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월 25

온라인 이상과 거짓말쟁이 데이트


데이트 온라인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을 특히 모든으로 뉴욕 포스트와 다른 장소에서보고 거짓말쟁이 :

남자 이인치, 여성 중 하나를 평균하여 높이를 과장. 당신은 신장이 정상적인 높이 곡선이 오른쪽으로 괴상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기즈모,에 게시된 데이트 사이트 OkCupid에 의해 준비된 그래프에서 분명히 거짓말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20 %의 소득을 과장. 열 여섯 여성에 대해 자신의 체중, 약간 남자의 55 % 이상에 대해 거짓말. 하지만 남자는 더 그들의 나이에 대해 거짓말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동등 매력 표시 40,000달러 년 이상 - 구석구석 사람은 아래의 50-10입니다, 그는 약 35,000 달러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매력을위한 이상적인 연령은 여성 21, 남성 27. 그 논리적으로, 완벽한 부부는와 바네사 박사님 (데릭 지터와로드 이유는보다 더 나은 시즌 발생의) 로빈슨 카노가 될 수 있습니다.

OkCupid 연구에서 이상한 현상 중 하나는 양성에만 데이트 한 섹스는 자신을보고 그 대부분의 사람되었다. 남자 (하지만 여성) 나이에 따라, 반대 방법으로 거짓말을하는 경향이. 그들은 20 대있다면 그 중 절반 이상은 남자에게만 메시지를 보낼 수 밖에 여성들이 50 대를면. 이전 쫙 빠진 남자가 더 마음이 넓은 흥미 표시하려고하는 동안 설명은, 젊은 게이는 충분히 나올 용의가되지 않도록 수 있습니다.

이성애 커플의 22 %는 그들이 그렇게 만난 말 : 그리고 당신은 이것을 고려 모든 것들이 바보 데이트 온라인 증명 생각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