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월 12

더 나이든 여자를 끌어들이고 섹스 관광

몸바사, 케냐 (로이터) - Bethan, 56, 남부 영국에서 같은 거리에 살고있는 절친한 친구 앨리, 64.

이들은 케냐에 처음으로 휴가를, 그들이 말하는 국가에있다 "나이 많은 여자를 누가 우리처럼 큰 어린 소년들로 가득합니다."

하드 수치로 와서, 어렵지만, 지역 주민 등 5 명 중 1 명은 미혼 여성이 풍부한 나라에서 방문하는 섹스의 검색에들이는 해안 추정했다.

앨리와 Bethan - 자신의 전체 이름을 모두 거부 - 그들은 한 달 전체 케냐의 손바닥 - 드리워진 해변 여행 지출 계획을 밝혔다. 그들은이 나라의 관광 당국을 피하기 위해 할 것이다.

"그것은 악마도 아니고,"제이크 그리브스 - 쿡, 케냐 관광위원회 회장 부자 여자들은 섹스를 할 때 나이가 젊은 남자와 케냐 여행의 관행에 대해 질문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우리가 싫은 내색을시."

또한, 건강에 위험이없는 나라에서 6.9 %의 에이즈 예방과 스탁있다. 콘돔을 사용하는 경우에만있을에서 추측할 수 있지만, 줄리아 데이비슨, 노팅엄 대학에서 학업들이 섹스 관광에 대해 쓴다는 그녀의 연구의 여성은 그녀가 누구냐는 콘돔을 기피 - 너무 "사무"그들의 이국적인 환상들을 찾는 과정에서 만났어요 .

인도양 해안 친구 전에 상당량의 하얀 해변으로 그들은 둘 다 -에서 - 팔을 젊은 흑인 남성, 앨리와 그녀의 동반자, 6 - 발 - 4 23 - 올해 -의 어깨에 팔을 걸어 그녀의 흰 머리 - 머리를 쉬고 마사이족은 부족 출신입니다.

그는 그녀로부터 선물로받은 새 선글라스를 끼고있다.

"우린 둘 다 우리가 원하는 무언가 - 어디 부정의 얻는 건 뭐지?" 앨리 술집에서 저장, 강한, 황금 칵테일 간호 물었다.

그녀는 여전히, 그냥 청바지와 전통 아프리카 구슬의 목걸이를 한 켤레를 뽑아 가기 애를 비키니를 입고 있었다.

Bethan 같은 지방 술 : 벌꿀의 강력한 믹스, 신선한 라임과 보드카 로컬 "다와로 알려진,"또는 "의학 sipped."

그녀는 데이트 - 20 - 올해 - 옛 놀이 수영장, 빨간 두건이 그의 발 위에 dreadlocks와 새 - 찾고 스포츠 신발 다시 동점에 눈 하나 있었죠.

그는 고개를 테이블에서 그녀 가입을했고, 그녀를, 다음 경기에 더 많은 동전 수집 수영장 키스.

"단지"불건 전한

그리브스 - 쿡과 많은 호텔 관리자들이 나이 많은 여자를 따기 지역 소년의 관행을 모두 낙담하고 그들이 할 수있다, 그들은 동쪽으로 아프리카까지 관광의 나라에서 장려하고자하는 타입에서 말다툼을 말한다.

로컬 호텔 '협회의 "머리를들이 대책을 마련하기 시작했습니다 - 누가 단일에서 더블 룸으로 변경하려는 손님을 거부하고 나에게 이렇게 말했지,"그리브스 - 쿡은 말했다.

"그것에 대해 그 손님을 최대한 불편하게 해드려고 ...하지만 그거나. 우린 아무것도 100 % 매춘 등 불법,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하지만 이런식으로 뭔가 다르다 구 - 그냥 불건 전한."

이와 같은 해변이 오래되고 - 다른 종류의 사람들을 학대 아동 섹스 관광객 유치에 대한 악명이있다.

4 해안 지역에 많은 여자로 15000 - 모든 12~18년의 3 분의 1에 대해서 - 옛날것 여자들이 - 현금, 케냐 정부와 유엔 아동 자선 유니세프에 의해 공동 연구를위한 캐주얼 섹스에 관여하는 지난해 말 보도했다.

소녀와 소년에 최대 3000 이상 전체 - 시간 섹스 작품에, 일부는 "가장 무서운과 비정상적인 행위에 대해 지불하고있다."

"먹이 가난?"

이 검은 거래와 함께 신흥 시장 - 술집에 명확하고 모래에 한번 해가 간다 - 백인 여성, 노인, 로맨틱 및 법적, 케냐의 많은 젊은 남자와 조우를 기대 수천있습니다.

그들은 좋은 레스토랑에서, 다음 식당 가서 춤으로, 그리고 다시 비싼 호텔 객실은 해안을 내려다.

"섹스 관광 다른 매력을 한 유형"이라고 말했다 몸바사의 Bamburi 해변가에있는 shorefront 표시줄에 하나의 매니저입니다.

"올드 백인들은 항상 어린 소녀와 소년을 위해, 자신의 가난에서 놀고 와서 ...하지만이 된 여성이 뒤를 ... 그들은 법적 연령 제한을 밀어 결코, 그들은 행복을 국가에 냉소 무슨 일을하고있다. "

전문가들은 일부는 사회적 지위와 그 정도 가난한 젊은 연인의 유래 금융 전원을 번창을 말한다.

어떻게 관광객에게 관광 기업의 판매는 "이것은 - 어디 역임하는 식민지 과거 백인 여성, 서비스에 복귀의 일종, 그리고 흑인 친구들 의해 응석,"Nottinghan 대학의 데이비슨 말했다.

"라이브 것처럼 부자"

방문자의 대부분은 요셉처럼 남성을 찾고있다.

눈부신 미소가 점멸하고 올림픽 농구 스타처럼 지어진 - 22 - 1 년 된 그는 100 개 이상의 백인 여성, 그중 대부분은 30 년 그의 수석과 잤군요했다.

"클럽에 갈 때, 그 지금 내가 보는 유일한 여성이있다"고 로이터 통신에 말했다. "내가 부자 mzungus 여기 누가 부자 나라에서 온 (백인들), 최고의 호텔에 체류하고 그냥 내 재미처럼 살아 야지."

한 클럽에서, 약 25 춤추는 남자 - 그들의 대부분의 그룹 조셉 - alikes - 가장자리를 마무리하고 12 명의 백인 여성, 모든 이상의 군중들이 가을 년 가까이있습니다.

"그건 사랑이 아니라, 분명히. 나도 여기가 남편감을 찾아 오지는 않았 겠지,"Bethan 스피커에서 뛰어서 이길 이상했다.

"그것은 사회적 합의가있다. 내가 그를 좋은 셔츠를 구입하고 우리가 저녁 식사를 위해 출동한다. 마찬가지로 그는 나와 함께 그는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습니다 숙박 오래 들어, 난 - 좋은 시간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있습니다. 방법입니다 한 남자가 어린 소녀에서 저녁 사는 다른 게 뭐죠? "

Citas y consejos de la relaci�n de "El hombre superior" de David Deida Parte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