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8월 22

어떻게 거리에서 냉전 접근


당신의 방법을 접근 할 수있는 방법의 t가 있습니다. 1 : 아무도 바보 - 증거가 있기 때문에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음색 및 신체 언어가 훨씬 더 내용 이상 문제. 2. 당신이 그들을 백업할 게임을하지 않으면 Openers은 쓸모 없습니다.

3 초 룰

그래서 중요합니다. 가능한 빨리 여러분의 목표를 자리, 그리고 그녀가 당신을 장소로 당신의 행동을 할 시간입니다. 생각이나 계획, 당신의 몸이 그녀를 걸어 강제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접근 방식이 좀더 주도 느끼는 당신은 오싹 스토커로 내려 오지 않습니다.

이동 목표 다루기

그들이 어딘가에오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중단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결국 어디에 있는지에 거리에서 다음과 같은 나아 있습니다.

여기 스토킹을 장려 아니에요! 스토커와 돈 후안의 차이는 당신이 접근하고 대화에 목표를 참여한다는 것입니다. 염두에 보관하십시오.

아이 연락처

그것은 얼마나 많은 사람이 실제로 "안녕하세요"할 말 수 놀랍군요. 당신이 할 일은 자신의 신체 언어와 눈 접촉을 개최하고 그들을 진심으로 아직 미묘한 미소를 플래시. 미소가 중요하다, 그것이 당신의 눈을 조금을 오독 오독 먹다하여 입술의 모서리가 더 이빨이 게재되지, 올려 약간의 미소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나리자 생각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현재까지 매우 매력적인 얼굴이고 그들은 이미 당신을 알 것 또한 그들에게 느낌을 준다. 그들이 인사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지만, 그들은하지 않더라도, 내가 이런식으로 내 방식을 시작할 때 그들이 나를 향해 더욱 열려있는 찾습니다.

소개 Openers

"안녕!"(웃음)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X이다 ""어이, 어떻게? 무슨 일이야 ", 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 이름이 뭐야? "

이러한 작업 괜찮지만, 더 나은 사람들이 있고 몇몇 꽉 그녀가 당신이 말하는 가치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10 초 미만인도 있기 때문에 접속하십시오.이

관측 Openers

당신은 주변에 걸릴 또한 어떻게 그녀가 환경에 반응입니다주의 다음, 거기에 주석으로 처리합니다.

그것은 "와우, 도시 확실 봄에 아름다운 꽃입니다."에서 "젠장, 그 사람의 크기를 봐 아무 수 있습니다! 내 인생의 일부 지방 사람들을 볼 수 있지만, 그는 황당해! "

당신이 이미이 여자를 알고 정신 열린 것과 오래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바로 박쥐에서 여러분의 친구 같은 이들 꽃미남 치료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해볼래 수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있다.

내가 내 인생에서 만들어진 최초의 픽업이 따개를 사용했습니다. 이 뜨거운 아시아 소녀 옆에 앉아 지하철에 있던과 자동차의 다른 끝에 플레이 싸움과 크게 가장 음란하고 부적 절한 것들을 뭐라고 하셨죠 로우디 고등학교 애들은 일반적으로 큰 소란을 피우고, 있었다 . 몇 노인들은 발뺌하고 다른 차량으로 이동했다.

제가 여자 설정되어 내 고개를 저으면서, "얘들아, 요즘"고 말했다. "나도 알아, 같은 그녀가 있었어요! 당신은이 사람가 수행되는 방법을 믿어 지나요? 너무 당황! "우리는 교육의 감소 기준에 대한 약간에 대한 얘기를 어떻게 아이들이 dumberer을 받고 있었다. 그녀는 내 mispronunciation에 웃고, 그리고 그녀의 중지가 왔어요. 그녀가 떠나 그녀의 물건을 수집되면서, 그 거리는 바보 밀매 조직의 전체 위험한 곳이되었으며 그녀를 보호하려는 강한 사람의 호위를 집에 있냐고 물었한다고 말했다. 내가 그녀를 내가 실패한에 맞추려고했던 모든 다른 여자들과 똑같이 "아니요"라고하지 예상했지만, 그녀가 말을하여 나는 놀랐어요 "물론이지!"내가 그녀를 집으로 걸어 그녀는 우리가 저녁 식사를 잡고 그녀가 굶주린다고하고 나중에 갔다 달빛 산책.

여론 Openers

단지에 대해서는 아무것에 대한 여성의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쇼핑몰에서 "이봐, 난 여자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이 향수 / 셔츠 / 신발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거리에서 - "실례지만, 마을 및 / 상점 / 등 먹을 수있는 좋은 장소를 찾고 새로운 오전 당신을 추천해야합니까?"

