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4월 28

여성을 유치하는 방법

여성 문제에 대해 걱정하지 마의 모든합니다. 행복한 사람에 초점을 유지합니다.

함께 일하는하는 여자는 항상 아프 - 예의, 그런 것들이 그녀를 매우 매력적합니다. 나는 항상 그녀의 생각 uglo로서, 그녀는 매우 행복하고 어디 그러던 어느날 나는 그녀가 잘생겼잖아하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내 최고의 기분을했을 때, 나 눈길을 대부분의 여성합니다.

유효성 검사를 찾고 살 때, 난 어려운 거부했다.

대부분의 오만이 때, 사람들은 가장 내려줘을 시작합니다.

제일 똑똑한 것처럼 행동하려고했는데, 나의 어리석은 것들 말했다.

대부분의 경우 좋은 일이 타임스 일어나는 것을 보면,이 때 좋은 분위기를 시작하는 게 있었합니다.

최악의 경우 일들 타임스 들어,이 때 무드에 있었는데 가난합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자신의 행복을해야합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이 떨어질를 적당한 위치에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다릅니다 세계를 위해 그렇게 해 당신의 행복이 멀리도 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도움말 및 철학을 위조하는 방법을 시도 행복과 만족을 표시합니다. 예를 들면 :

* 표시 자신감을 *

당신의 인생에 만족하고 있지 않은 이유는 어디 가시나요? 그리고, 당신은 아무것도를 진심으로 걱정, 그리고 당신이 자연스럽게 자신감을합니다.

* 웃음과 시선을 맞춘다 *

무슨 이유가 있으 미소를하지 않는 사람의 눈을보고 매력을주기? 이 자리를 찾고 싶다면 그렇죠?

*하지 supplicate *

왜이 사람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필요가? 자신을 위해 모든 요청을하지 말라? 왜 그들을 같은 독립을 부정하는가?

*이 건방진과 유머 *

왜 당신이 자기를 비하하는 유머? 당신은 왜 안 유머? 결국 당신은 행복한 기분합니다.

*이 지배적 *

아무도 없어요 뭘 원하는지 아십니까? 왜 말씀 안 당신의 의견과 음성을 단계? 그리고 왜 다른 사람을 제쳐두고 단계를 제어하는 상황은? 훌륭한 생각은 안해가 충분 한가?

물론, 당신을 살포하는 것들을 다 할 수있다면 당신의 자아했지만, 그 후 (받으면 거절 하드)를 실현하는 방법이 아니라 갈합니다. 성장해야합니다 : 멀리과 자아를 떠나 불안, 떠나과 이상 - 분석, haughtiness를 떠나 멀리과 오만, 합리화를 떠나합니다.

귀하의 건방진 태도를 못하게 출신과 유머에 대한 생각이 "모든 여자하길합니다." 귀하의 지배 출신 맙시다 "나는 더 나은 그리고 모두들 다른 사람합니다." 당신의 자신감을 못하게 출신 "그녀의 품질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사물을 진정한 남자가 될 그들은.

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을 유혹하려하지 여자를 유지하려하지 강하고, 지배적인, 자신감 등

거북아 숙박 행복, 그리고 모든 사람이 따를합니다.

그리고 아무도 당신의 스타일 경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