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6

법원이 너무 가슴에 많이 귀여워 삼만이천달러 말한다

이만오천오백유로 (삼만이천달러)의 수수료가 그녀의 가슴, 핀란드어 지방법원을 만지는 동안 남자 담당하는 여자를 위해 너무 많이 내렸다.

법원은 1 년 이상의 충전을위한 20 대 부부가 74 년간 수감 - - 누가 이만오천오백유로의 전체 치매에서 10 차례에 걸쳐 여성의 가슴을 즐길 나이에 시달리고있다.

"일반적인 생활 경험을 혼자, 그것 indisputably 분명하다 이만오천오백유로 청구는 질문에 비례 보상을 기반으로,"판사 Hasse Hakki, 누가 사건을 들어, 금요일 로이터 통신에 말했다.

하지만 그는 Kokkola, 헬싱키에서 북쪽으로 약 300 마일의 법원, "보상의 적절한 경제적 가치를 결정하는 게 아닙니다"고 말했다.

은퇴한 사람 엄청난 과다의 유죄 판결을 받았다 부부를 상대로 비록 그가 당시에 기꺼이 댓가를 지불했다 혐의로 법원에 제기했다.

저작권 © 2006 년 로이터 제한했다.

100??????????????

피자는 건강 식품으로

(워싱턴 로이터) - 그것은 정크 푸드 마약 중독자의 거칠은 꿈이 이뤄지는 곳이죠 - 피자 건강 식품.

25 일 메릴랜드 대학 식품 화학자들은 더 이상 높은 온도에서 굽고 전체 - 곡물 밀 피자 반죽의 항산화 콘텐츠를 강화하고 증가하는 시간의 반죽을 많이주는 방법을 발견했다.

항산화 물질로 알려진 자유 래디 피해로 인한 불안 정한 분자 세포를 보호할 수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항산화 암, 심장 질환 및 기타 질환의 위험을 낮출 수있을 거라 믿어요.

루시 Liangli 유, 식품 화학 교수는 연구 결과를 광범위한 연구에서 건강을 개선할 수있는 방법으로 올라오네 - 밀의 특성을 홍보 - 음식을 기반으로 한 제품이다.

"그 이유는 우리가 피자를 선택해서 미국은 전세계에서 매우 인기있는 음식이 제품뿐만 아니라,"연구원 제프리 무어는 덧붙였다.

만약 우리가 개선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을 것이라면서 "그래서 우리는 (은 항산화) 속성, 그러한 제품을 위해이 일을하는 국민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무어는 덧붙였다.

하지만 무어는 피자 한 조각에 대한 조언을했다 누가 치즈, 페퍼 로니, 소시지, 다진 고기 등 기름진 토핑 더미와 함께 그들의 표면 커버를 원하는 것일 수도 애호가.

"만약 당신이 다시는 그 가능성을 부정적인 건강 결과가 전혀 다른 것들을 추가하고, 그때 당신이 (건강) 값으로,"무어의 측면에서 추가 건 negating하고있다.

이번 연구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미국 화학 학회 회의, 깊이 - 요리, 대한 메카에서 재직했다 두께 - 크러스트 피자.

연구팀은 실험 베이킹 온도, 시간과 발효 시간을 굽고 - 피자 반죽이 상승하는 것뿐이지.
한 더워 오븐

항산화 수치가 최대 60 %로 배 이상 제빵 및 제빵 높은 온도와 82 %로, 밀가루의 종류와 사용에 따라 항산화 시험 장미, 그들은 말했다. 정확한 메커니즘은 불분명 관여하는, 그들은 말했다.

베이킹 시간과 온도가 함께 피자 굽기없이 일을 할 때 신중을 증가시킬 수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그들은 400-550 화씨 (섭씨 204-287)에서, 그리고 베이킹 번 7-14분에서 오븐의 온도를 사용합니다.

그들이 발효 시간을 최대 2 개의 완전한 일에, 그 어떤 경우에는 기간이 더 오래 걸릴 생겼고 발견 반죽의 항산화 수치가 2 배로. 화학 반응이 아마 릴리스는 항산화 구성 요소에 더 많은 시간을했던 밀가루 반죽에 효모로 인한에서 비롯된, 무어는 설명했다.

무어는 설명했다 일반적으로 발효 시간 약 18 시간이다.

이 연구는 통밀 반죽만을 사용합니다. 밀가루에있는 항산화 성분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정제된 밀가루에서 제거하는 밀기울과 배젖 구성 요소에있는 무어는 설명했다. 따라서, 이상과 섹시한 제빵과 이상 발효 가능성이 덜 정제된 밀가루로 더 많은 건강 피자 만들기에 효과가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연구는 미국 농무부와 곡식 단체에 의해,하지만 피자 업계가 아닌 투자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