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월 13

14 "데이트를 G의"와 생활


최근 로컬 TV 방송국에서 인터뷰를했다. 면접관 데이트를 개선하기 위해 몇 가지 팁을달라고 - 생활 - 그들의 60, 70 및 80에있는 사람들이있다. 나중에, 난 그녀의 질문에 대해 생각하고 내가 14 "G의"연애의 나이가 성장하면서 어떤 느낌 적어 :

1. 소파와 집 밖의 떨어져. 이 충고는 항상 내가 언급이 처음이다. 아직 너무 너무 중요한 간단합니다.

2. 당신이 어디에 당신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것입니다 즐길 외부 활동에 참여. 어디로 가야할지 확신이? 귀하의 지역에있는 클럽 활동의 목록을 보려면 www.MeetUp.com 체크 아웃. 내가 전자 메일을 이미 MeetUp.com에서 만나 2463 - 사우스 카운티 혼자 들이라 말을 받았다. 설령, 일부 젊은 설정되어있습니다; 그 선택을 단순히 대마초.

3. 조직 해. 곧 휴일 계획을 기다 리 지마. 만약 당신이 갈 데가 없어, 자원 봉사 식사를 제공하며 생각합니다. 그 좋은 기분이 좀 해봐, 아무것도 다른 사람들을 돕는보다 낫다. 12 공휴일 및 계획을 만들기 시작 새해. 다른 사용자를 초대 아무것도 당신의 집에 작은 그저 저녁 파티를 계획했다. 지금은 하나의 친구들과 라운딩을 시작합니다.

4. 만약 당신이 친구 또는 친구의 그룹을 찾을 수없습니다 혼자 활동을로 이동합니다. 허락 하신다면, 이렇게 쉬운 일이 아니지만, 집에 혼자 어딘가에 또 다른 기원에 앉아 없잖아.

5. 나가서, 친구 추구하는 유일한 목적은 당신의 인생을 풍요롭게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간다면 유일한 이유는 밖으로 누군가를 찾아야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낙심이 될 것입니다 좌절, 이유는 누군가 만날 때 바로 일이 없을 수도있습니다. 그것은 전혀 일어나지 않을 수도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나가 당신의 시야를 확대하고 새로운 경험을 즐길, 그냥 나갈 훌륭한 업적이다.

6. 기어 잡아. 새로운 사람들 만나기와 우리의 삶이 단계에서 짝을 찾는 에너지를 필요로와 협조 노력을 만들고있어. 그것은 현재의 경제에서 직업을 찾는 같아요. 너무 힘들 것 같은데. 누가 네트워크에서 가장 어려운 거기에 스스로를내는 작업을 성공적으로하는 사람. 같은 친구 모임도 마찬가지다. 당신 중요한 프로세스를 확인하면 직장을 찾고 있었고 것이다.

7. 단정 해. 내가 공격적 말을 모르지만 고집합니다. 에는 큰 차이가있습니다. 낯선 사람과 대화를 시작 - 비행기에서 줄을 서있는 우체국이나 은행에서 귀하의 자동차를 기다리고, 라인의 스타벅스에 쓸려가 - 어디서든 사람들이 기다리는 시간을 채우고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간단한 의견을 만들거나 질문 주저하지 말고 누가 따뜻하고 친절 또는 친절 닮은 사람을보고 - 어떻게 그가 혹은 독서가 얼마나 그녀는 자동차 운전을 좋아하는 책을 좋아한다.

8. 게인 유연성. 새 도로를, 새로운 문화와 새로운 사고에 마음을 여십시오.

9. 게인 효율성이다. 게임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어느 사람의 관계에 관심이있다거나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잠재적인 파트너 변명은있을 당신을 생각하는 사람을 만날 흐르는 또는 시작합니다 게임으로 이동 시작합니다.

10. 게인 자기 존중합니다. 귀하의 모양을 개선하고, 귀하의 일일 처방에 운동을 추가할 수있습니다. 화면에 무엇을 먹을까 무엇. 몸조심. 당신이 당신이 더 바람직한 사람이 더 많은 긍정적인 에너지가됩니다. 긍정적인 태도를 제시하도록하십시오. 미소가 자신을 가까이하고 바람직한 만들기 티켓입니다; 둘 다 당신이 새로운 친구를 찾고있습니다 필요합니다.

11. 먼저 슬퍼. 만약 당신이 최근에 배우자 또는 파트너, 절망을 잃고 치료의 새로운 짝을 찾고하기 전에. 하지만 당신에게 데이트를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니다 귀하의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참여.

12. 게인 지식과 통찰력을 배우고 새로운 경험을 즐기고 통해. 다시 학교로 이동합니다. 연기 수업을 듣게. 여행. 로컬 그룹 - 내가 추천 웹 사이트를 여행 www.margestours.com입니다.

13. 회색으로 이동합니다. 자신을 상기 나중에 인생에서 하나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사실 꽤 좋은 darned. 그것은 당신이 할 수있는 자유를 제공하고 원하는대로 추구한다.

14. 자신의 신용과 수시로 다시 두드려주세요. 결국, 당신이 인생이 지금까지 만들어진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인생의 많은 앞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