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11

키노 자주 묻는 질문

"키노 무엇입니까?"

키노는 사랑하고 감동합니다.

"키노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키노의 차이점은 무엇이되는가 배정을 "친구 지대"나있다는 사실이 "성적인 지역"합니다. 이 드라이브를 소녀 와일드! 올바르게 수행할 경우 매우 효과적인 도구가 될 수있습니다 관광 명소 키노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키노은 가장 중요한 요소로 인사도 관광 명소합니다.

"어디 건드릴를 할 수 있나요?"

어디에서나! 뺨, 뒤로, 다리, 팔, 머리, 어깨, 손가락, 목, 귀 .... Just make sure you've kino'd a girl already, before you go for the more private parts.

"유감스럽게도 나는 그들을 건드릴 경우 여성이 그걸 좋아하지 않을 것. 키노하지 않고도 얻을 수 있습니까?"

을하는 경우에만에 넣고 싶어요 점점 여자가 더 많은 노력을합니다.

키노의 좋은 점은가 너무 쉬운, 그래서 쉽게 - 그것은 바로 실제 작동합니다. 그것을 무시하고 황소의 다른 모든 사람에 좀 더 성적합니다. 키노가에있어서이 작품을 신뢰하기만하면;과 신뢰해야합니다. 이런 것들이 시도 및 테스트, 그리고 그것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한때는 두려움을 인정하는 나는 나는 키노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나는 주저 지겨워서와 난 그냥가! 나는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하기 시작 아웃 신경 그러나 키노, 쉽게가, 그리고 더 나은이 일련의 그것합니다.

여자 사랑 키노! 그것이 바로 당신의 구별 "좋은 친구"가없는 공, 그리고 성적 사람이 당신에게 자신감을합니다.

"당신이 어떤 다른 중요한 키노 팁?"

- 안 그녀를 기다립니다 키노를 시작합니다. 첫 번째 이동 노력을해야합니다! 그러나, 만일 그녀 키노를 시작하기 전에는 기회를 무서워하지 마라 - 그것은 매우 좋은 징후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이 있어요.

- 만약 당신이 키노에 대해 약간 소심 시도 호출 무엇 darkdream "사전 - 키노"합니다. 그것은 건드리지 않고 키노합니다. 즉, 당신은 "침략"그녀 그녀를 건드리지 않고 공간을합니다. 예를 들면, 만약 당신이 둘 다 웃고있는 그녀의 경사를 닫습니다. 그녀는이없는 경우 문제가되는 부분이다 (그녀는 부정적인 반응하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키노를 개시합니다.

- 키노을 시작할 때,가 매우 미묘한, 거의 미약한합니다. 빛 브러쉬 반대의 손 또는 팔은 완벽합니다. 이러한 조명을 침범하는하실 수있습니다 산책하는 동안, 또는 대화에 포인트를 강조합니다.

- 만약 그녀의 반응은 긍정적인, 빨리 과감합니다. - 성적이 아닌 유지하려고을 시작하기 전까지는 키노합니다.

- 안 자와 무거운와 키노 너무 일찍 너무 뜨거워. 이것은 일반적인 초보자 실수를합니다.

- 언제 키노 여자는 그렇게 냉정하게, 천천히, 그리고 미소를합니다.

- 키노의 주파수를 사용하실 수있습니다. 그것의 생각이 진정으로 도움이됩니다, 즉, 당신은 그것을 느끼지 않는다 이상한 생각합니다. 사용하는 누구에게나 (여성의 과정), 당신의 선생님, 당신의 친척 - 누구! 단지가 제 2의 천성 때문에 그것에 익숙해합니다.

Wednesday Poetry-15+ Body Parts
Pros Cons Of Drug Testing In Sch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