, 그녀는 현실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어야합니다. 그녀는 아마존이기 때문에 그럴 수 있어요 - 남성과 여성 모두 그 사람이 키가 것을 선호합니다.

그들은 또한 평균 남자보다 더 큰 paycheque가있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매우 평균 남자가 집으로 베이컨을 제공 하나에 의해, 대형, 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