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22

10 대단한데 간판


당신이 바로 학대와 연결하기 위해 미친해야어요? 그것이 내가 생각했던 거죠,하지만 6 개월 동안 우리 관계 폭력 기사를 거쳐, 내가 바보가 얻을 여성이 얼마나 영리하고 시원한에 의해 충격을 받았습니다. 문제는 선생님의 꿈의 친구의 오스카 - 가치 공연을 끄는,이 녀석들이이 슈퍼 charmers되고있다 - 적어도 그들은 당신을 구애 동안. 그리고, 그들은 그들과 함께 사랑 카 - 탕에 빠져있을 때있어, 그들의 폭력적 모습은보기 시작합니다.

좋은 소식 : 명확한 위험이있다 환자가 주먹을 제기하기 전에 사람이 학대는 노래 - 그들은 당신의 복부의 구덩이에서 재미있는 느낌을 당신과 함께 시작합니다. "그는 모든 뜨겁고 무거운의 시작 날짜를 휴식하고 여자 친구는 당신을 필요로 말하 : possessiveness 및 제어가 주요 붉은 깃발 때문에, 신디 사우스워쓰, 가정 폭력을 최종 전국 네트워크에서 부사장이 작은 테스트를 제안합니다. 그가 말하는 경우, 큰 '실망지만 이해. 그러나 그것이있다면, '나는 사슴이 견딜 수 없어'또는 그 사람이 당신에게 죄책감을 느끼는, 당신의 친구를두고, 또는 싫어해서이 좋은 징후 없습니다! "

당신이 친구에 대한 걱정 경우에는 - - 여기 모두 여러분과에 대한 가정 폭력, 최종 사우스워쓰에서 몇 가지 다른 붉은 깃발과 국가 네트워크에서 전문가의 전체 팀 아르 그녀는 :

조심 경우 사람

경우에도 조심

경우에는 실행

그녀는 (그녀가 남자 친구와 함께하기 때문에) 당신이 그녀를 초대 물건 온 수 없다는 시작됩니다.

당신이 그녀와 함께있을 때, 그녀는 항상 즉시 자신의 메시지를 반환하거나 그를 만날 늦는에 첨단의.

그녀는 멍이 또는 그녀는 설명할 수없는 스크래치가 있거나 그들이 사고에 의한다고 알려줍니다.

그녀는 사람을 만나기 전에 사랑하는 일을 중지 - 취미, 쇼핑, 학교, 심지어 작동.

당신이 그녀를 잃고 당신이 방금 생각합니다.

귀하 또는 적 목격한 친구는 이러한 징후의 적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