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26

희귀한 의학 조건

희귀한 의학 연구자들은 환자들이 무의식적으로 요구 조건을 이해하는 곳에, 또는 실제로 섹스를하는 동안 자고, 뉴 사이 언티스트 잡지는 11 일 보도했다 고심하고있다.

의사들이 연구하면서 그것에 대해 물어 보는 게 어때 sexsomnia로 - 다른 사람이 잠결에 대한 성적인 접근을 -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위해 환자 자신에게없는 문제로 망신하는 경향으로 방해하고있다.

아직 거기는 종종 인간 관계에 어려움을 단서 조건에 대한 치료입니다.

"정말 내가 통제할 수없는 그 날 귀찮게,"누나 Mahoney는이 잡지는 말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파트너와 아무 상관이없는 것 같아요 "너무 무서워. 난 장기적으로 우리를 공격할 생각이 어리석은 상태 싶지 않아요."

비록 sexsomniacs 침대에서 일어나 약 도보보다는 머물 경향이 대부분의 연구자 몽유병, 환자의 수면과 깨어있는 사이에 갇혀있다가 어디의 변종으로, sexsomnia 볼 수있습니다.

몽유병 2~4% 동안 성인의 영향을 sexsomnia 문제가 일반적인만큼, 닉 Trajanovic, 캐나다의 토론토 웨스턴 병원에서 수면 및 경보 연구원에 따르면 병원에서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2005 년 그 sexsomniacs의 인터넷 설문 조사 응답자 219 신뢰성 제안보다 더 많은 의료 사건을보고 혼자있을 성행는 결론을 끌었다 실시했다.

"이미 대부분의 시간을 수면 섹스 파트너가있는 사람 사이에 발생하는"마크 프레스, Wynnewood Lankenan 병원에서 수면 전문의, 펜실베이니아, 뉴 사이 언티스트 말했다.

"가끔은 그들이 정말 싫어"sexsomniacs '파트너의 반응의 롭 덧붙였다. "가끔은 그들이 그것을 용납. 당신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섹스보다 더 드문 경우 깨어있는 그 일을 좋아하고있다."

반면 마이클 Mangan, 뉴 햄프셔 대학의 미국에서 심리학자 웹 사이트를, www.sleepsex.org, 환자의 도움으로 설정했다없고, 치료, 요인 트리거링 - 스트레스 또는 수면 부족을 해결 - 도움이 될 수있습니다.

한편 법적 Trajanovic 경우에 어디로 환자 성폭행 혐의를 받고있다 sexsomnia 진단을위한 절차를 마련입니다.

저작권 © 2006 년 로이터 제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