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23

죽음의 키스

가장 믿을 수 여자를 만난 적이있습니다. 이 알지도 못하는 그녀를,하지만 당신은 확신하고 그녀는 여신, 보낸 천국에서 스트레이트, 청바지합니다.

화학 눈짓을 교환했다 방과 후 몇 개의 간단한 대화를, 심지어 쇼핑 센터에서 그녀와 마주합니다. (토론에 대한 운명을합니다.)

아시다시피 그녀를 원해. 의심의 여지가있다. 질문은 이제, "그녀가 원하는습니까?"

그녀는 미소를 ... 그러나 그것은 친절이나 들떠있 미소? 그녀를 본 후 다른 사람을 데리고 수업은 ... 그는 그녀의 남자 친구는? 그녀는 지난 주 당신과 마음이 설레기도, 심지어 당신의 어깨를 만지 ... 일전에 당신을 완전히 무시합니다. 그녀가 좋아할까?

어떻게 알 수 있죠? 정말로 이것을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합니다 "추구"그렇죠?

아마 가장 일반적인 질문을 제기 돈 후안 토론 포럼 우려에 "읽기 여자"와 알아내려는 당신처럼하는지 여부. 포스터 보통 그 상황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 사람이 뭘했는지, 왜 그녀를 누른 물으면, "이 말은 그녀가 날 좋아한다?" 또는, "이 말은 그녀가 나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인기가 질문을합니다. 확실히 대답을 필요로하는 질문을합니다.

자, 여기에 빠른 답변을 그 질문에 -> 집착 특정 소녀, 그리고 그녀는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은 있는지 여부는 죽음의 키스!

만일 당신이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은 한 여자 여부에 대해 걱정하고 말거나, 기회는 그녀는 - 또는 오히려, 그녀는 안합니다. 그녀는 못했다고해서 당신의 "우려"그리고 그녀의 생각이 무엇에 대한 강박 관념을 밀어 넣기 당신이 진짜 그녀를 멀리합니다.

제가 정리해합니다.

자신에게 떨어지는 경우, "강박 관념"함정, 당신의 꿈을 시작 전부를 분석하는 여자가, 모든 단어 그녀는, 모든 이동 그녀는 ... 그리고 그들을 모두 관계를하려고합니다.

그녀는 미소를 - 그녀는 미소를 안합니다. 그녀는 이메일을 - 그녀는 이메일 주소를 안합니다. 그녀는 전화를 반환 - 그녀는 당신의 호출을 반환하지 않은 경우. 혼란, 좌절, 그리고 피할 수없는 결과 불안합니다.

그녀의 행동이 강박 관념과 그 의미를 마비는 너, 혼동, 그리고 각 1 개 온스 빨아에서 당신은 당신의 몸에 자신감을합니다. blithering 물방울이 불안을가된다. 그리고 여성, 일반적으로, blithering 판다고의 매력을 불안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에 의해 혼동을 잘못 여자는? 아니오! 절대 안돼! 여성들이 혼란을합니다. 언제나 그리고 항상된다. 그게 아니라 그냥 그들의 방식이있습니다.

특히이 오게되면 로맨스, 여성 보이는 그들의 행동에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합니다. 1 분 당신은 당신이 그 남자가 그녀의 꿈을 확신하고, 그 다음 그녀의 존재를 알지도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녀의 마음 1 분, 그리고 미소, 그리고 마찰에 맞서, 그리고 다음 순간 그녀는 죽었어, 왼쪽조차하지 않고 "이라는 말을 잘합니다." 좌절하고 혼란해야합니다!

지금, 아무도 모른다 여성 발하고있는 이유를 정확하게 혼합 신호 및 고의적으로 이런 방식을 시도들은 우리를 혼란스럽게합니다. 그것은 그 어떤 의심 잡지를 읽는합니다. 다른 사람의 비밀 욕실 것 컨퍼런스와 관계가 있지 그들이 보류합니다. 다른 사람을 제안 여전히 미친로 인해 그들의 불합리한 행동이 급증하는 호르몬을 통해 그들은 그들의 시체를합니다. 그 원인은 상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수락, 그리고 줄거리의 전략을 처리한다.

그러니가 주어진다면 여성의 낭만적인 불일치 문제를 해결하려면 시도하는 "읽기"여성과 하실지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은, 기껏해야, 엄청나게 실망스러운 경험을합니다. 그럼하지 마. 그것도 안 시도합니다.

그냥 아니오를 "읽기"여자들!

자 ... 음 ... 정말하려고하지 않는 경우 "읽기"여자가 당신을 좋아하는지 확인하거나 아니라면, 그때는 어떻게합니까? 어떻게하실 겁니까? 어쨌든, 그들은 혼란의, 무리한, 그리고 다소 성가신,하지만 아직도 당신에게 하나를 원한다면합니다.

단순하다 : 만약 당신이 매력을 한 여자에게 매력을 그녀는 당신도 그런 추측합니다. 과 행동에 따라합니다.

라고 생각하고 싶다 그녀는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더 잘 알려면합니다. 그녀가 당신에게 매력을 물리적으로 추측합니다. 무엇이 필요가 있다고 가정을 끌 같은 여자가, 아무리 믿을 수 그녀는 것.

