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0월 5

당신이 데이트 웨이터가?


당신은 항상 대신, 그들의 사랑 생활에서 일어나는 일이 기다리고 외출하고 실제로 그들이 굳은 사람이 있습니까?

나는 기간 "데이트 웨이터를."사랑 데이트 웨이터 그때 거기 앉아 사람들이 접근하지 왜하거나 그들에게 놀라운 이야기, 금요일이나 토요일 밤에 밖으로 나가 사람입니다.

왜 데이트 웨이터 종종 그들의 신체 언어는 standoffish있다는 자각이다. 뿐만 아니라, 그러나 그들은 모든 종류의 방법에 접근하기 어려운 있습니다.

데이트 웨이터는 보통 그들의 데이트 인생의 문제를 다른 사람을 비난. , 또는 "아니요 좋은 남자 (또는 여자)도 오늘도 거기에있다"와 같은 그들이 물건을 말할 것이다 "내가 살고있는 안 좋은 남자 (또는 여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그들의 연애 생활은 잘되지 않는 이유에 대한 변명으로오고 있습니다. 변명도 대개 그렇게 영리하지 않습니다. 코칭하는 사람 한테 십사년에서, 내 생각엔 내가 생각할 수있는 모든 변명을 들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한 여자가,라고 할때는 "밖에서 안 좋은 사람이 없습니다."나는 여자에서 그 구실을 사랑 해요. 밖에 안 좋은 사람 - 정말?!

뭐, 그 사고로 세상 밖으로 때 어떻게 당신은 좋은 사람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의 신념은 매우 강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하루 종일 안 좋은 남자를 만나있다는 것을 확고한 신념과 긴 산책 할 때, 당신은 누구를 충족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데이트 웨이터의 태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물론 당신은 누구를 충족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standoffish되며 믿는 시스템이 더 좋은 사람이 당신이 정말로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하려고하지 차례 그럼, 밖에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내 사고는 항상 내가가는 어디 에나 만나 놀라운하고 훌륭한 사람과 나는 아무 상관이있다는 것을되었습니다. 그 태도와 사고 방식과 함께, 난 항상 사람들과 커뮤니케이 션이고 따라서 위대한 사람들을 흡인하고있다. 내가 만날 위대한 사람들이있다는 것을 믿고 누구는 아주 긍정적인 생활을하다 다른 사람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의 웨이터들이 매우 긍정하지 않는 생활을 리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인생의 모든 것들에 대한 변명을하고 두려움 속에 사는 경향이있다. 그것은 그들이 그들의 안락 지대 나가 실제로 노력을 그들의 두려움과 변명을보다 포용에겐 더 쉽다 구요.

나 또는 "남자들이 온라인에서만 섹스를 원한다"고 말해 누가 온라인 데이트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을 알고있다 "고 여성은 온라인으로 다 매춘부 있습니다."둘 다 이러한 진술의 사실입니다. 그냥 현실에서처럼,하지만, 이렇게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비율이있다 훌륭한 사람이 온라인도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고 방식과 태도에 관한거야.

데이트는 작품입니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에게 오기를 기다리기로 인생에서 아무것도하지 말아요. 당신이 재정적으로 대기에 의해 성공이 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기다리고하여 일을 잘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기다리는으로 좋은 부모가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인생에서 성취하려는 모든 것에 대해 능동적이 될 수있다. 당신은 능동되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인생에서 어떤 것들을 시작합니다. 네 인생은 변화, 그리고 당신은 믿을 수없는 결과를보고 시작합니다.

여기, 데이트 웨이터는 누군가가 내가 당신에게 해 줄 수있는 최선의 조언이있다면 : 당신이하는 말은 좋은 인생으로 들어가는 당신을 위해 일을 할 일이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위해 갈 의향이 있어야합니다.

내가해야 다르시, 아니 좋은 사람 밖에없고 멋진 여자가 밖에 있다고 생각하는 남자가 생각하는 그런 여자 그러니합니다! 그들의 t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전에 사고 방식을 변경해야합니다.

5 idee creative Incont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