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2

온라인 데이트 대 종래의 데이트


블루밍턴 - 발렌타인데이의 낭만적인 파트너를 가질 필요성에 대한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컴퓨터가 저렴, 작고 더 힘을, 그리고 인터넷이 성장하고 성장함에 따라, 데이트 웹사이트의 새로운 세대가 등장했습니다.

일리노이 주립 대학교 사회 심리학 교수인 수잔 Sprecher가의 공동 저자는 "온라인 데이트 :. 심리 과학의 관점에서 비판적으로 분석하는"그녀는 발렌타인 데이에 사람을 찾는 욕구가 미디어에서 유래했다.

"사람이 있기 때문에 등등 가게에서 카드로, 때문에 미디어의 주목에 대해 생각을 준비하고있다"Sprecher 고 말했다. " '내가 있어야 할까?', 그래서 전 발렌타인데이 주변 관계에 있지 않은 사람들이 더 생각할 것을 생각하고, 생각 또는 '나는 열심히해볼 래요?' "

데이트 사이트는 한 자리에 접근, 커뮤니케이션 및 둘 다 어떤 조합을 제공합니다. Sprecher은 기존 방식에 비해 온라인 데이트에서 관계의 시작 부분에 약간의 차이가있다.

"차이가 정말로 처음 발생, 프로세스가 다른과 발렌타인 데이에 백업하는 측면있다"Sprecher 고 말했다. "사람들은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갖게되면 그것이 효율적입니다., 관계되고 싶다고 생각한다면"

Match.com은 1995 년 출범과 함께 기사 Sprecher 저술에 따르면, 1 세대가 시작되었습니다.

Sprecher는 이러한 사이트 중 일부는 사용자가 존재하지 않는 한 영혼의 동반자의 개념에 대한 믿음 선도 수 있습니다 말했다.

상황이 관계에서 잘못 가서 그들이 단지 당신의 소울 메이트라고 생각한다면 다음에 바로 끝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실제로 관계가 작품을 필요로 할 때 당신의 진정한 영혼의 동반자를 찾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즉, 다소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진정한 소울 메이트 같은 것이 아니다 "고 말했다.

Sprecher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가장 큰 인구가 일반적으로 중년 성인 말했다.

"이것은 그들이 아이를 가질 것, 국가의 지역에서 결국 작품의 특정 유형의 작업이나 기타 제약 조건을 가진 사람입니다, 그들은 어떤 사람들이 사용하는 가능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즉, 야간이나 뭐에 하나의 막대에 갈 수 없어 그것이 파트너를 찾을 수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그녀는 말했다.

Sprecher이 같은 사이트 전체 트래픽, 그것은 개인이 모든 프로필을 겪고 대한 압도적인 수 있습니다 말했다.

"그것은 압도되고 그리고 당신이와 더 풀을 좁혀 강조해야 것에 확신할 시작하기 때문에 나쁜 선택으로 이어질 수 없을 정도의 감각으로 이어질 수있다"고 말했다.

Sprecher 또한 비록 편리하고, 온라인 데이트 몇 가지 단점을 가졌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이 쇼핑 심리로 연결하고 물건 어느 정도 같은 사람을 치료하고 최소한 다시 첫번째에서 상품으로서 어느 정도로 치료를받을 것을 하나의 단점 것을, 당신이이 결정되면 이러한 생각하지 않아요 너와 데이트하려는 사람이있다 "고 말했다.

아만다 Pigott이 이야기에 공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