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28

판매 차고 거의 밀리언 달러 뉴저지 네츠

(로스 앤젤레스 AFP = 연합 뉴스) - 락 슈퍼스타 Osbourne 오지 오스본의 두개골 - 10,000 달러에서 2,625 달러를 가져 스니커즈, 프랑스의 유명한 에펠탑 자신의 조상 gemmed 판매 꾸며져있습니다.

블랙 사바스의 전설적인 밴드를 좋아하는 사람 앞에 커피잔을 8750 달러에 구입한 1625 달러로 캐스팅 동상의 머리가 그의 가족의 베벌리 힐스 집을 문간에 매달아 악마를 가져왔습니다.

무엇 Osbourne 가족의 창고 세일은 자선 기금 80 만 달러로 가져의 이름을 실시, 두번 금액 이벤트를 처리하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경매 예상 amounted.

가구, 예술과 기념품 Osbourne, 아내 샤론 부부의 아이에 속하는의 매장물 비벌리 힐즈에서 망치 아래 두 갔다가 토요일 하루에 판매했다.

판매 수익금 이었나요시나이 메디컬 센터의 로스 앤젤레스에서 샤론 Osbourne 대장암 프로그램에 전달될 예정이다.

Osbournes '가정에서 500 명 이상이 많은 - 비버리 힐즈 저택, 말리부 해변 별장과 Buckinghamshire에있는 나라 부동산 - 판매했다.

"샤론이 방법을 처음으로 수업을 차고 세일을 알고있다"줄리앙 경매 이사 마틴 놀란 후 입찰을 마감했다.

강아지 침대 Osbourne, 미니, 록 아이콘 엘튼 존에 의해 주어진 송곳니 2,375 달러와 Osbourne의 batskin 코트 우승에 대한 입찰가를 3,300 달러에 판매했다.

입찰자 Osbourne의 상표 라운드 선글라스 위해 5,250 달러를 지급.

한편, 헝가리 작가 조셉 Rona에 의해 주조 청동 조각이 56,250 달러에 Osbournes '사용자 정의 당구 테이블에 11,250 달러에 판매 가져.

경매는 Osbournes '다채로운 가족의 역사의 일부 기발한 상품과 함께 디자이너의 드레스를 입고, 앤티크 가구, 예술과 골드 레코드를 배열 기능.

"샤론, 미술 및 가구 훌륭한 맛이있다 그래서 우리는,"경매 최고 경영자 대런 줄리앙 일 AFP 통신의 정상적인 벌금과 장식 미술 시장했다.

"재미 이러한 정제된 예술 구매자에 대한 오지 오스본 하드 코어 팬들은 입찰을보고했다."

경매 적어도 15 개국에서 전례없이 4,000 입찰자 등록을 끌었다.

로 경매에 줄리앙에 쉐어 기념품 개최가 그려진 두번 입찰자의 번호는, 줄리앙, 유명 가수와 배우를 언급했다.

"많은 사람들이 오지 오스본과 샤론의 조각을 다투는의 많은"했다 줄리앙했다. "열이 입찰을했다."

입찰자 야마하 Banshee 쿼드 4,500 달러를 지불 - 자전거가 Osbourne 그가 2003 년에 가까운 치명적인 사고로 고통을 타고 있었다.

히트 상품 MTV의 리얼리티 TV 쇼에에 등장하는 "Osbournes"와 가족의 베버리 힐스 자택에서 가장 선망, 줄리앙에 의하면했다.

"최대의 요청에 사람들이 더 일찍 오지 오스본 물건달라고했다"줄리앙했다. 매우 감상적인 "그는입니다. 그 물건의 일원들과 원한 많이하지 않습니다."

Les chercheurs disent les femmes noires Enjoy Sex More Than White Women. Women Get Fat 'No Lov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