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15

새로운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문신을 사람들이 사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 당신의 나이, 데이트 재미와 시시 덕 거리는 될 수 없다하지만 동시에 그건 매우 강렬한 혼란, 그리고 의사 결정의 지뢰밭이 될 수 있습니다. 보이는 문신과 피어싱, 함께 대안 생활을하다 18-29 사이의 성인은 이제 그 첫 인상이 동일한 경험이 TattCafe.com 및 회의 타인에 가입하여 판단 피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중 대다수는 웃는 얼굴의 프로필 사진이 필요하지만 TattCafe.com은 문신 예술을 특징으로 신체 부위를 정확하게 멤버를 설명하기 위해 마찬가지로 중요하다는 것을 느낀다. 따라서 회원의도 shyest 완전히 자신을 '노출'없이 개성 엿볼을주는 편안한 느낄 수 있습니다.

TattCafe.com 이메일, SMS, 영상 채팅으로 회원을 장려뿐만 아니라, 익명의 전화 기능을 사용하여 서로에게 이야기하지만, 그러한 그들의 그룹 및 이벤트 분야에 게시된 문신 대회와 같은 행사를 만들고, / 참석.

"회원은 캐나다, 미국, 아일랜드, 이스라엘 신체 예술과​​ 문화와 관련된 라이프 스타일에 전념하고 다른 사람을 만나는 가장 관심있는의 싱글과 함께 지난 몇 주 동안 꾸준히 성장하고있다"헬렌 Siwak, TattCafe의 회장은 말합니다 . com. "통계적으로 저희 회원은 자신의 애완 동물에 대한 도타운 사랑, 음악, 여행, 등, 자원 봉사, 사회 운동과 대안 정신 채식로서 삶의 선택권이있어."

www.TattCafe.wordpress.com 모든 TattCafe.com 회원 및 지역 사회 구성원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이 라이프 스타일 데이트 포털은 또한 동반자 블로그를 가지고 있습니다.

TattCafe.com은이 문신을하고 그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생활 포털로 자체 태세에있다. 사람, 이벤트, 포럼, 그리고 자선 기금 모금이 틈새 시장의 데이트 사이트의 미래에 눈에 띄게 모든 기능.

Han er ikke den rette. Skilsmisse & Dating Der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