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3월 28

안전한 온라인 데이트를 제공


김 데이비드 레이 eHarmony 상용 - 아직 확인하도록 요청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오버랜드 파크, 캔자스주, 부부는 요정의 이야기를 일종의 해피엔딩이 많은 온라인 daters의 꿈을 경험.

2007 년 여름, 김 35했고 데이비드 34 eHarmony.com 때이 일치있었습니다. 나도 전에는 둘 다 결혼했다면 장기적인 관계를 찾고있었습니다. 그들의 첫 데이트 1 년 이내에 - Houlihan의 - 그들이 약혼했다에서 저녁을. 결혼식은 마지막 4월.

김 레이 그녀의 배우자가 온라인으로 만난 사람들을 알려줍니다, 그들은 호기심입니다.

"사람들이 '진짜 말? 그 작품? ' "

글쎄, 그것을 수있습니다. 하지만 기회는 당신이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가 귀하의 일정, 방법 - 가장 중요한 - 어떻게 그 지역의 전자 현장 데이트를 지배 구전 규칙을 탐색하는 일반적인 함정을 피하기 위해이 더 잘 맞게됩니다.

이미 많은 사이트에서 Match.com, 야후 친구 사귀기 (www.personals.yahoo.com), 바다엔 물고기 (www.plentyoffish.com), eHarmony와 같은 Chemistry.com 선택할 수있습니다. 사이트가 극적으로, 그리고 서로 다른 차이와 밀접한 상관 관계 가격. 한 달 동안 가장 비싼 사이트로 eHarmony ($ 60) Chemistry.com ($ 50 1 개월)을 고도로 구조 및 제어. 당신이 선택 호환성을 결정하기위한 기준에 일치하는 긴 설문 조사는 귀하의 성격 타입을 확인 추구, 그리고 사이트에 기입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또한 앞뒤 첫 데이트하기 전에 몇 가지 커뮤니케이션 요구에 의해 속도를 제어합니다.

일부 사이트는 천천히

eHarmony 시도가 비슷한 사람들이 한 쌍의합니다. 이 회사의 수석 연구 책임자, 지안 Gonzaga, 그 동안 어느쪽 사람 모두 많은 사람들이 함께 행복하게 오래하는 경향이 유치할 수있다.

결혼 쇼 "경선 연구 성격 유사성과 가치를 시간이 지남에 관계를 만족하는 가장 중요한 것으로,"Gonzaga있다.

Chemistry.com, 일부 연구에 기업의 과학 고문, 헬렌 피셔,의 저자 "에 의해 조직적인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개발된 왜? 왜 그녀가? 찾는 진정한 사랑을 이해하여 귀하의 인격 유형 "(헨리 홀트 & 주, $ 25). 피셔 Chemistry.com에 대한 개발을 도왔 성격 테스트 우리는 사람들이 도파민, 세로토닌, 에스 트로겐과 테스토 스 테론을 가진 화학 물질의 프로필에 끌리는 생물학과 이론을 기반으로 더 달라 우리를 보완하는 대신 유사한보다 회사의 웹에 따르면 사이트입니다.

당신을위한 게 비지떡

만약 Chemistry.com (Match.com)를 소유하고 eHarmony 시음 메뉴에서 한 달 동안 음식을 환경 설정 및 식욕 부진, Match.com ($ 35 분석 요리사에 의해 선정과 같은)와 야후 친구 사귀기 ($ 30 1 개월)입니다 같다 모두 네가 - 카지노에서 뷔페로 먹을 수있습니다. 심지어에 가입하기 전에, 당신은 귀하의 지역에있는 사람 프로필을 게시한 사람의 사진 페이지를 읽어볼 수있습니다. 전자 우편으로 누군가와 접촉하려면, 당신은 지불하셔야합니다.

친구 사귀기 Match.com, 야후와 같은 많은 바쁜 전문가들은하려면 인 회의를받을 시간이 적게 걸리는. 그들은 또한 한 번에 모든 선택을보고 싶다.

프로필과 "모든 사람을 만나고, 그래서 거기에 은근한있을 이유가 없다 싶어"레이첼 해킹, 32, 캔사스 시티, 미주리주, 광고 무역 협회 이사를했습니다.

때문에 한번에 모두 선택을보고 같은 해킹 그녀의 친구와 동료의 많은라고 광범위한 오픈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물고기가 넘치고 있기 때문에 무료입니다 많은 매력적이지만, 그것을 하나의 전자 와일더의 미개척지 중 - 데이트 영역.

Tips F�r att undvika Dating beklag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