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3월 1

온라인 데이트 아니면 Prositution?

최근 웹사이트를 통해 SeekingArrangement.com, 사람들은 "상호 이익을위한 조치를 찾는 데이트 웹사이트라고했다."이 사이트는 "슈가 아빠"와 "슈가 아기를 연결하고있습니다."기본적으로, 젊은 여성이 어디에 나이든 사람이 데이트 교류 협정 추진 비싼 선물. 이 경우 4 년 걸릴 vactions 싶어 넌 뭘하고,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른 데이트 웹 사이트와 달리, 슈거 아빠 (과 슈가 엄마)의 프로파일은 사람의 연간 소득과 순자산 목록; 예를 들면, "ActionDaddy"가치 칠십오만달러로 백만달러입니다. 각자 슈가 아빠 (혹은 엄마) 슈가 아기 목록의 프로필에 얼마나 많은 기대하고있다. "폭시 켓"삼천일달러와 $ 5000 그녀 슈가 아빠로부터 한 달 사이에 기대하고있다. 그녀는 "난 너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물건을 찾고있어 너도 나를 위해서 똑같이 묻는다 할까?"그녀는 그렇게 단순한 소리, 안 그래?

웹사이트의 일부를 명확히 정의는 우리에게 도움이 :

설탕 아빠 : 아니길 속어. 누가 젊은 사람에게 친밀감 또는 교제 대가로 고가의 선물을 제공하는 부자, 보통 나이 든 남자.

설탕 엄마 : 아니길 속어. 누가 젊은 사람에게 친밀감 또는 교제 대가로 고가의 선물을 제공하는 부자, 보통 세 여성.

슈가 베이비 : 아니길 속어. 사람 나이 든 남자 또는 여자에게 비싼 선물을 교환 또는 교제를 제공 친밀감 젊은 사람.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것은 아주 자연스러운 데이트 약속입니다. "나이든 사람이 그것을 직면하자 ... 그건 인간의 본성에 대한 더 많은 매력적인 젊은 여성 싶어. 그것도 남자를 찾는 젊은 여성을위한 성공하는 사람, 특히 여자가 제공하는 자들의 의미가 자연의 편안하고 사치와 함께합니다. "

난 그냥 어떻게 ""자연이 정리되지 않았는지 조금 더 연구 않았다. 나는 크레이그 개인 광고 trolled와 같은 당분이 아빠의 대부분, 특히 대학생들이 도움을 찾는 광고를 "설탕 아기", "설탕 아빠"를 찾는 수백와 "상호 이익을 준비했다."그것은 누가 발견 듯 아마도하지만 욕망 lavishly 살고있다는 전통적인 직업을 위해 시간이 없어요. 언제 누가이 설탕을 조금 더 조사를했는데 아빠,은 30, 40 대, 사람은 단순히 전통적인 관계를위한 시간이 없었다고 주장에서 그들보다 더 자주 바쁜 기업인되지 않았다. 에 주문 - 안절부절, 아니 - 야단법석 회사 - 회사는 몇 가지 더 자주 성관계를 그들의 편의를 지불할 용의가 있었다. 이러한 조치는 또한 게이 개인 광고에서뿐만 아니라 꽤 흔한했다.

자,이 모두 잘하고 좋은 것 같다. 누가 선물로 날 누군가가 데이트를 한 번 샤워. 그것은 나쁜 일도 아니에요. 물론, 그 "관계"가 아니라 "고 약속했다."하지만 문제는 남아있습니다 : 여기서 우리는 "상호 이익을 배치"수혜자와 창녀 사이의 선을 긋고합니까?

사전 ""으로 매춘을 정의 :

프로 / 현 / Tute : - 명사
1. 누가 돈을 성교에 종사하는 여자, 창녀, 매춘부.
2. 누가 돈을 위해 성적 행위에 종사하는 사람.
3. 누가 기꺼이 자신의 재능이나 돈에 대한 기본 및 비열한 방법으로, 보통의 능력을 사용하는 사람.

하드 현금 대신 선물을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설탕 아기"그럼,이 "상호 이익을 배치"는 성매매입니까? 왜냐하면 섹스는 "약속 시간 협상할 여지가 아니면 무엇입니까?"

익명 슈가 베이비 SeekingArrangement.com에 따르면, "누가 원치 않는 버릇이 있어야하고 응석 인용? 진실은 내 여자 친구의 아버지가 많은 설탕을 찾고 싶어요. "

난 아직도 내 마음이 주변에 배치하는 데 문제가있습니다. 한 편으론, 무슨 좋은 생각! 난, 매력, 젊은 오전없습니다. 따라서, 난 자격이 내 관심 지급됩니다. 어떻게 이럴 수있는 쉬운! 내가 싶었어요 그건 새로운 디지털 캠코더 - 휙! 이건 내꺼야! 전체 난 부자가 오래된 신사와 함께 양질의 시간을 보내야했던거야. 내가 볼 때이 슈가 아기의 요점은 이해하면 되겠네요.

반면에 ... 그녀는 그녀의 관심에 대한 지불을 당하고 있어요. 일본의 게이샤이 내가 생각할 수있는 유일한 다른 예를 들어, 그리고 가끔은 심지어 그들이 성관계를 각각 지급됐다. 아직,이 슈가 위문 아기 신사의 미술 교육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일이있을 수있는 유일한 것은 청소년,, 아마 천진 난만함 생겼다. 이건 그냥 옳은 일 같지 않은데. 그것은 성매매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그 합의 매춘도 잊지 않고 여전히 매춘입니다. 하지만 성매매 벌금 합의한데 무엇입니까? 아니면 잘못 때문에 불법인가요? 그것이 잘못됐다하더라도 법적인가? 또는 그것은 아직 유효하고 뎅그열 경우 법적인 것은 아니지만, 모두가 함께 행복한가? 이 단순히 비즈니스 트랜잭션인가; 한 다른 두 정당의 이익에 좋은 교환? 또는 그 이후 - 학교 직장 그냥 무엇입니까? 그것은 좀 더 재미있는 Aramark보다 나마 많이 소리가 덜 안전하게 많이.

돈에 상관없이 섹스의 교환에 대해 하나의 개인적인 신념의, 내가 아무 한테나 배열의이 유형을 권하고 싶지 않다. 특히 그것은 인터넷을 통해 형성됐다. 첫째, 귀하의 "원조 교제"연쇄 살인범이 될 수있다. 둘째, 만약 당신이 개인에 의해 지불 후한지기 시작했고, 난 정말 아무 때 그들은 당신이하고 싶지 않아요 뭔가를 물어 말하기 어렵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난 섹스를 할 때 감정적으로 가장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즐겁고 안전한 돈 안 믿는 경향이있습니다. 결국에는 "알람, 내부"스케치를 설정해야합니다 모든 것은 하나보다는 가짜 관계 살 진짜 하나를 선택 위조 의심하는 사람은 어떤 종류가?

Jovens americanos n�o querem se cas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