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3

싱글을 구경하기 위해 5 개의 사이트


정 매의 Heussner으로

전통적인 데이트 사이트가 있지만, 미래를위한 랑데뷰를 계획 잠재적인 날짜는 지금 어디에 있을지 새로운 위치 중심의 서비스는 당신을 말할 수 도움이됩니다.

일부는 당신이 바로 근처에 잠재적인 일치를 찾을 수 있도록 GPS 기술을 사용하여 모바일 데이트 플랫폼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모두 더주고 인치 관심이있는 섹스의 구성원을 찾기 위해 시내에서 하룻밤을 계획하는 첨단 방식을 단식 가능성이있어 어디를 표시 위치 정보를 사용합니다.

오 사이트를 아래 체크 아웃 :

비율 파인더

위치 기반 소셜 네트워크 정사각형의 데이터를 사용, 남성과 여성들이 모이는 경향이 위치에 따라 지역 업체 아웃 비율 파인더지도.

사이트 및 성별로 정사각형 체크 기능을 계산하는 다음지도에있는 데이터를, 현재 뉴욕과 샌프란 시스코에서 사용할 수 시각화.

당신은 숙녀이나 신사를 찾는 가장 높은 확률을 가지고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비율 파인더 관심 장소를 나타내는 다양한 크기의 얼룩이있는 도시의지도를 표시합니다. 핑크 점들은 여성 체크 기능, 남성 체크 - 인 기능에 파란색 점들을 참조하십시오. 커는 가장 인기있는 장소는 특정 섹스의 구성원 중 하나입니다 도트.

뉴욕지도, 예를 들어, 핑크 거대한 그건 91 % 이상 여성들이 있다고 미술의 메트로 폴리탄 Musuem에서 옥상 정원 카페여 점 보여줍니다.

MeetMoi

당신은 이동 중에도 다른 싱글을 만날 수 싶다면, MeetMoi 실시간으로 위치 정보를 업데이 트하고 당신은 잠재적인 검색이 근처에있을 때 알림을 보내 귀하의 휴대 전화를 사용합니다.

이 서비스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폰용 응용 프로그램으로 존재하고 그들은 약 동안 사용자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GPS 기술을 사용합니다.

사용자가 날짜에 원하는 나타내는 서비스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MeetMoi는 환경 설정을 일치와이 근처에 사용자를 발견하면, 그것은 각각의 대화를 위해 문을 열어 메시지를 보냅니다.

그들이 만나고 싶다면, 그들은 다음 단계를 취할 시간이 있습니다. MeetMoi는 가입은 무료입니다하지만 매월 가입 금액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하고 있습니다.

Skout

또 다른 인기있는 모바일 데이트 사이트 Skout 사용자가 근처에 싱글을보고 그들이 만나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자사의 커뮤니티 약 백만 사용자를 포함하고 그들의 영역에 새 싱글에 매주 이메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말합니다.

Skout는 또한 자사 사이트가 매우는 사용자의 안전을 지키는에 관한주의라고한다. 그것은 그들이 기꺼이 자신의 위치를​​ 제공하는 경우 정확하게는, 그래서 유일한 방법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찾을 수는 사용자의 정확한 주소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Grindr

결제 자체는 "단추 만나고, 양성애, 게이, 호기심이 사람을위한 장소로 이동,"Grindr 사용자가 자신의 영역에 다른 남자와 연결할 수 있도록 GPS 기술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가 사진을 업로드하고 프로필을 작성 후 인근 누가보고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애플은 모바일 장치 및 BlackBerrys을 통해 접근할 수, 서비스의 가장 큰 모든 남성 위치 소셜 네트워크는 말합니다.

PinPointsX

누가 정말로 아무것도 실컷보다 더 찾고있는 사람들에게, PinPointsX 그게 뭔지 전화 사용자를주고 모바일 기술을 사용하여 "열정지도."

성인 지향적인 서비스는 그것과 hookups을위한 최고의 응용 프로그램의 환상과 성적 만족의 밤 사용자를 이끌 수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