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9

데이트 속도 - 도서로

당신은 파트너를 찾고있습니다. 스피드 데이트를 고려해 보지 않겠나?

대한 uninitiated, 그것은 술집이나 카페, 그들이 어디에 대한 삼분 벨소리 모두 연극 뮤지컬 의자 인터뷰에 도착하기 전에 서로에 단식의 수집, 컨베이어 벨트에서 다음 위치로 이동합니다.

저녁의 끝에서 만난 사람 들이라면 누구라도 이들의 관심 더구나 느낌 (해당되는 경우, 그 시간에 의해, 당신은 아직 얼굴에) 자신의 번호를 포기하고 전화를 희망 내용을 끼워 넣을 수있다.
그것은 엄청, 모든 계정에 의해,하지만 더 이상의 피상적인 판단을하는 경향이 필사적 수있습니다 아마도, 내가 용의자, 나이보다 - 오래된 술집이나 파티에서 서로 채팅의 의식,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이동에 10 분 후에, 깨달았을 다른 사람이 시체 냄새가 문제가있는 braying 웃음이나 국민 전선의 회원 카드.

훨씬 더 나은 내기, 확실히, 당신이 알고 연못처럼 누가 독서 당신의 열정을 공유하는 개구리의 속도로 가득 차있다에서 날짜입니다. "읽기"속도의 수용, 덜 슬프고 애처로운 표정으로 선전되고있다 데이트 데이트 - 그리고 그것의 상점과 도서관에서 책을주고 개최의 엄숙 함도 덧붙였다.
공식적인 규칙은 단순히 덜 스토킹 및 여행 도서의 은행 뒤쪽에서 먹이에 lunging보다 위험하다. 흠 .. 여기도 도서관에서 누군가와 함께하는 환상을 벗어 났 가치의 일종 이죠. 하지만 난 빗나가다.

확실히 밖으로 막 침대 기둥에 다른 노치, 또는 좀 더 불길한, 도스토예프 스키 his'n'hers 행복보다는 독서의 일생을 찾고있다 dilettantes합니다 대마초 문학을 논의하는 데? 반드시 그렇지는 않습니다. Crippen 박사는 열렬한 독자, 분명히했다.
연애는하지만 당신이 제일 좋아하는 책을 읽어도 이름이없는 경우에만 곰 배지 퍼팅에 포함됩니다. 이건 너무 불공 평해. 책 제목이 하나가 너의 인격의 완전한 스냅샷을 전하고있다.

당신은 섹스와 외도 인정합니까 -와 - 쇼핑 장르의 경우에는 추가로 수사의 얼간이 쓸모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당신은 좋아하는 읽어 양들의 침묵이있는 남자에게서 글을 써요? 그 누구의 상위 모델로 요르단을 읽어 시조가되고있는 남자 / 어떤 것보 다도 나쁜 가요?

이유는 시간 아마 상관 없어, 그들은 무엇을 읽고있다. 리트머스 시험은 어떻게 unselfconsciously 그들은 책에 대해, 그들이 당신 삼분 여부를 평면에 웃음을 - 그리고 여부를 찾아보기 기꺼이 그들은 여행 섹션을 만들 수있는 이야기입니다.

@ sheena.hastings ypn.co.uk

에티켓 가이드 포쉬 소녀들을위한 도움말을 제공하고 추잡한