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2월 23

피고인 무덤 섹스 강도 혐의로 피하다


매디슨, 위스콘신 - 위스콘신 일부러 있기 때문에 법에 저촉이 그것을 그녀의 부고 사진을 본 후 성폭행 미수 혐의로 기소 수없는 섹스가 젊은 여성의 시체를 알아내기 세 명의 남자가, 목요일 항소 법원은 판결을 내렸다.

판사는 쌍둥이 형제 니콜라스와 알렉산더 Grunke와 더스틴 래드 키는, 모두 21, 반대하기 때문에 비용이 의원은 시체와 섹스를 criminalize 의도가 전혀없는 해고는 정확 했지, 지구 4 항소 법원의 판결을 3-0으로하고있다.

세 명의 남자가 남서부 위스콘신 Cassville의 묘지에 9 월 2 일 로라 Tennessen, 20 년, 1 주일 전에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했다의 시체를 제거했다.

남자들이 그녀의 무덤에 도달 삽을 사용. 그들은 그들의 계획을 포기 결국 차량 혐의로 구속했다 묘지로 몰고 의심스러운 행동을보고, 당국이 밝혔다.

그들은 남자들이 그녀의 사진 Tennessen의 사망 기사를 볼 수 없었다과 성관계를 가지고 그녀의 시체를 발굴하고 싶었 고 말했다. 이러한 행동을 일부러로 알려져있다.

남자 시도 3 급 경범죄로 성폭행 혐의로 기소됐다 절도 혐의로 시도했다. 하지만 그랜트 카운티 순회 판사는 조지 카레, 아니 위스콘신 주소로 말하는 법을 일부러 9 월 성폭행 혐의로 기각했다. 검찰은 자신의 판결을 호소했다.

문제가 성폭행 법률에 형사 처벌을 "피해자 여부가 죽었거나 살아있는 성적인 접촉이나 성관계 시간 신청을 통해서 제공됩니다."

항소 법원은 법률 애매모호하지만, 가장 합리적인 해석은 그것을 일부러하지 않는 금지했다. 대신에, 법원, 검찰은 법을 확실히 강간 성폭행 혐의로 - 어떤 피해자는 죽었 건의 살인 사건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하는 의미가있다.

사건 분노는 곧 율법을 변경할 수있습니다.

데일 슐츠 의원의 R - Richland 센터, 그 시체를 감옥에서 6 년 동안 10,000 달러 벌금 처벌과 중범 죄와 성관계를 만드는 법안 수요일 발표했다. 법안은 누가 일부러 매장 사이트 또는 인간의 시체가 묻혀 들리는 사람에 대해 동일한 처벌을 부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