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4

데이트 간편하게 신선한 새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


DatingAccessory.com는 싱글 다른 연결을 놓치지 않을 수있는 재미있고 빠른 방법을 제공하는 새로운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입니다. 간단하게 언급돼 데이트 카드를 작성하면 "당신은 내 시선을 사로잡았"그것은 즉시 카드의 목적을 분명하다. 카드의 역방향은 읽는 면책 조항이 "당신이 사과 참여하는 경우 칭찬로 받아하시기 바랍니다."기증자의 부분에 약간 용기를 필요로하는 동안 이것은 품위있는 프로세스를 유지합니다. 카드의 수신기는 카드의 QR 코드 또는 표준 웹 주소를 자신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givers 개인 프로필과 사진을 함께 연결하는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경험을 빠르고 재미있게 모두 만드는 모바일 기술을 활용합니다.

"데이트 악세서리는"많은 데이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사람 '물리적 설명과 사진이 정확하지 않습니다있는 온라인 데이트의 일반적인 불만 사항을 포함합니다. 데이트 카드는 실제 생활에 주어집니다 있도록 적어도 한 사람 모두가 서로를 볼 수 있으며 질문에 대답, 신체 언어를 눈치채지 못할 경우 "애들이 정말 보입니까?"

또 다른 문제는 온라인 데이트 웹사이트의 대다수가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이 쉽게 인식되고 불편한 점입니다. 이것은 연락하는 능력을 제한 사진을 게시하지 않도록 많은 이끌고 있습니다. 데이트 액세서리의 프로필 페이지는 개인 정보, 회원으로부터 카드를받은 유일한 사람은 그 사람의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이 안전하게 무료로 사이트 내의 역할과 통신할 수 있기 때문에 회원은 개인 정보를 넘겨주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DatingAccessory.com이 싱글은 그들의 연애 모험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신선한 기사 및 조언을 제공합니다. "데이트 악세서리"을 사용의 이점은 많은 있으며 사이트에 속하는 연애 커뮤니티 회원 및 손님 행사 전국 도시에서 개최되는 "당신은 나의 안구가 잡힌 '미래를 알고 있어야 할 수 있습니다.

킴벌리 Petruska 다시 데이트 세계로 입력할 때 그녀가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데이트 액세서리 LLC'의 창시자이다. "사람들은 이렇게 용기를 연결하거나 할 것 같지 않았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세계와 그것이 순간의 통지에 준비 그토록 중요한 이유입니다 교전 고속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데이트 카드를 만들기 미묘 하고도 간단한 방법도 상황에 가장 불편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Online Dating løfte - og fallgru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