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3월 17

뉴욕 신부는 청취자 원예사 꽃 색 이상


뉴욕 - 결혼식, 꽃을 제외하고 사랑스러운했다 : 그들은 잘못된 색상을했다.

그래서다고 신부, Elana Glatt, 누가 그렇게 그녀는 꽃과 계약 위반 혐의로 소송을 화나게했다.

그녀가 꽃다발 꽃 디자인 맨하탄에있다 어두운 녹 그리고 그녀는 22 일 중앙에있는 장식물을 지정했다 녹색 사람을위한 파스텔 핑크와 녹색 수국 교체.

뿐만 아니라, 그녀는 수국 wilted 있었다 갈색, 주장과 먼지가 꽃병에 충분한 물없이도 마련하였습니다.

주로 파스텔 중앙에있는 장식물은 "전적으로 사용하고 원고에 대한 흥정을했다 비전과 일치했다 방의 모습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Glatt, 변호사, 소송, 자신의 대신에, 그녀의 남편을 제기했다 데이비드, 그녀의 어머니 -에서 - 법률, Tobi Glatt, 누가 꽃을 냈어요.

꽃과 비용 $ 27,435.14. 소송보다 40 만 달러 손해 배상 및 손해 배상을 묻습니다.

모스 Arakas, 꽃, 그 자신과 그의 아내, 폴라, Glatt 그들에게 준 그림 수국의 색상과 일치하도록 노력했다지만, 그녀에게 그 같은 색상을 보이진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변호사와 계약을하지 "내 아버지가 이런 말씀을, '사용 하지마,"Arakas했다. "아마 그 녀석이 바로, 하나님 께서 그의 영혼을 축복을."

A veces es mucho mejor d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