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6월 9

상위 10 개의 온라인 실수들 데이트 확인


때 당신은 만날 생각을 미워 하진 마 멋진 남자 온라인 그러면 그가 전적으로 불면, 그것을? 너무 빨리 움직 올린사람 TMI를 포기하는 남자만이 온라인을 통해 자신을 노출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남자가, 여기있다면 당신은 무선 침묵을 데이트 온라인 불타는 고난이도를 통해 여성을 구애 피할 수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용들은 점프 후에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1. TMI. 우리는 전 부인, 당신의 파산, 또는 남성 무능력하다는 자신의 감정에 대해 알고 싶지 않아요. 당신은 그것에 대해 신경질 적이면서,있다면 그것을 밖으로 두십시오.

2. 씨 두려워하지. 당신은 지나치게 걱정하는 소리가 지나치게 긴 이메일을 보내주면, 우리는 당신이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절실하다고 생각됩니다.

3. 뱅 - 뱅. 분명히 당신은 밖으로 한 야간 스탠드에있어 그것을 가로지른다고? 몇 가지 예외로, 우리는 당신에게 문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4. Dealbreaker. 이게 바로 당신이 원하는 조건의 어떤 여자도 만날 수있는 목록을 가지고 아는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잘 가라.

5. 시체가 집착. 당신이하지 않을 데이트 "뚱땡이"도 날씬한 여자가되지 않습니다 말을하면 당신이 날짜입니다. 당신은 증오하지. 당신은 그냥 ... .

6. 스토커 소년. , 그리고 최소로 데이트 요청 이메일, 전화를 계속. 우리는 당신이 우리가 뭘 원하 알려드립니다.

7. 재질 - 환상적이에요. Google은 귀하의 배가 -하지만 우리는 오히려 무엇이 당신을 움직이게 만드는 듣고 싶소 - 장난감 자동차를, 오토바이, 감사드립니다. 그건 우리가 좋아.

8. 철 좀 들어. 당신의 이력서 뭔가 마디 그라, 방탕의 술이 연료 이야기, 그리고 데이트하는 모든 섹시한 여자의 여행이 아닌 다른 포함되어야합니다. 우리는 사랑에 대한 (주로) 찾고 있습니다.

9. 블랙 부커. 우리가 우리의 실제 이메일 주소 및 전화 번호를 원한다면, 우리가 알려드리겠습니다. 그것을 위해 문 바로 밖의 요구 우리를 섬뜩하게 해.

10. 진정해, 친구. 천천히. 우리는 아무데도 못가. 경우에는 관계, 거기까지 경치 경로를 가져 보자구요 후 우리 둘 다있어 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