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23

세 가지 방법은 여자가 데이트에 실패


매주 데이트 조언 쇼 플래닛 사랑 경기 라디오, 저자와 사랑의 최근 에피소드에서 스타일리스트 트리스탄 Coopersmith 싱글 여성은 자신의 사랑 삶에서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실수 세 가지를 살펴 보았다. , 비현실적인 존재가 너무 빨리 너무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빨리 감기'데이트 : Coopersmith는 여자에 빠지지 데이트 함정이 있다고 설명했다.

높은, 비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면 데이트 좌절감을 느끼고 어떤 한 여성이 있습니다. "나는 여성이 데이트 수행하는 큰 실수를 생각하고이에 대한 월트 디즈니 비난, 챠밍 왕자를 찾고, 동화를 찾고있다"Coopersmith는 말합니다. 그녀는 욕구 충족의 목록을 갖는 것은 좋은 것을 추가하지만, 영화 아직 시작하지 않은 관계를 추가 압박을 같이 연주 미래를 투영. '완벽한을 찾고, 그냥 일은 없을거야. 현실적이어야합니다, "라고 그녀는 말한다.

경험 그녀의 몇 년 도입, Coopersmith 사랑의 독특한 접근 방식을 발견했습니다. "사랑의 스타일리스트"로 작업 그녀는 어느 중매이나 날개의 소녀이다; 더 선생님과 가이드. 그녀는 그들에게 수하물 가서 그들에게 행복과 사랑을 찾을 수 있도록합니다 긍정적 인 데이트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점점에 집중, 그녀의 고객 자신의 강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녀의 전반적인 접근 방식은 혼란 싱글 분명 눈을 통해 자신의 관계를 볼 수 도움을주고 있습니다. 그녀는 성공적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그녀의 책을 그녀의 자격에 작성자를 추가했다 "메뉴 데이트 :. 맛 테스트 메인 코스에 대한 귀하의 길"

"빨리 감기"데이트 일부 싱글의 또 다른 실수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자가 남자와 첫 데이트에서 수 있으며 두 번째 코스입니다 ... 그리고 그녀는 이미 계산이 '그 멋진 아빠가 될 수 있을까요?' '그는 내년 내 사촌의 결혼식에 가고 싶어 될지 궁금?' 남자가 생각하는 모든이지만, '그녀가 저를 집에 올 정도로 마신 했나요?' 난 당신이 더 서로를 알아하지 않기 때문에 그 남자가 그 순간이 훨씬 더 현실적인이라고 생각한다 "고 말한다.

Coopersmith은 또한이 "빨리 감기"환상의 투영 데이트 환멸을 초래할 수 있다는 주장하고있다. "나는 여자들은 실망 얻을 생각 왜 빠른 전달은 - 그들은 이미 남자와 결혼 한"그녀는 마치겠습니다.

개인 정보의 과도한 양을 공유 Coopersmith는 단일 여성들이하고 있습니다 느끼는 또 다른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녀의 관계의 시작 부분에서 너무 많이 공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제의 당신을 알고 얻을 수있는 사랑의 관심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초기 성장을 파괴 할 수 있습니다.

"여성은 미친 한대로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매주 치료사로 이동 공유 할하지 않습니다. 치료는 내가 공부, 훌륭한, 그것은 굉장하지만 당신은 첫 번째 데이트가 그걸 쓸 필요가 없습니다. "

일 모두가 관련이 할 수있는 - 그녀가 daters는 영화, 음악, 또는 여행 할만한 곳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제안합니다. "당신은 항상 좋은 가벼운으로 내려 가고 싶어, 누구도 수하물이 많은 사람과 두 번째 데이트를 원하지 않는다,"그녀는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