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4

몇 가지 배운

뭔가를해야합니다.

이 있어야합니다 적어도 하나 이상의 다음과 같은 : 육체적 및 정신적으로 고체 취미가 도전을, 음악적 재능을 누리시기하고, 좋은 직장, 좋은 학교 전공은 당신의 진정한 삶 야망을 반영, 슈퍼 카리스마 성격, 등등 something. 당신은 아무것도 아니라면, 당신은 아무것도 유치합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이 내부에서 와야합니다. 귀하의 핵심 개성해야합니다. 특정 취미를 드릴 수 없어요 당신이 생각하는 게 때문에 여자는 유치합니다. 큰 학교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생각하기 때문에 여자는 감동합니다. 당신을 생성에는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개성을 데리러 단지 소녀합니다. 사람이어야합니다 / 뭐.

당신과 같은하셔야합니다. 자신의 회사처럼해야합니다. 그것은 문제가 없다면 당신은 혼자가 당신을 많이합니다. 당신을 즐겁게 할 수 있어야한다 자신과 자신의 활동과 함께 행복합니다.

를 동시에 만족하는 혼자가, 기업을 다른 사람의 마음에 작은 학위해야합니다. 한 사람이 있어야하지만 약간의 고독을 즐기는 사람 사교하는 방법을 알고있습니다.

감정을 적게을 보여이 높을수록합니다. 항상 뭔가를 준비합니다. 항상 조금의 신비합니다. 항상 조금 예측할 수없는합니다. 이 신비를 경험하지 않고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습니다하지 않고 예측할 수없는 이상한하거나 불안이나 변덕합니다.

여성을 추구해서는 안합니다. 사고 방식이있는 경우을 추구하는 여성, 또는에 들어갈하려고하는 특정 여성의 바지를 잃게 될 것이다.

오히려, 당신은 미국의 태도를 좀먹고있는 그 여자가 당신의 인생은, 그녀는 거짓말하는 부정 행위는 가슴아픈 잔소리꾼, 그리고 그녀는 거짓말, 속임수로 판명될 때까지 당신의 마음과 휴식 시간 다른합니다. 참고 사항이라는 단어 입증합니다.

여성은 그들이 거짓말을 실현합니다. 에서 여성은 자신을 찰수이 될 수와 그녀의 새 남자 친구를 문 밖으로 산책, 봐 광장에서 당신의 눈을 보며 말하는 "나는 정말 사랑한다"그리고 많은 이들이 기꺼이 그녀를 믿지뿐만 아니라,하지만 그녀는 나머지의 천연 자원을 확보를 그들이 돌아와서합니다.

또 여성을 추구해서는 안합니다. 그녀가 (누구든지 그녀가)가 당신을 발견 매력적이고, 그녀가 추구 너, 아직 한 사람 추구할 수 없다는 후퇴하지 않으면 무언가합니다. 후퇴를 게재해야합니다.

미리 아주 조금, 그럼 후퇴합니다. 당신과 좋아하는 여자를 볼 때 그 여자가보고, 매우 자주 것 통지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를 충족시킬 방법을 발견할 것이다. 그녀는 당신에게 이야기하는 방법을 발견할 것이다. 그녀는 당신의 인생에 들어갈하는 방법을 발견할 것이다. 여자가 오늘의 사회가 추구합니다.

모든 여성을 고려해야을 보여 잠재적인, 그리고 캐주얼 날짜를 모두 잡아합니다. 합법적인 방법으로 규칙을합니다.

구체적인 시간 / 장소 / 활동 기간 평일의 밤에합니다. 두 번째 경기에서 키스를 닫습니다. 이 신비합니다. 답게, 철자가 온화 - 인간합니다. 미묘한 전술의 오른쪽을 내릴 수 배우기의 모든 동작은 아직 남아있는 정서적으로 평평합니다. 기대에 없다. 여자를 보는 경우에는, 그리고 좋아하는 그 여자가보고, 그녀는 아무런 관계를 상상할 / 성별 / 결혼은 곧 충분히합니다.

경험은 최고의 교사. 유일하게 '실수'는이 중 하나를 배우게 아니지만 이러한 실수를해야합니다.

단축키가없습니다, 당신의 회비를 지불해야한다해야합니다 생활 실수를합니다. 다행히 당신은이 사이트를 어떤 '방법'을받는 데 도움을 배우고 그 같은 실수를합니다. 다시 한 번, 진짜 단축키가없습니다, 당신은 실수를합니다.

스스로를 바보로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적어도 한 번, 아마 다른 사람, 당신의 인생. 당신의 마음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의 인생 심각하게 부서지는 적어도 한번은, 아마 더 많은합니다. 날짜 많은 여성하셔야합니다. 날짜 아주 많은 여성하셔야합니다. 매끄러운이 되려고해야합니다, 당신을 시도해야합니다 '플레이어',하셔야합니다을 시작하는 과정을 얻으려고 그녀를 잡으려고 노력을합니다. 만일 그녀되지 않으면 덤프 그녀와 이동이 매우 빠르게해야합니다.

오늘의 세계에서 대부분의 남자는 얼간이합니다.