시간 제약을 사용하여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데리러하려는 생각에서 그들을 disarms 등 친구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만을 이야기하는 데 몇 분 정도가, 또는 당신이 약속을해야한다는하여 자신에서 압력을 가져가라.

난 여기가 레스토랑의 야외 섹션에서 혼자 식사를했습니다 여자에 최근 한 픽업의 예입니다.

ME는 : 내 중단 합니다만, 어떻게 음식은 여기입니까? 좋은가요 (그렇고 그런 어조로 말했다) 또는 그것 goood (미소로 감동 목소리로 말했다)입니다
그녀 : 아, 그것은 (내 음색을 흉내낸) goooood입니다
ME : 좋아 멋진 ... 잠시 함께 앉아 야, 괜찮을까요? 나는 몇 분 후에 내 친구를 만나기로하고 난 그냥 아무것도하지 않고 주위를 기다릴 싫어입니다.
그녀는 내가 앉아 초대하고 계속 :
ME : 솔직히 말해서, 나는 약간 긴장 그래요, 난 몇 년 동안이 사람을 보지 못했지만 그들이 항상 싫어하는 사람을 위해 나를 선택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는 항상 방법의 큰 형님 정렬에이 사람까지 보았다. (일시 정지)는 어떤 바위다시피 해봐? 내가 그들을 만날 때, 그렇게 나와 하드 코어를 시시 덕 거리하여 다시 통과 테니 내가 당신을 싸우는 척, 알았지?
그녀 : (웃음)
ME는 : 당신은 한번도 트로피로 보여 척 남자 친구를해야하는 경우이 두 가지 방법을 일할 수, 걱정하지 마세요, 난 당신을 기꺼이 도와 것입니다!
그녀 : 하하, 난 이미 남자 친구가있다.
ME : 이봐, 그 멋져! 그가 당신이 저녁 boytoy을 임대 수 있도록 관계에 충분히 안전 그런것 같습니다.
그녀 : (헤헤)
ME : 뭐, 내가 실행해야하지만, 당신이 유머의 좋은 감각을 가지고처럼 보이는 당신을 말해. 나도 그거 좋아해. (핸드 그녀의 펜과 종이)가, 몇 웃음을 위해 언제 한번 같이 당신이 원하는 경우 사람을 가져올 게요. 아니면 그냥 여자 친구에게 좋은 인상을 나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ehe, 그녀는 3 가지 번호와 이메일을 적어이 날 내가 그녀를 전화로 약속했다.

제안 오프너

당신은 또한 따개로 자신의 의견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의견이 성적으로 중립 유지. 아름다운 / 뜨거운 그녀가 가슴에 얼마나하거나 둔한 사람 그녀에게 말하지 말아요, 눈 접촉을 기억할!

예를 들어, 비디오 가게에서 그녀는 영화를 선택 그대로 - "오 이런, 이건 하나를 대여하지 마! (일시 정지 그리고 왜 그녀가 물어 보자) 그것은 시간과 돈을 낭비입니다! 난 10 분 동안은 그것을 지켜 자신을 총으로 쏴 죽이고 싶어! "

또는 면에 "그것은 탁월한 선택, 모든 시간의 제일 좋아하는 책 / 영화 중 하나입니다! 이 도서 / 영화를 좋아한다면 ​​(반응에 대한 일시 중지) 다음은 XYZ을 사랑합니다 ... "

이 따개 거의 모든 사람들이 물건을 구매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 주변의 문구를 변경합니다.

페이버 오프너

그녀가 당신에게 처음부터 바로 부탁을했습니다.

당신을 위해 무언가를 잡아 그녀를 요청하거나, 잠깐 동안 그녀를두고 다음 두 번째 및 귀하의 가방을 조심. 그녀가 그것을 취득하기 때문에 당신이 거기 그녀를두고 그 시간에 그녀는 "도대체 누구 시죠?"궁금해는 당신이 돌아올 때이 키노에 라이센스를 가지고 그녀와 애정 수 있기 때문에 긴장감을 빌드합니다.

난 그냥 두 따개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정중하게 물어에게 부탁을 할 생각이있다 얼마나 많은 여자 놀라실 겁니다. 나는 그들이 실제로 도움을 사랑하고 그들이 내 애정을 취득하기 때문에 내 진보를 더 쉽게 받아들일다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보통 그들을 포옹하고 말 "당신은 최고!"와 그들에게 뺨에 백 작은 키스를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