가정의 긍정적 ... 항상 긍정적인합니다. 어떠한 부정적인 추측을 죽일 기회를 그녀와 함께이 될 수도있습니다. (비관론, 내 친구, 병아리 자석되지 않습니다.)

지금의 장점을 채택 흥분이 많다는 여성이 같은 추측의 태도 또한 당신 같은 사람은 ... 이에 따라, 그들을 치료합니다.

우선, 집착할를 거부하는 경우의 모든 작은 "징후"그녀가 너에게 여부 그들은 좋은 징후 또는 나쁜 징조, 당신 더 편안하게 느낄 것이다, 진정하게, 그리고 자신감을합니다. 당신되지 않습니다 "위로"1 분 미소를 지으며 그녀를, 그리고 "아래"의 다음에 그녀가 또 다른 사람이 미소를합니다.

시도하는 "읽기"그녀는 유일한 단서를 혼동, 좌절, 그리고 불안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녀가 언제 주변을 긴장을 더 있으며, 따라서보다 적은 것으로 보인다 매력, 카리스마를 돈 후안이되고 싶어요.

또한 시간을 낭비되지 않습니다 알아내려는 그녀가 무슨 생각 ... 알아내려는 무엇 에브리 리틀 이동 말은 ... 그리고 어디로 서있습니다. 헌신하실 수있습니다 당신의 "정신 시간"을하는 게 더 유용하고 생산적인합니다.

둘째로,라고 생각하면 그녀는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은 당신이 실제로 그녀는 결국은 당신처럼 확률이 증가합니다. 이것은 자체로 알려져 - 예측, 그리고 심리적인 현상은 잘 - 문서화 연구합니다.

기본적으로이있는 경우는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그녀가 좋아하는 나"의 태도, 그러면 프로젝트를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행동과 생각을합니다. 그녀가 픽업이 그리고 ... 당신처럼.

만약, 다른 한편으로, 당신에게 "그녀가 날 싫어하면"태도, 프로젝트를 제외하면, 비관적인 행동과 생각을합니다. 그녀가, 마찬가지로, 이들과 당신처럼 픽업을 덜합니다.

그리고이있는 경우 "는 그녀는 같은 날"태도, 그러면 프로젝트를 긴장, 불안 - 지배 행동과 생각이 그녀의 마음에 드는 확률이 낮아집니다 ... 또는 그녀가 주위를 찾을 수도있습니다에 "불편"경험합니다. (이 쉽게 긴장을 풀고 편안한 주위 사람들이 자신?)

그리고 세 번째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녀는 단지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의 태도보다는 그녀가 여부 여부에 대해 걱정하고, 제어할 수있는 상황을 유지하실 수있습니다 그리고 자신합니다.

집착하는 경우의 "징후"및 허용의 "징후"당신의 행동을 제어, 생각, 감정, 그렇다면 그녀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있는 상황이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그리고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있습니다.

만약 그녀가 "좋은"라고하지, 당신은 행복합니다. 만약 그녀가 "나쁜"라고하지, 당신은 슬픈합니다. 그녀가 원한다면 권해드립니다, 그녀는 몇 긍정적인 신호를 던져 아웃. 낙담 그녀가 원한다면, 그녀는 몇 부정적인 신호를 던져 아웃. 당신은 그녀의 행복은 기본적으로 통제 밑에 싫든 여부를 그녀는 알고있습니다.

의 위치가 없다 "돈 후안"을 좋아하는 인치

그러나, 만약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은 치료 그녀는 그녀를 가정해 이에 따라, 그리고 모두에 의해 통제를 거부하는 작은 징후는 특히 나쁜사람)를 맡을 수있는 상황. 당신은 당신 마음에 그녀의 결정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은 그 결정했다 ... 아니면 더 나은 모습이 그녀가하는 걸 알 수있습니다. 그리고 당신 행동에 따라합니다.

자신감을 발산합니다. 당신이 편안합니다. 그리고이 프로젝트는 "분위기"를 검색하는 경우는 모든 신진 돈 후안합니다. (가난한 여자들은 그 분위기에 맞서 기회도 없을합니다.)

그래, 그럼 특정 여자는 데 동의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해 민감하게 그녀는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의 최고의 관심을합니다. 물방울이 불안감을 안겨 줄을 blithering, 하락 확률 그녀가 당신처럼, 그리고 그녀에게 사랑 당신의 행복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있습니다.

이러한 생각을 시작할 때 무슨 일을 하나를 인수하는 마음을가? 내 말은, 결국, 그녀는 여신, 맞죠?

여기에 트릭을 한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작은 정신을합니다.

강박 관념 때마다 "는 그녀는 같은 날"생각을 시작하는 당신의 마음을 인수, 비록 그들은 우리의 "안녕"을 가릴 것없이 그들을 정신적으로 손을 잡고, 바닥에 엎드려 던져 버려, 그리고 그들을 밟고있습니다. 당신이 그녀에 대해 상기시켜 민감하게 다음의 최고의 관심사는, 그것이 당신의 자신감을 밀어 멀리, 그리고 사실은 결국 그녀를 잡아 얻게되는 확률 감소합니다.

이 시점에서 심호흡 한 번하고 싶은 ... 미소를 ... 웃음은 ... 스스로 생각하면서, "나는 알렌이 남자는 몇 푼 때문에 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