할리우드 영화, 문학, 예술, 언론, 모두가 불리하게 작동합니다. 정확하게 그렇게 해주면, 당신의 친구가 전화해도 그런 말 한 여자를 혐오하거나 당신은 너무을 요구합니다. 만일 당신이 그것을 벗어 준다 - 여성 때문에 그녀는 자기 중심의 b * tch, minogue - 카일리하지만 그녀는 것 같은데, 그들의 확고한 예를 들면, 당신이 견과류합니다. 여자는 처음에 보이는이 정확하지 않으면 당신을 경멸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정확하게, 여자는 그들의 작은 목소리 안에는 관심에도 불구하고 저항할 수없는 호기심과 자신 찾을 수있습니다. 그리고 그들도를 추구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시험을 보러 강박 관념은 단지 행동이 경우에 해당합니다.

불안한 남성 일 자신의 친구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 아름다운 여자를 주로합니다. 남자들이 원하는 여자 불안 트로피를 주로 자체를 더보기 좋은합니다. 남자들이 원하는 자동차를 운전 뜨거운 스포츠 불안한 자신의 친구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이나 픽업 병아리합니다. 남자들이 원하는 그들의 친구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 불안이나 픽업 오토바이 swoopy 병아리합니다.

'진정한 남자'반면에, 경기 여성은 좋은 친구들, 누가 진짜로 재미있고 왜냐면 그들은 매력적인 기능을합니다. 외모가 매우 중요하지만, 중요한 이유는 아니합니다.

실제 남자들이 스포츠카 tinkering 때문에 그들과 그들의 주말을 즐길 이외에 한 여성이 재미있는 시간을합니다. 실제 남자들이 swoopy 오토바이 오토바이 클럽에 속해 때문에, 사랑 이외에 작업을하거나 간혹 레이스 그들주는 여자가 폭주합니다.

최고의 여자가 호출될 수있는 사람 당신은 '귀엽다'을 일반적으로 좋은 육체와 행복 개성 - 그리고 당신의 인생에 마음의 문을 열고 그녀의 도착했다. 많은 사람들이 너무 의도를 찾고있는 멋진 다이아몬드, 진주 바구니가 표시되지 않는 그들은 그들의 발을합니다.

정신 건강을 생각하는 게는 예쁜 여자, 최악 그녀가 될 수 있도록 전용의 눈을 멀게되지 않습니다 귀엽다 그러나 덜 매력적인 사람이 닥치면합니다.

때때로 당신 같은 사람의 사진을 볼 고등학교 괴짜 패리스 힐튼, 또는 타라 리드, 그리고이 교육을해야합니다. 오늘의 가장 아름다운 여성 두꺼비처럼 보일 수도 내일, 그리고 하부 - 법입니다.

만일 여자가 적 "disses"당신, 전화 그녀를 바로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녀의 성공적인하거나 보는 것을 알 수있는 정보를 싫어하는 말을 들었을 용납되지 않습니다. 만일 그녀가 계속 그녀의 덤프합니다.

귀하의 차량을 운전하는 경우, 차대, 그리고 그녀가 원한다면 지금 당장 떠나라고 요구합니다. 따르지 않으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용납를 우습게, 게임, 내려 - 아래와 같은합니다. 만약 그녀가 알버타 * tch 당신이 전화를 걸어 그녀를 위해 멀리, 더 나은을 모두합니다. 당신은 그녀의 제거합니다.

그녀는 단지 시험을하는 경우, 그녀가 멀리,하지만 그녀는 돌아올거야. 각각의 경우에 그녀를 놔줘해야합니다 그리고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만일 그녀 잎, 좋은합니다. 만일 그녀가 다시 돌아오게되면, 그녀는 당신에 대한 존경이 더합니다. 어느 쪽이든, 일어 나 스스로, 그리고 어느 쪽이든을 장기적으로 당신은 이긴다.

언제든지, 여자는 관계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는거야, 보지 위로합니다. 그녀는 관계를 관리를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미만의 그녀를합니다.

만약에 당신이 당신의 여자 관계를 지금의 짧은 머리로 생각하는 그녀는 당신이 필요 그녀를하게되면 새 여자를 덤프합니다. 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아웃을 시작 정확하게 그렇지 않으면 귀하의 찬성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덜 걱정하는 사람, 당신이있는 대부분의 파워합니다. always.

이전 직장이나 여자 친구가 돌아간 제안을 잃는합니다.

꿈에 그리던 여자로 한 소녀를 꿈꾸던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첫눈에 반하는 사랑"은 위험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꿈의 소녀는 추구은있을 수 없다는 실수를 알고는 있지만, 관심 경우에도 처음에는 듯합니다.

의 오른쪽 소녀는 곧 증명을 쉽게 얘기를합니다. 그녀는 놀라움을하는 방법에 관심이 그녀의 진짜 수있습니다. 그것은 점차적으로, 아주 점차적으로 새벽에 당신이 당신의 최고의 행동이 될 필요가 없어 시간의 모든합니다.

이 모든 것이 만약에 당신을 기억을 너무 많이 보인다, 당신은 아직하지만 걸로 위안을 추적 사실을 오른쪽에있는 당신은, 당신의 오른쪽 사이트를 방문, 독서의 올바른 재료와는 단순히하는 과정에서 합니다. 그것은 공정합니다.

Bride arrested at wedding reception
Marijuana How To Flush Out Your 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