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2월 27

우리는 그것을 아시는 바와 같이 데이트는 어떻게 변경 페이 스북


자사 도착 년전부터 - 캐롤 학생 신체의 대부분은 고등학교 시절에 - 페이스 북은, 우리의 일상 존재로 자신을 섬유에 물들인하고 우리는 모두 우리의 우정과 낭만적인 관계를 보는 방법을 변경 관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구멍" "크리프를"단어를 못 들었 시간, 또는 일상적인 대화에서 "페이스 북의 공식"을 상상하기 어렵다. 그리고 싫든 같은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여기에 있습니다.

Mashable.com는 소셜 미디어 만물에 대한 인터넷의 주요 뉴스 소스 중 하나인 페이스 북이 데이트 변경된 방법을 조사하고 대학생 가능성에 동의할 수있는 몇 가지 핵심 포인트를 내놓았다. 평소보다는 - - 첫째로, 그것은 사용자에게 사로잡혀있는 기회를 제공에 대한 그들의 중요한 다른 (또는 잠재 다른 중요한). 그들은 내 벽에 적어 준거야? 그 또는 그녀가 날 다시 찌를거야? 그들은 자신의 프로필 사진에 넣어도 않았어, 어떻게 된 거죠? 이러한 고민은 사용자의 신뢰도에 타격하고, (더 나은 "들어온다"라고도 함) 스토킹 페이스 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든 싫든 - 또 다른 단점은 페이스 북은 데이트 세계에 제출했습니다 끊임없이 예전 파트너가하는 걸 볼 수있는 능력입니다. 그것은 어려운 헤어진 후 회복 하기엔 좀 부족하지만 당신이 그 또는 그녀가 그들의 최신 주요 스퀴즈 또는, 거친 수 있도록 다시 한 수 행복 것을보고 뉴 스피드에 게시물을 보는 데. 당신 스스로 다른 옵션은 뉴 스피드에 나타나지에서 그들의 게시물을 차단, 그렇게 가지고 수없는 경우 이것을 우회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당신 전을 defriend 단순히이다.

뭔가는 "페이스 북의 공식"때, 모두가 볼 수있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헤어질 때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끝낼 어색하고 불편 - 모든 친구와 같은 반 친구가 갑자기 단일있다는 것을 알 필요 - 그리고 누군가가 새로 단일의 전 변경 관계 상태를 "좋다"의 위험을 감수하고 - 약간 압도적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우울 상태 또는 뚫습니다 니 전에 방지 - 좋은 점은 이런 상황은 품위 유지하는 것입니다에서 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으로 드라마를 유지하고 당신이 인치 chiming에서 땅콩 갤러리를 유지할 수

마지막으로 - 그 개인 정보 설정을 활용하고 상식을이 사이트에있는 동안 사용하십시오. 그냥 페이스 북은 방어벽을 내버려 말은하지 말아야 우리의 삶에있어서 평범한 일이되고있다 때문입니다. 페이스 북에서 연습 안전 문제 - 모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 그럼 나중에 당신을 괴롭힐테야 게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