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1월 19

이슬람 규칙을 가족 관계에

독신과 거세, 두 자매, 또는 여자와 그녀의 이모는 결혼이다 (아버지 또는 어머니), 그가 그녀의 조카가 혹은 그 반대로 결혼 후 부사장 이모가 결혼 금지, 혈연의 관계를 깨는 대한 두려움이다.

그것은 결혼에 계약을 할 예 : "내가 당신의 딸과 결혼하고 난 내 딸이나 여동생이 결혼을 줄 것입니다 보자라고 할수있습니다." 이러한 상호 거래를 억압과 불의의 형태, 그리고 haraam있습니다.

이슬람), 이는 결국 어떤의 시간이 기간 동안 결혼 결혼 계약 만료 두 당사자가 합의입니다 mut'ah (임시 결혼을 금지하고있다.

때까지 그녀는 (그녀의 기간 종료 후 목욕)에 의해 자신을 정화하고있다 이슬람 여성과 생리, 그리고 성관계를 금지하는 항문 성교도 금지하고있다.

하지 않는 한 다른 사람이 그의 제안을 철회하거나 그 권한을 제공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다른 남자가 그녀에게 청혼했습니다 결혼을 제안하고, 금지입니다.

그것은, 또는 처녀가 그녀의 허가를 추구하지 않고 그녀를 묻지 않고 이전에 결혼한 여자와 결혼하는 것은 금지되어있습니다.

그것은 wa'l rafaa '(신혼 부부) "Bi'l - 소원을 금지입니다 baneen (즐거운 생활과 많은 아들),"때문에 Jaahiliyyah, 누가 딸이 싫어하는 사람들의 인사입니다.

이혼한 여자가 알라 그녀의 자궁에서 무엇을 만들었습니다 (만약 그녀가) 임신 은폐하는 것은 금지되어있습니다.

남편과 아내가 다른 사람 () 결혼 생활 걸로 대해 얘기를 금지합니다.

그 또는 그녀의 남편에 대한 여자를 차례로 가볍게 이혼 걸릴 것은 금지되어있습니다.

그것은 또 다른 이혼에 대한 질문에 여자 같은 이혼 그렇게 그녀가 그와 결혼할 수있는 여자가 남자에게으로 금지되어있습니다.

때문에 천사의 저주 그녀가 만약 그녀가 아내가 그의 허락 또는 저리 좋은 이유도없이 자신의 침대에서 보관하지 않고 남편의 돈을 지출, 금지입니다.

사람이 자기 아버지의 아내, 또는 다른 사람에서 임신 여성과 성관계를 갖고 결혼하는 것은 금지되어있습니다.

그것은 azl (성교 interruptus 연습 남자)으로 무료로 아내와 그녀의 허가없이는 금지되어있습니다. 하지 않는 한 그는 이전에 그가 집에 도착했을 때 그들을 통보했다 그것은 여행에서 밤 늦게 집으로와 그의 가족을 놀라게 할 사람에 대한 금지됩니다.

사람은 자기 아내의 Mahr 그녀의 동의, 또는 그렇게 그녀의 재산을 포기한다 자신의 아내를 귀찮게하지 않고 계속 (지참금)의 아무 것도 금지됩니다.

이슬람 자신의 무자 비한 디스플레이 (tabarruj) 만드는 여성 금지하고있다. 그것도 여성 할례의 극단적인 양식을 금지하고있다.

여자들은 남편의 고향으로 그의 허락없이는 누구도 인정 금지, 자신의 일반적인 권한을 너무 오래 그들 shari'ah의 한계 내에서 허용됩니다.

그것은 별도의 엄마와 아이가 금지됩니다 (이혼의 경우); 하나의 여자들 바보 부도덕한 패션 () 그리고 아무 말도 마세요; 하나의 시선이 온통 돌아다니면 행동을하도록, 그리고 의도 힐끗 힐끗 사고에 따라 .

Respect Your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