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7월 16

클럽에서 단순

나는 내 과거에서 클럽 활동을 찾은 경험을 한에는 드레스 시원하고 냄새도 좋고, 춤을 꽤 잘, 그리고 배짱을 보여 여성으로 접근하고, 당신은 꽤 - 직면 사람보다 더 많은 여성 구석에 서 보는 사람들은 누구 댄스.

클럽에서 대부분의 여성을 찾고되지 않습니다 "미스터 완벽합니다." 그들은 단지 즐거움을 찾고 그리고 아마 "해드리겠습니다"사람합니다. 기억하세요, 여자는 거기에 재미와 그것이 너무 스트레스와별로 재미를 찾고 주위를 도는 미스터 완벽합니다.

자신을 어떻게 묘사 "해드리겠습니다"남자?

궁극적인 목표는 최고의보고 수없는 사람이나 최고의 macker 또는 최고의 댄서합니다. 그것은 단순히를 봐 자, 토크 자, 무용 예, 대부분의 여성은 그 댄스 플로어에서 말쑥한합니다. 이러한 간단한 것에 아래있는 한에는, 당신은 "해드리겠습니다"사람합니다.

너무 심하게하지 마십시오 - 그것은 단 하나 - 마음을 보이는데, 필사적인 섹스를 미친합니다. 항상 침착하게, 진정하게, 그리고 자신감을합니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중립을 기반으로 게임은 간단합니다. 당신은 너무 끔찍한만큼보고, 춤 안 정말 이상, 또는 귀신 이야기처럼, 당신은 아마 접근 방식에서 허용되는 75 %의 병아리를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너무 말쑥한 사람들은 그 거부 어쨌든 ... 당신은 꽤 좋은 캐치합니다.

간단한 게임 있으면 계획, 압력이 자신을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 그리고 즐거움에 초점을, 당신은보다 더 성공하는 경우 초조 해, 항상 현명한 생각 해낼 수있는하려고 할 말이, 또는 척하고 아니면 다른 사람이 당신은합니다.

예 그렇습니다 숫자 놀이의 클럽, 그러니 여자 하나 못 빠져합니다. 영구적인 접근 방식에 자신감을하고있습니다.

여기가 내 게임 계획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몇 가지 예 :

1. 눈 접촉합니다.

2. smile.

3. 만일 그녀는 미소를 위로, 내 말은, "안녕하세요, 이름이 뭐죠?"

4. 그녀에게 내 이름을 모르겠 먼저을보고 싶어 그녀가 정말 관심있는 경우 나.

5. 후에 좀 그녀의 이름, 나 미소를 말하는 "춤을 추자." 만일 그녀 내게 이동을 거부합니다.

6. 그녀와 함께 지원해주 및 연삭 후 (하는 동안 그녀의 미묘하게 감동) 나는 그녀가 원하는 질문이 어딘가에 갈 수 있도록 이야기합니다. 만일 그녀가 다른 여자를 이동하지 않습니다.

7. 그녀를 일단 조용한 장소, 그녀를 유혹이 미소, 빛 그리고 재미있는 야그, 그리고 키노 (감동). 그녀는 유혹에 관심 그녀는 또한 당신 때문에 당신을 다시합니다. 기억하세요, 유혹은 2 - 플레이어 게임. 모든 작업을 할 필요가없습니다. 그녀의 미묘한 seductions 답변을 대신 모든 일을하려고합니다.

8. 그럼 당신의 키스를 이동합니다. 이것이 궁극적인 관심을 테스트합니다. 입맞춤은 보통 장벽이 남아 휴식 시간을 그녀는가.

9. 나는 무엇을 할 일은이 미묘하고 내 입술을 괴롭히고있습니다. 처음에 어떤 언어를 사용하지하려고합니다. 그녀의 혀 이렇게하면 훨씬 더 원하, 그리고 결국 그녀가 그녀가 꺼낼합니다.

10. 그녀에게 키스 후, 그냥 느낌이 제대로 나올 때까지 최선을 닫습니다. 어쩌면하고 싶은가 한 - 밤 - 서 닫기, 아니면 그냥 전화 번호를 닫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다른 여자가 작동합니다.

간단한!

명심해라 단순이 당신이 찾고있는 경우도 매우 효과적 긴 - 용어 관계를합니다. upfront하고 정직한 당신의 동기를하는 경우에, 당신은 대부분의 소녀 찾기 느낌이 똑같은 방식으로합니다.

Los cient�ficos descubren por qu� los medios m�s besos a las muje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