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6월 28

당신은 35 개 이상의 경우 남자를 만나 5 최선의 방법 이혼


제가 35 개 이상이며, 그들이 때문에 자신의 나이 자동 데이트 불리한 입장에있다는 가정하에 운영 내게 와서 사람 이혼 많은 여성 고객을. 그들은 "35 개 이상의"연령 그룹에되는 날짜하려고하는 방법을 좌절 말​​해 줘요.

내 말 좀 들어 봐요. 그들은 더 이상 틀리면 수 없습니다. 이 여자가 가진 가장 큰 문제는 아니 그들의 나이, 그러나 그들의 사고 (思考)이다. 그래서이 인구 통계 학적에 있고는 "35 개 이상,"여기가 35 개 이상의 경우에는 남자를 만날 수있는 최선의 방법 다섯 있으므로 이러한 여성에 대한 데이트 할 기분 어떤 여성.

1. 당신은 그것은 그때 진실이라고 믿을 경우 당신은 유명한 헨리 포드 견적을 기억하세요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든, 또는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괜찮니?"난 당신이 어디하고 나이에 놀라운 사람들을 만날 수있다 발견 . 그것은 어번던스 사고 발생에 대한 전부에요. 많은 사람들은 친구 또는 35 세 이상의 미혼 여성으로 자신의 방법으로 서있는 모든 장애물을 말하고 자신의 머리에 원숭이 소문 들어. 많은 시간이 다른 한 친구로부터 온다.

나는 많은 싱글 그냥 터무니없는 태도를 발견하기 때문에 이런 친구가 말을 듣지 않습니다. 그들은 대신 긍정의 부정에 사는 사랑 해요. 나는 로스 앤젤레스에 살고있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로스 앤젤레스 당신이 35 개 이상의 여성이라면 최신 최악의 장소는 말은 들었어요. 정말요? 이 나라에서 가장 큰 도시 및 35 개 이상의 여성이라면 만족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가자!

어떤 일이 일어날 사람 명단들이 집중되는 것들을 것입니다. 여성들이 데이트 생활에 실망, 부족과 실패에 초점을 맞추고있다면, 그런 다음 그들이 자신의 데이트 생활에서 경험하는거야거야.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정 때문에 당신이 항상 부정적인 무언가에 대한 확인을 찾을 때 당신과 함께 동의합니다 사람을 찾을 수 나타났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쌍히 여기다을 사랑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과 함께 가엾게 여기다 데 정말 좋아. 그래서 당신은 할 필요가 우선 당신의 사고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자신을 잘 보라 구 : 나는 당신에게 모닝콜 약간의 보답을하고 싶어요. 당신의 삶의 내면을 깊게 들여다로 도전 싶어요. 문제가 회의의 사람들이 있었있다면, 난 당신이 정말로 그들을 충족하기 위해 귀하의 부분에 살았어면 스스로에게 물어 싶습니다.

내가 어떤 시대의 싱글을 이야기처럼, 완벽한 사람은 그냥 꽃과 손에 와인을 함께 문앞 하루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예방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할만큼 했어면 스스로에게 물어 싶습니다. 당신은 정말만큼 할 수로 네트워크 있나요? 당신이 좋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 들어갔나요 정말 좋은 프로필을 작성하고 온라인으로 어떤 남자에게 문의 시작? 당신이 일을 당신이 어느 갈 수 귀하의 지역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연구 있나요?

내가 심각하게 당신이 날짜 수있는 그들의 40에 남자가 없다는 것을 의심하기 때문에 실제로, 당신이 가능하게 할 수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난 그냥 당신이 실망 했어요 생각하고, 당신에게 얻을 것을하게했습니다. 그것은 한 많은 사람에게 발생합니다. . . 하지만 "재설정"과 재편성을 지금 시간이 걸립니다.

3. 연구를 수행 할 다음 일은 조금 할 것입니다 연구를 좀 해보고 일이 일어나는 귀하의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아내야 "숙제.." 일들이 당신에게 흥미있는 무엇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만날 사람이있을 거라고 생각해서에 개인적인 관심이 없습니다 물건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당신은뿐만 아니라 더 많은 재미를하지만, 당신의 인생을 즐기는 좋은 에너지를 생성하는 가장 성공적인 회의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동시에,하지만 가능성 많은 개방합니다.

여기 연구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자신의 40 명 저기 밖에있는 행복한 시간에 대해 알아 찾아보십시오. 스피드 데이트 이벤트를 고려하십시오. 당신이 의사를 만날 수있는 병원이있다 분야에서 점심을 먹고보십시오. 변호사 점심 주변이나 행복한 시간 동안 놀고 어디 이동합니다. 당신이 자동차 판매점에 생각 해봤니? 고성능 것들의 대부분은 실제로 파티 있습니다. 하나 가서 그들이 신차 출시를 할 때 자신의 정당 중 하나에오고 싶어요 그들에게 말해. 사람들이 갈 것이며, 그들이 말하는 것입니다 Toastmasters 같은 네트워킹 이벤트가 있습니다. 자선 기금이 있습니다. 상자 밖에서 생각하고 연구하십시오.

4.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 그럼, 제가 목록을 함께 넣어 지금 당장 당신이 도전입니다. 당신이 갈 수있는 최소 10 장소 또는 제가 제안했는지 말고 마을에 할 수있는 열 가지를 찾아보십시오. 사실 병원에 가서 클라이언트를 한 번했고 그녀가 의사를 만나고 싶어서 매일 점심을했다. 물론 충분히 두하고 반 개월 만에 그녀는 의사를 만났어요.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추구하고 그것을 얻을 수있는 조치를 취하고에 대한 전부에요.

5. 밖에 나가서 : 귀하의 사고 (思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제, 당신이 몇 가지 조사를했고 심지어 당신이 목록을 가지고 할 유일하게 남아있는 사실은 거기에 나갈 사람들을 만나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인생은 현장에 있습니다. 인생은 순간을 즐기기에 관한 것입니다. 아무것도 앉아서 기다릴하지만 사람들을위한 변화가 없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매일 행동을 취할 도전한다. 당신은 거기에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믿지 않습니다!

이러한 다섯 가지 도움말을 따라하면 사람의 많은 회의에가는 당신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만날 수있는 35 개 이상있는 여성의 경우, 놀라운 사용 가능한 사람 톤 밖에 없습니다. 풍부를 생각하고 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