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3월 8

다른 커플 데이트 귀하의 로맨틱한 관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의 로맨틱한 관계에 다시 불꽃이 남기고 싶으세요? 다른 커플 데이트를 시작, 새로운 연구를 제안합니다.

로맨틱한 관계는 종종 있지만, 즐거운 심지어 흥분으로 밖으로 시작할 때로는 일상과 지루한 될 수 있습니다. 웨인 주립 대학의 연구들은 사회 생활에 다른 커플을 통합 데이트 커플이 더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로맨틱한 관계를 가질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리차드 B를 Slatcher는 교양 예술 및 과학 버밍햄, Mich.의 레지던트의 WSU의 대학에서 심리학 조교수, 사회 및 보건 심리학 전문.

그의 최근의 연구는 다른 커플과 지출 품질 시간은 장기적인 데이트 관계를 개선하는 중요한 방법이 될지도 모른다고 제안했다.

그의 연구는 통제된 실험실 환경에서 60 데이트하는 커플을 조사. 개체는 더 나은, 그리고 부부 사이의 우정은 어떻게 형성되는지를 이해하려면 다음과 우정 각 부부의 로맨틱한 관계에 영향을받는 방법을 알아보려했습니다.

각 커플이 다른 커플과 짝을되었으며 그룹으로 논의하기 위해 질문의 집합을주는 거죠. 나머지 절반은 일상, unemotional 활동에 초점을 맞춘 작은 이야기 질문에 주어진 동안 그룹의 절반은, 강렬한 논의를 촉발하기위한 하이 공개 질문을 받았습니다.

빠른 친구 "본 연구에서는, 우리가에 배치했다 이들 부부는 것을 발견", "그룹 그들이 상호 작용 커플에 가까운 느낌보다 실제로는 다음 달 중에 다시 그들과 만날 가능성이 있었다"Slatcher 고 말했다. "우리는 또한 다음과 같은 커플이 우정은 자신의 관계에서 불꽃을 넣어 느낌이 들었을 배웠습니다, 그들은 훨씬 더 가까운 그들의 낭만적인 파트너로 생각 했어요."

하이 공개 그룹의 커플은 강한 상호 작용 후 긍정적인 감정에 큰 증가를보고했다. 그들은 또한 상호 작용이 더 소설이고 그들은 작은 이야기 그룹에서 커플에 비해 그들의 낭만적인 파트너에 대해 새로운 것들을 배울 것을 느꼈습니다. 작은 이야기 그룹에있는 부부 중 누구도 그들이 만났던 부부와 접촉을 시작하는 동안뿐만 아니라, 한 높은 공개 그룹에있는 부부의 셋째, 그들이 서재에서 만난 다른 커플에게 연락.

Slatcher 며 "이 연구는 로맨틱한 관계를 통해서 자신만의 관계가 더 만족 할 수 있도록 도와 다른 부부와 재미 답답한의 사건을,있다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연구는 최근에 인간 관계에 나타났습니다.

Online Dating Ti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