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15

월드 오브 워크 래프트 데이트 온라인의 미래 월


노스 안나

데이트 사이트는 항상 그들이 실제 생활에서 마음에 드실 겁니다 날짜를 가진 사람을 검색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월드 오브 워크 래프트는 이미 그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만난 타임즈 프로필 커플의 스테파니 Rosenbloom, 그리고 그녀의 조각이 와우보다 많은 경기에 사람 메시징보다 더 효과적일 수도 연주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을 드러내고있다. 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람과 와우 플레이 데이트 같은 종류의 것입니다.

Rosenbloom가 기록합니다

"선수들이 괴물을 진압하지 않을 때, 자신의 아바타들이 만날 수 있으며, 게임의 인스턴트 메시지 기능을 통해 놀았어, 또는 음성 통신 소프트웨어를 통해 환상적인 풍경을 (정글, 스노이 숲, 안개 해변),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양 Langman 씨와 벤틀리는 자신의 아바타가 앉을 수있는 조용한 장소를 발견. 그들은 미래에 자신의 가족에서 모든 것을 논의로 시간 증발. 새벽 때가 아니라 그 전에, 양 Langman 그녀가 Azeroth의 가상 세계에있는 동안, 그녀는 데이트도 걸 깨달았다. "

하지만 안전.

가상 통신의 위험이 있습니다 - 특히, 사람들이 실제 회의에서 확실한 될 것 자체에 대한 것들을 감추기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늘 신체적 폭력의 위험에 자신을 넣어 전에 -하지만 가상의 나무 아래 함께 말하는 사람들에게 기회를들은 적이 직접 만나기 전에 서로를 알아 가기주지 않습니다. 이건 절대 확실해 아니에요 - daters 아직도 그들에게 직접 만날까요 위험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트 온라인의 초기 단계 데리고 적어도, 많은 안전 이러한 초기 단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 들어, 편해요.

Rosenbloom에 대해 지금 그녀가 남편에 대한 사랑의 한나는 로메로의 첫 번째 선언을 게이머 글을 참고하세요 :

"그녀는 게임에 그래서, 감정을 그녀는 Dreadmex 그녀가 그를 사랑 알려 처음 한 말하기로 누른 다음 재빨리 로그오프. "당신은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말할 수 있으며, 다음 도망,"양 로메로했다. "그 순간이 - '내가 그들을 사랑하는 사람을 말해야 할까?' - 그것은 바로, 큰일인가요? 그래서 꽤이며 인사를하고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게이머는 감정은 자신의 감정이나 flirtations를 입력 덜 큰 소리로 사람을 통해서보다 어색한 것 같다고 말하는 그 인자를 출력합니다. 그래서 적은 오해하고, 더 - 솔직하게 대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선수들이 서로 더욱 빠르고, 말보다, 몇 번의 데이트 동안 만나는 사람마다. "그들이 알게 믿을 이유

온라인 상호 작용 모두가 아니에요 - 어떤 사람에 인 가능한 빨리 누군가를 알아가는 것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점점 그 자주 스트레스를 일찍 대화에서 우위를 취할 수 거의 서로를 알아가는 거죠. 난 과거에 신속에 인 회의 주창했지만, 나 또한 내 가장 친한 친구와 의사 소통 제 기본 수단으로 메신저를 사용하여, 나는 그것이 온라인으로 대화를 덜 오프라인 사람보다 "진짜"임을 말하고 너무 단순 알아.

게임 당신은 끝내 물건하자.

와 함께 한 문제와 채팅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서 메시지 기능은별로 할 얘기가 그렇게 항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물론,하지만, 서로의 프로필을 논할 수 있고 그 후에, 당신은 정말 대화가 계속 나들이 또는 공유 경험의 외부 자극이 없습니다. 명암이와 함께 :

"뭔가 막 쓰기 그리고 답장을 기다리는 통해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는 약 마법 없다"벤틀리 씨는 한번성을 습격 사람에 대해 양 Langman 고 말했다.

강조 내꺼야. 위험의 상황이 경우에도 시뮬레이션, 로맨틱 수 있으며, 그것은 어떤 사람 derring - 워크 래프트에서 서로를 위해 할 행위의 수행 후 사랑에 빠지게 그리 놀랄거야. 당신의 전형적인 저녁 식사 날짜와 비교할 때,성을 밀어낼 꽤 인상적입니다. 물론, 현실은 게임의 흥분까지 살지 못할 것이라는 위험이 없습니다. 하지만 게이머는 두 영역은 별도로 유지할 수 것 같습니다. 한나의 로메로가 말하길

"현실은 우리가 마법이 아니야이다. 우리는 경기에 거주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인생에서 살고 있습니다. 요리는 아직도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

데이트 구애의 방법은, 마찬가지로 워크 래프트는 단점을 가지고 통해. 나도 그래, 난 롤 플레잉 게임은 언젠가 곧 소개 주요 데이트 사이트 중 하나라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많이는 단점을 잃은 데이트 그냥 온라인으로, 온라인 게임은 사람은 폭풍우 성은 및 피치 전투뿐만 아니라, 말 못해 서로를 알아 가기, 심지어 사랑을 찾을 합법적인 오락으로 자체로오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