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0월 24

데이트 도기 스타일


켈리 Whitis 별

항상 조금 잘난 체하는로 전체 데이트 시나리오를 찾았습니다. 우리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유명한 첫 데이트에서 최선 이미지를 제시한다. 몇 날짜, 통화, 텍스트와 어쩌면 일부 친밀감 후, 마스크 뒤에 사람이 나타나서,하고 눈 깜짝 할 사이에, 로맨스는 죽는다. 이 사람이 갑자기 우리가 처음 만났을 사람 근처 없습니다.

무엇 대신에 우리가 의심 척으로, 우리는이 마스크를뿐만 아니라 벗고 경우, 우리는 그들에게 던져 우리의 믿음직한 친구 스누피에서 수업을 불과 도기 스타일 데이트를? 너무 여기에 흥분하지 마, 침실 위치를 하는게 아니에요.

적어도 아직.

나는 내 두 개는 뛰어 다니고, 감상하고 내 친구의 뒤뜰에서 노는 것을 나는 동네 새끼와 친구를 만들고,이 드리고자합니다. 여기 도기 디즈니 랜드, 그들은 꽁초를 스니핑, 서로를 확인, 주변 실행하고 새 친구를 사귈 자합니다. 그들이 보는 걸 좋아하고 냄새 경우 그들은 함께 마당 주위에 아이들이 뛰어 다니다됩니다 - 점프, 달리기 하셨어, yelping, 살을에는듯한, 군침을 흘리다 교환, 기쁨과 cavorting. 그들이 진정으로 누구되는 다른 동물과 정직, 진짜 관계를 갖는다.

그 데이트 관계의 전체 점이야면 - 자신이 될 수, 당신은 필드에 주변에 아이들이 뛰어 다니다하려는 사람을 찾고,에 연결을 가지고 막 재미있어 - 여기 우리가 스누피에서 걸릴 수 있습니다 다섯 가지 도움말입니다 :

1. 엉덩이는 시험을 냄새

나는 우리가 여기에 꽁초를 스니핑를 도는 얘기가 아닙니다. 간단히 말하면, 자신합니다. 척이 없습니다. 더 마스크 없습니다. 아니오 이미지를 투영하지 않습니다. 그냥. 한다. 너. 당신은 당신이 진짜 자기를 표시하기 시작되면 당신의 생활로 되돌아가 누구 놀랄됩니다.

2. 게임 재생

게임 좋습니다. 개 게임이 아닌 사람들의 게임. 개, 인간의 차이는 그 개는 자신의 자아가 자신의 행동을 지배하게하지 않는 것입니다. 우리는, 두려움에 궁금하고 질투하고 자아가 원하는 동작을 얻을 약간의 게임을 플레이하게를 잡힐. 좋은 게임은 플레이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개는 추격전 다람쥐를 실행 공을 잡아 장애물을 뛰어 넘 싶어요. 이 좋은 게임입니다. 그 차이를 기억하고 좋은 게임은 게임에 종사.

3. 무슨 뜻인지 껍질 무슨 뜻인지 당신이 나무 껍질

인간으로서 우리는 종종 우리가 다른 사람이 듣고 싶어하는 것 일이라고합니다. 이 아마도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를 아직에서 이탈 할 수있는 가장 쉬운 중 하나입니다. 그들이 뭔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배고파 행복하거나 마려해야하는 경우들이 상처와 나무 껍질이 경우 개는 으르렁 거리는 소리, 우는 소리 것입니다. 그들은 매우 명시하고 커뮤니케이션과 완벽 해요. 우리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법을 배우게되면, 우리는 우리의 관계의 모든 덜 혼란과 잘못된 의사 전달은 없을것 같으니가 찾을 수 있습니다.

4. 순간에 살고

그것을 실현하지 않고, 우리는 간절히 미래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우리는 우리의 과거가 오래된 행동이나 실수로 갇혀 유지하여 선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개는 둘 다하지. 그들은 지금에 살고 있습니다. 순간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있게되었습니다. 앞서 풀 증기. 우리가이 순간 바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우리의 모든 집중을 넣을 때, 우리는 더 나은 관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일을 쉽고 휴식, 더 세게 연주합니다.

5. 가죽 끈을 벗어

개 가죽 끈에 존재의 시간을 많이 지출 - 우리가 행동이 원하는대로 행동. 일단 가죽 끈에서, 개 성격은 정말 생활에 있습니다. 우리는 데이트를위한 많은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마 - 결론은 우리가 개인입니다와 항상 우리에게 모든 해답을 줄 것이다 더 일반적인 규칙 책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묶어 벗어. 모두가 당신이 행동을해야 말처럼 굴지 마, 책, 사용 방법에 데이트 읽고 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귀하의 내면의 목소리를 대신 듣고 당신과 함께 resonates 볼 기대하지 않습니다. 다른 모든 실패하면, # 1 팁을 참조하십시오.

Seznamte se žena, která měla Cyber ​​sex s 60 "milovníky" on-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