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6월 12

지구에 데이트


샘 Yagan 자신의 휴대폰으로 빠르게 말하는대로 거리의 소음은 배경을 채웁니다. 그는 효율을위한 요령이 있습니다. ". 엽기 수학 남자"그는 데이트 촉매, 자칭입니다 그리고 지난 2 월, 그의 데이트 웹 사이트 - OKCupid가 - 1,300,000 고유 방문자 수를 기록.

그래서 사람을 만날 방법을 찾을 시간이 왔을 때, 그의 이름은 전화하는 사람들의 목록을 눌렀다고.

대부분의 Washingtonians은 중독자, 이식 또는 둘 중 어떤 조합이 될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이 잠재적인 배우자를 만나 있어서는 같은 그 같은 일반 인구 한 사람들은 불리한 입장에 부착 할 것입니다.

"DC입니다 - 지금까지 작품 - [OKCupid에] 가장 활발한 인당 기준"Yagan는 말합니다. "다른 도시 근처에도 오지 않는다"고 말했다.

직류 인구의 10 % 이상은 Yagan의 데이터에 의하면,이 사이트의 활성 사용자이며, 해당 사용자의 75 %는 35 세 미만입니다.

당신이 기술 경로, 또는 더 전통적인 길을 걸릴 것인지, 한 기본적인 교리를 기억 해있다 : "당신은 너무 고민할 수 없다"Yagan는 주장한다. "사람들은 그렇게 그것에 대해 팽팽 해져서."

오히려 거절을 두려워하는 것보다, 그 볼륨이 중요 동의 : 당신이 만나는 첫 번째 사람이 당신을 위해 하나가 될 거라고 확률도 낮고, 하버드에서 수학과 경제학으로 학위를 취득 Yagan는 말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받기에 갔다 스탠포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MBA. "절반이 전투는 직접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 강요합니다."

그래, 어디로 지구에 다른 사랑에 구직자를 찾을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가?

그것은 헤이 애덤스 호텔에서 기록 바에 오프에서 후반 작업 신주를 잡아, 또는 아담스 모건에 회합의 장소에서 귀하의 노트북에 연결해이든, 솔로 사람 구경 장소는 일반 리프트 취약점 부담이며, 모임 사람들이 덜 강제 느끼게 .

회합의 장소에서 couches, 의자와 테이블의 모양이 최대한 편안함을 퍼져 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는 커피, 홍차, 간식이나 알콜 음료를 즐길 동안 (또는 페이스 북에서 서핑) 일할 수 있습니다. 아담스 모건의 자주 정신 18 번가에 위치한 회합의 장소는 오아시스입니다.

티아 Scagliarnini, 전면의 - 하우스 매니저, 바 그리고 카페는 편안한도 고향 사람들을위한 장소도 업무되고 싶다고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커뮤니티를 육성하고 사람들이 가까이있는 곳으로 만들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다양 그녀는 덧붙였다 : 학생 PhDs 또는 석사 논문, 도서 클럽, 저널리스트, 작가, 모든 줄무늬의 사업가를 쓰고 싶어요. 회합의 장소도 행복한 시간에게 칠일 월요일, 화요일과 수요일 저녁에 주, 라이브 재즈 있습니다.

"[회합의 장소]는 당신이 그것의 진짜로 원하는 건 뭐든 될 수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항상 사람이 많구나, 그래서 당신은 혼자 또는 그늘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헤이 애덤스 호텔 지하로 토끼 구멍 아래로 무언가 조금 더 대통령, 고개를 갈망한다면.

백악관의 거리를 던지는 내에서 워싱턴의 정치 문화의 caricatures는 딘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과거의 직류로 후퇴, 이건 고전 표시줄이되는 장소이다 "찍는 건,"앤드류 웰치, 헤이 애덤스 호텔의 음식과 음료 이사는 말했다.

그게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막대의 이름은 명백해"웰치는 말했다. 기본적으로, 뭐 오프 더 레코드에서 발생하는 기록을 유지합니다.

정치, 비즈니스 및 법률 사무실로 다운 타운 가까이 큰 이름에 제공합니다, 그리고 웰치는 막대가 알려져있는 양질의 환경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환경은 편안하게 대화를 육성 - 객실은 벽난로를 갖춘 - 그리고 훌륭한 전문 칵테일 목록은 위에 체리입니다.

당신이 그곳에 명소​​를 설정 후에는 어떻게됩니까?

다른 데이트 사이트의 기초이다 - "당신은 귀하의 검색 기준을 확대해야"누구의 사이트가 아니라 심리학 이상의 검색어를 결정하기 위해 수학 공식을 사용 OKCupid의 Yagan는 설명합니다.

"우리는 방법으로 작품을 데이트, 변화"라고 덧붙입니다. 한 정치적 제휴, 연령 범위 또는 기타 특징 :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녀석이 오직 완벽한 메이트들의 예정된 개념에 맞는 인재를 찾아 자신을 제한합니다.

"사람들은 '아, 나 지금보다 4 살이나 어리다 누군가와 데이트를하지 않았을 거예요."상황이 이렇게 말할 정말요? 아마 당신은 것입니다. "

에서 대화를 때리는과 사람의 트위터 핸들을 요청, 모두 자신의 분위기와 문화를 가지고 장소가 쉽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따라오지 는게 좋을 꺼야.

때문에 카페가 얼마나 바쁜 때문에, 항상 노 - 노입니다 - Scagliarnini, 회합의 장소에서 매니저, 그녀는 최근 토요일 밤에 한 남자를 위해 예약을 설정했다. 하지만 이것은 특별한 날을 보낸 사람 : 그는 특히 소파에 무작위로 그의 현재 여자 친구를 만났어요 - 그리고 그는 두 년 후 같은 밤 중고품 가구의 동일한 부분을 제안하고 싶었어요.

그녀가 승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