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22

불만족 고객 서비스 데이트 sues

a Schaumburg와 그녀의 경험 - 데이트 서비스를 기반으로 지난해 갈리나 Safir 대신 사랑을 화나게했다.

Safir 그녀는 영혼의 동반자 주식 회사와 $ 4,000 남자와 일치하는 사람을, 같은 그녀, 러시아어, 유대인 없다고 52보다 훨씬 나이가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대신에, 그녀에 대한 추천을받은 것도 잠재적인 동료 였지만, Safir 소송에서 금요일 쿡 카운티에서 주장을 제기했다. Safir, 누가 코멘트를 얻을 수 없었다, 전액 환불을 위해,이 회사는 그녀를 오해하게 말하는 영혼의 동반자를 고소한다.

하지만 영혼의 동반자가 다른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말시아 엥겔,이 회사의 멤버십 서비스 국장은, 그녀가 2005 년 1 월 36 일까지 한 달 Safir 추천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유럽 하강의 유대인 남자에 대한 그녀의 취향이 상태를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이를 선호했다... [그러나] 그녀의 프로필 카드는 모든 종교에 열려 있었 명시된 바와 같이,"엥겔, 그 영혼의 동반자 클라이언트 환경 설정의 국적은 명단에 포함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영혼의 동반자 정장 ','말도 안되는 전화

영혼의 동반자, 다음 49, Safir 준 남자들이 그녀의 프로필과 일치를위한 10 가지 추천의 전체, 그리고 그녀는 두 사람과 같이 만나기로했습니다. 53 년 최초의 과거와 현재가 유태인 이었어, 두 번째 남자, 47 - 올해 - 늙은 유대인이 아니었 엥겔 말했다.

이 소송에 대해 구체적인 Safir으로하여 설정되었다고 남자주는 것은 아니지만, 그 영혼의 동반자 Safir 전액 환불을하지 않는 그녀에게 적합한 검색 결과를 찾을 때 실패 일리노이 데이트 서비스 법 위반 주장했다.

영혼의 동반자 트레이시 감독 Choubmesser 소송 "이라는 말도했다."

"그것은 우리의 이익을 최대한 빨리 사람이 일치하는,"그녀가 말했다.

'없습니다 보장'

지난 1 년, 더 나은 비즈니스 관리국 노던 일리노이의 251 데이트 서비스에 대해 불만을 접수했다, 대변인 스티브 Bernas 말했다. 20 - 2 % 영혼의 동반자 그 불만의 반대가 있었지만 회사는, 고객의 지국과 함께 명망있는 수천이있다.

Bernas 서비스에 불만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고객 - 진정한 사랑이 무엇을 기대하고 데이트를 제공할 수있다.

"이 회사는 당신을 위해 누군가가 만들어가는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당신이 기회를주는거야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거기 보장, 영업 네가 무슨 말을 한대도없습니다."

동시에, 데이트 서비스 철분과 함께 스스로를 보호 - 계약서가 자주 다리가없이 법정에서야 할 때 작동하지 않는 것들을 밖으로 불행을 입은 고객을두고, Bernas 말했다.

그래서 그것에 대한 비판의이야 - 계약에 서명하고 수백 지불하지 않을 경우 수천 달러의 벌금을 인쇄하기 전에 읽어 데이트 서비스는 고객이된다.

조건에 법적 구속력이되기 전에이 일리노이 데이트 서비스 법 고객이 계약의 물러 삼일 준다.

Google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